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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객선 주말 요금, 평일보다 10% 비싸진다 2015-02-10 22:51:44
사업자 면허와 관련해선 인천~제주와 같은 장거리 항로에 선사의 재무건전성 등을 芽酉?신규 면허를 발급하는 사업자 공모제를 도입하고, 육지에서 가까운 도서를 잇는 중·단거리 항로는 지방자치단체나 농협·수협 등이 여객선 사업에 참여하는 길을 터주기로 했다. 낙도보조항로는 사업자 입찰제도를 가격...
"인천항 올해 세계 50위권 도약" 2015-01-08 05:59:44
사장은 “신규 항로 유치를 위해 글로벌 선사들과 긴밀히 연락하며 선대 투입을 요청하는 등 네트워크 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인천항만공사는 부두 운영사와 화물운송 주선업자 등과 정보 공유 및 영업 연계를 통해 물동량을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유 사장은 “올해 컨테이너 물동량...
소규모 병원서도 CT·MRI 이용 가능해진다 2014-12-29 12:00:23
있는 항로를 중심으로 신규업체의 시장진입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동물의약품 도매상 관리자의 자격은 수의사, 임상병리사까지 확대된다. 사업장의 산업재해 발생량에 따라 다음연도 보험율이 책정되는 '산재보험요율제' 적용대상 사업은 '상시근로자 20명 이상'에서 ཆ명 이상' 사업으로...
'배틀쉽', 3.1 업데이트로 더 강한 함대가 몰려온다 2014-12-18 16:25:59
위엄, 불타는 주작과 같은 기존 함대보다 더 리얼하고 강한 신규 함대가 추가 됐으며, 캐릭터 레벨과 건축물 등 최대 레벨이 80까지 상향 조정됐다. 또한, 새로운 스테이지나 '제조공장', '상점'에서 부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늘었으며, 로또 외에도 실시간 아이템이 나오는 '신비한 선물'등이...
[직업과 경제의 만남] (53) 중계·중개무역 모두 주무르는 '항해사' 2014-12-05 18:04:25
고용 창출력이 점차 불안정해지면서 신규 인력 충원을 하지 않거나 기존에 해당 분야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의 고용 안정성이 낮아지는 분야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고용 상황은 구직자 내지 학생들로 하여금 진로 선택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가 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인력 충원을 지속적으로 희망하는...
흥아해운, 풀컨테이너선에 937억 규모 투자 2014-10-08 15:16:52
흥아해운은 주력 항로인 베트남, 태국 항로의 용선 선박을 대체하기 위해 신조 1800teu급 풀컨테이너선 3척에 937억572만 원 규모의 신규 시설 투자에 나선다고 8일 공시했다. 자기 자본 대비 60.32%에 해당하는 규모다. 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마켓인사이트] 팬오션 매각공고…'흥행 예감' 2014-09-30 16:43:58
항로를 정기적으로 운항해야하므로 시황 변동에 따른 탄력적인 대응이 어려운 반면, 벌크선의 경우 탄력적 대응으로 수익 극대화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초대형 최신식 컨테이너선이 잇따라 나오면서 대규모 투자여력이 없는 선사들이 위기에 처한 반면, 벌크선의 경우 공급 과잉 문제가 점차 해소되고 있는...
아시아나, 악재 연이어 … 성수기 상승세 꺾일까 '우려' 2014-07-29 15:06:12
일본 관제소가 다른 항공사를 대상으로 항로 수정을 권고했지만 이를 전달받지 못한 아시아나 조종사들은 기존 항로대로 운행했다고 지적했다. 국토교통부는 jtsb의 조사 결과를 검토한 뒤 아시아나에 대한 행정 처분을 결정할 예정이다.예상치 못한 시점에 조사 결과를 받아 든 아시아나 측은 당황스러운 분위기다. 이번...
[닻 올린 국가개조] "규제가 약자 보호?…골목상권 규제가 소상공인 기회 빼앗아" 2014-05-21 20:37:08
표시했다. 벤슨 교수는 “청해진해운이 인천~제주 간 항로를 독점 소유할 수 있었던 건 신규 사업자에 대한 진입장벽이 높았기 때문”이라며 “경쟁이 없으니 해운사가 안전성과 서비스의 질을 높일 유인이 없었던 게 대형 사고로 이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규제 강화는 해결책이 아니라 또 다른 문제...
[사설] 해수부는 언제까지 사업자 기준을 일일이 정할 건가 2014-04-30 20:32:31
면허제도’ 때문이었다. 항로를 선점한 해운사의 최대 운송수입 대비 평균 운송수입이 25% 이하이면 신규 사업자는 면허를 취득할 수 없다는 규정이 진입장벽이 된 것이다. 국내 여객선 항로 대부분이 다 그렇다. 해운사가 안전투자에 신경 쓸 리 만무하다. 해수부가 이 비율을 낮추겠다지만 이런 기준이 있다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