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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프리미어, '이름도 디자인도 모두 바꿨다' 2015-06-02 11:17:47
대형마트 고객을 대상으로 재구매율(해당 브랜드를 2회 이상 재구매 하는 비율)을 집계한 결과 지난 해 11월 출시 첫 주 6.1%였던 ‘프리미어’의 재구매율은 25주 차 인 4월 말 26.7%까지 상승해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며 “더욱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거듭난 ‘프리미어’만의...
수입맥주 대형마트 점유율 40% 넘었다 2015-05-31 21:51:15
확대의 요인이다. 2~3년 전만 해도 수입 맥주 500ml 한 캔 가격은 대부분 4000원대였다. 2000원대인 국산 맥주값의 두 배 수준이었다. 수입 맥주를 선호하는 소비자에게도 이 같은 가격 차이는 큰 장벽이었다.하지만 요즘은 2000원 선이면 맛볼 수 있다. 4캔을 묶어 1만원에 파는 등 할인행사가 연중 이어지고 있어서다. 또...
곡물가 하락으로 원가부담 줄었지만…신제품·마케팅 경쟁 격화 2015-05-29 07:00:34
마트 의무휴일제 규제나 수입품 증가로 인한 판매 위축도 일단락됐다. 근래 식품가격 동향을 보면 주요 식음료 업체의 제품가격 ‘결정력’이 개선됐음을 확인할 수 있다. 고부가가치 제품 출시의 기회도 늘고 있다. 식품을 소비하는 목적이 단순한 먹기에서 벗어나 웰빙이나 즐거움 추구로 옮겨가면서 고급 제품...
파워에이드 마시면 `10만원 아디다스 온라인 교환권 증정` 2015-05-12 08:58:29
전 제품의 캔 따개, 페트 제품 병목에 적혀 있는 코드를 입력하면 된다.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발 되며, 코드 입력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다. 1등 1천 명에게는 트렌디한 스포츠 용품 브랜드 아디다스의 의류 및 신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제품 교환권 10만원권을, 2등 1만 5천명에게는 파워에이드 마운틴...
수입맥주 '연중 할인'…편의점 점유율 40% 육박 2015-05-05 21:53:19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이 차지하는 비중을 절반 정도로 추 鉞磯?하이트진로 관계자는 “국산 맥주는 기본적으로 수입 맥주보다 가격이 낮아 할인을 해도 소비자들이 체감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원가 이하 판매를 금지한 주류 판매 규정도 할인 판매를 어렵게 하는 요인으로 꼽힌다.이 관계자는...
사무실에서 커피 한잔 `타입별로 즐겨볼까?` 2015-04-02 00:01:33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등 전국 소매점과 온라인 쇼핑몰 쟈뎅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칸타타 아이스 3종`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를 사용한 진한 맛의 정통 원두커피다. 세계 제1의 커피산지 브라질산 커피 농축액을 사용해 고급 원두커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전국 편의점뿐 및 중대형 마트 등에서 판매 된다.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3-27 16:35:27
추첨해 밀러가 새롭게 소개한 캔맥주 모양의 스피커, 현대적인 디자인 모티프가 반영된 이어폰, OTG USE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국내 원두커피 대표브랜드 한국맥널티가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세계적인 커피기구 메이커인 일본의 하리오(HARIO)사와 함께 `프리미엄 핸드드립 커피세트`를 출시하고, 30%...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무임승차 2015-03-20 17:53:06
이유가 분명하게 느껴지죠?우리가 마트에서 사서 먹는 생수는 경제재면서 바로 사유재(private goods)입니다. 사유재는 공공재의 반대 개념으로 개인이 소유한 재화를 말합니다. 경제재는 그것을 소유한 사람에게 사유재가 되는 것입니다. 사유재는 재화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이를...
이 나라에서는 '망고주스'가 결혼식 답례품? 2015-02-26 10:20:50
및 대형마트, 편의점 등 입점 점포 확대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올해도 두 자리대 성장을 목표로 지속적인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전개해 중국 내 롯데망고주스 열풍을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한경닷컴 산업경제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접수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