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독자 개발한 것으로`포그니`라는 자체 브랜드를 갖고 있다. 로이단열재는 기존 부피 단열재의 단열 성능 대비 두께를 절반이하로 줄이고도 동일한 단열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로이단열재`는 롤 타입으로 돼 있어 시공성이 뛰어나고 일반 스티로폼 단열재 보다 20배 가량 좋은 성능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규모...
'올 킬 본능' KT Rolster, 위너스 라운드 '펄펄' 2013-01-09 15:51:59
를 기반한 국내 e스포츠 대표 브랜드 'sk 플래닛 스타크래프트 Ⅱ 프로리그 12-13 시즌'의 2r t스토어 라운드(승자연전제)에서 kt rolster가 2 경기 연속 올킬을 달성하면서 위너스라운드 강자로 떠올랐다.▶ kt, 2라운드는 우리 것 승자연전 방식으로 치러지는 2라운드가 시작되자마자 kt rolster가 펄펄 날고 있다....
[부산·경남]한샘 부엌 새해 맞이 이벤트 풍성 2013-01-09 15:23:01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www.hanssem.com 대표 최양하)은 한샘키친바흐 전시장과 부엌가구 대리점에서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첫번째 행사는 ‘2013년 한샘키친바흐에서 새해 소원을 들어드립니다’] 이벤트다. 전국 11개 한샘키친바흐 전시장에 방문해 가장 갖고 싶은 부엌을 선정해 소원...
㈜루트로닉 "복지부 '보건신기술(NET)' 2개 제품 인증" 2013-01-09 14:32:01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의 피부과 레이저 의료기기 2개 제품이 보건복지부로부터 ‘보건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인증을 획득했다.회사는 9일 범용 전기 수술기 ‘인피니(infini)’와 레이저 수술기 ‘클라리티(clarity)’가 각각 ‘고주파 치료를 위한 마이크로 flow needling 제어기술’, ‘dual 파장...
에이원베이비, 대표 브랜드 제품 최대 35% 할인 2013-01-09 11:05:18
글로벌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 베이비(대표 이의환)가 1월 한달간 자사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o.1 스타’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이원 베이비의 이번 이벤트는 자사의 유모차 브랜드 ‘리안’이 소비자시민모임이 인정한 ‘베스트벨류’ 유모차 브랜드로 선정된 것에 이어 ‘vip asia...
[인터뷰] 훌라 백이 클래식하지 않은 이유? 훌라코리아 김경혜 대표는 이렇게 답했다 2013-01-09 10:33:44
불변하는 고집스러움이 있습니다. 훌라의 고객은 브랜드 정신을 공유하고 있어요. 훌라가 모험, 도전,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거나 과거를 그리워하지 않는 이유는 이 때문이죠.” 김 대표는 2005년 훌라와 인연을 맺은 뒤 본사와 국내 에이전트와의 불협화음을 조율하고 브랜드를 국내 ...
아비스타, 2020년까지 중국매출 1조원 목표 2013-01-09 10:04:01
기반한 선언문을 교환했다. 김동근 아비스타 대표이사는 “2020년까지 연간 8% 이상의 gdp성장이 예상되는 중국 거대내수시장의 성장세와 ‘메이드 인 차이나’에서 ‘메이드 포 차이나’로 변경되는 패러다임에 발맞춰 아비스타도 중국시장 진출을 통해 2020년까지 중국내 탑10 패션기업이 되겠다”고 발표했다. 이를...
캐딜락, "5년 내 고급 수입차 점유율 5% 달성할 것" 2013-01-09 01:36:22
판매망은 별도로 운영할 것이다. 두 개의 다른 브랜드로 계속 성장시킬 예정이다" -캐딜락에도 쉐보레의 쉐비케어와 같은 프로그램이 있는지? "(오로라 부사장) 현재 결정된 바 없다.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방안을 검토중이다. 캐딜락 익스피리언스 등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중심을...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9:40:44
기능성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코리아(대표 김성완)가 2013년 새해를 맞아 건강한 습관에 도움을 주는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스무디킹의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은 스무디 한잔과 인핸서(기능성 영양 파우더)를 30일 동안 21회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하루 한 잔 맞춤형 스무디를 통해...
'코어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오픈! 2013-01-08 18:41:32
엔트웰(대표 조광웅)은 자사가 개발한 차원전쟁 mmorpg '코어 온라인'(core online)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했다. 또, 1월중에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어 온라인'은 엔트웰이 지난 3년간 개발한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각 서버의 인원들이 공유전장을 통해 서로 치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