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2024 시즌 오 2024-03-11 10:08:27
1:1 밀착 교육을 받을 수 있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핑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도 신설됐다. 현대차 아이오닉 5 또는 기아 ev9과 함께 1박 2일 캠핑을 최대 4인까지 함께 할 수 있으며, 전기차 v2l 기능과 넓은 공간 활용성 등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며 태안 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너와 행복했던 1155일의 기록…'푸'린세스 다이어리 2024-03-07 18:06:16
서는 자연의 섭리까지. 푸바오와 가족, 이들 곁을 지킨 사육사들이 남긴 것을 돌아본다. "쉿! 푸바오 자는 시간이에요"…50여년 동물원 에티켓 바꿨네 푸바오 신드롬…잠시 잊고 살았던 것들을 깨우다 판다 습성·생태계 '열공' "철창 속 구경거리 아냐" 고요한 사육장 숨죽이며 봐 몰랐던 사육사의 일상 "육아는...
"정원이 일상으로"…서울시, 소규모 정원 1007곳 조성 2024-03-07 11:27:06
정원도 계획됐다. 노을캠핑장과 난지한강공원 등 3곳엔 강아지와 뛰어놀 수 있는 ‘펫 가든’을 만든다. 이밖에 유아, 어르신, 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동행가든 조성에도 역량을 집중한다. 올해 상반기 노인종합복지관과 하반기 시립병원 1개소에 치유와 요양을 돕는 '동행가든' 조성을 시작으로, 앞으로...
'서울시내 공원에 내 나무 심어요'…현대백화점 기부 프로젝트 2024-02-25 10:56:11
가족공원, 중랑캠핑숲, 경춘선숲길, 율현공원, 문화비축기지, 서서울호수공원, 선유도공원, 서울식물원 등 10곳이다. 이 가운데 북서울꿈의숲과 월드컵공원에서는 고객이 희망하면 나무를 직접 심을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식재될 나무는 최대 1만 그루에 달할 것으로 현대백화점은 예상했다.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태호 PD·이진주PD·이효리 뭉친 JTBC, 올해는 다를까 2024-02-16 10:02:08
남매들이 모여 서로의 연인을 찾아가는 가족 참견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연애 리얼리티 최초로 남매들이 출연해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승연애' 시리즈로 영화, 드라마보다 더 짙은 설렘과 감성을 선사하며 연애 리얼리티의 한 획을 그은 이진주 PD가 JTBC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세뱃돈으로 뭘 샀나 봤더니…"10대 학용품·20대 레저용품" 2024-02-12 14:38:26
폭이 컸다. 20대 소비자는 자전거와 캠핑용품 등 레저용품(85%) 수요가 크게 늘었다. 이와 함께 각종 구기용품(83%), 브랜드 의류(63%), 브랜드 신발(56%), 게임기(55%) 등 순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세뱃돈 직후 소비성향은 코로나19 엔데믹(감염병의 풍토병화) 이후 한층 강화했다는 분석이다. G마켓에 따르면 지난해...
'래미안갤러리'에서 만나는 바오 가족…삼성물산 특별 팝업전시 2024-02-06 09:27:16
찍을 수 있는 '바오 힐링공간' 등이 마련됐다. 바오 가족 인형, 푸바오 담요, 패브릭 포스터 등을 이용해 캠핑장처럼 꾸며둔 '바오 낭만캠핑' 공간은 '포토 스팟'이기도 하다. 고객 참여형 공간으로 바오 가족을 만난 소감을 적어 벽면에 붙이는 '바오 캔버스'도 운영한다. 방문고객을...
'틀' 깬 스타필드 수원…MZ 신세계 펼쳐진다 2024-01-24 17:51:39
번째 매장을 냈다. 가족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기존 스타필드 매장과는 구성이 많이 다르다. 신세계가 다섯 번째 스타필드인 수원점을 ‘스타필드 2.0’으로 부르는 이유다. MZ세대가 오래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도 마련했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선보여 큰 인기를 끈 별마당 도서관이 대표적이다. 4~7층을 터 높이...
"댕댕이 미팅은 스타필드 수원에서"…이마트, 3세대 몰리스 개점 2024-01-23 06:00:05
연다고 23일 밝혔다. 몰리스는 이마트가 만든 가족형 반려동물 전문 매장이다. 몰리스는 2010년 반려동물용품 다양화를 위한 판매 중심의 1세대 매장에서 출발해 동물병원과 펫미용실 등을 더한 2세대 매장으로 진화했다. 오는 24일에는 오프라인 유통업체만이 가능한 체험형 콘텐츠를 더한 3세대 매장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딥브레인AI, 돌아가신 부모님 AI로 구현…두들린, 신규 고객사 3300개 확보 [Geeks' Briefing] 2024-01-22 15:22:24
된 가족의 얼굴과 목소리, 표정 등을 사실 그대로 구현하는 서비스다. CES 2023에서 가상·증강현실 부문 혁신상을 수상했다. 리메모리2는 사진 한 장과 10초 분량의 음성만으로 고인의 모습을 AI로 제작할 수 있다. 모델이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3시간 동안 촬영하고 인터뷰를 해야 했던 리메모리1에서 편의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