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카오에 모바일 추월당한 NHN, 앱 쏟아낸다 2013-02-22 08:29:50
세세한 앱까지 내놓으면 벤처기업들의 입지는 위축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nhn의 사업 참여로 모바일 시장 자체가 커지면 벤처기업들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가 넓어질 수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 예컨대 nhn이 전자책 시장에 뛰어든 이후 개인이 소설 등을 쓰기가 쉬워지는 등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는...
데프콘-정형돈 무릎팍도사 녹화, 대세로 떠오른 그들의 고민은? 2013-02-21 22:28:04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활동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에 방송계의 대세로 떠오른 두 사람이 ‘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어떤 고민들을 털어놓으며 웃음과 함께 진솔한 모습을 전달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형돈 무릎팍도사 녹화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형돈 무릎팍도사 녹화 기대된다”, “진짜 웃긴 녀석...
판타지오, 김성균-김소은-헬로비너스까지 '부문별 신인상 싹쓸이' 2013-02-21 21:38:45
현재, 충무로가 가장 기대하는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김성균의 강렬한 첫 스타트에 이어 김소은은 지난 연말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드라마 '마의'로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소은은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숙휘공주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매주...
뮈샤, 사옥서 ‘동안 뷰티 클래스’ 성황리 개최 2013-02-21 20:30:03
주얼리 디자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힌 김정주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됐다. 자인 불로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존재가 되어 최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지닌 자인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름다운 곡선 위에 아로새긴 김정주 디자이너의 한글 패턴에는 우리네 고유의 품격 있는...
뮈샤, 코리아나와 협업한 팩트 출시 기념 ‘동안 뷰티 클래스’ 성료 2013-02-21 20:23:01
주얼리 디자이너로서의 입지를 굳힌 김정주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것만으로도 큰 화제가 됐다. 자인 불로는 모든 사람들로부터 사랑 받는 존재가 되어 최고의 아름다움과 지성을 지닌 자인으로 다시 태어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름다운 곡선 위에 아로새긴 김정주 디자이너의 한글 패턴에는 우리네 고유의 품격 있는...
[인터뷰] 제즈 프램턴 "싸이처럼 브랜드에 유머 담아야 성공" 2013-02-21 17:09:02
남는 사례로 nhn을 들었다. 그는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글로벌 회사를 모방하는 것은 쉬운 일이지만 nhn은 달랐다”며 “nhn의 검색, 블로그, 게임, 자선기부, 어린이를 위한 서비스 등은 앞으로 미래 웹페이지가 가야 할 방향성을 보여줬다”고 소개했다. 프램턴 ceo는 “한국을 전진시키는 원동력이 첨단산업에만 ...
대한민국 30대 브랜드 가치는 94조 2013-02-21 17:03:03
현대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삼성은 전자 외에 삼성생명보험(7위·2조6030억원) 삼성화재해상보험(16위·1조7975억원) 삼성카드(21위·1조1384억원) 삼성물산(22위·1조996억원) 등 4개 계열사를, 현대는 현대모비스(17위·1조3762억원) 현대카드(19위·1조2232억원) 현대건설(24위·9989억원) 등...
카카오에 모바일 밀린 NHN, 앱 쏟아내 2013-02-21 16:56:55
앱까지 내놓으면 벤처기업들의 입지는 위축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한편으로는 nhn의 사업 참여로 모바일 시장 자체가 커지면 벤처기업들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가 넓어질 수 있다는 얘기도 나오고 있다. 예컨대 nhn이 전자책 시장에 뛰어든 이후 개인이 소설 등을 쓰기가 쉬워지는 등 긍정적인 효과도 있다는 얘기다....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37조원...국내 1위 2013-02-21 16:23:21
현대 관련 브랜드가 포함돼 `삼성`과 `현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음도 나타났습니다. 또 한국을 대표하는 30대 브랜드 자산가치는 94조 3,693억 원으로 전년도 인터브랜드 일본 법인에서 발표한 `일본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12(Japan`s Best Global Brands 2012)` 30위의 자산가...
한국 30대 브랜드 가치총액 94조…1위 삼성전자(종합) 2013-02-21 16:17:36
확고한 입지를 재확인한 것으로풀이된다. 삼성전자를 비롯해 삼성생명보험(2조6천30억원), 삼성화재해상보험(1조7천975억원), 삼성카드[029780](1조1천384억원), 삼성물산[000830](1조996억원) 등 5개 삼성계열사와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현대중공업[009540](1조8천723억원), 현대모비스[012330](1조3천762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