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2, 국내 최초 실크와 다운 접목 '실크스타'…변덕스런 날씨엔 고어 자켓 2024-09-26 16:11:47
새롭게 선보였다. K.트레커스는 고산 원정 등반과 가벼운 하이킹 사이의 트레킹 활동을 위한 고기능성 트레킹 라인으로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트레킹 활동을 지원한다. 기능성이 높아졌을 뿐 아니라 톤 다운된 새로운 색상과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 설계로 세련된 아웃도어의 감성을 보여준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블랙야크, 발이 편한 등산화 '요크셔'와 바람막이·경량 패딩…등산도 캠핑도 거침없다 2024-09-26 16:10:09
컨셉 디자인을 적용한 ‘요크셔 클래식’도 눈길을 끈다. 블랙야크는 요크셔 뿐 아니라 바람막이, 경량 패딩 등 일교차가 큰 날씨에 기능적으로 편안하게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을 대거 선보였다. 등산화 요크셔와 함께 가을 감성이 물씬 풍겨나는 레드 오렌지 컬러의 바람막이를 코디해 입은 화보...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신세계 골프페어'…물량 25% 늘리고 최대 60% 할인 2024-09-26 15:56:09
더 시에나 라이프 등 유러피안 감성의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도 신규 입점했다. 어메이징 크리와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해 기획한 캐시미어 소재의 골프 셋업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또 제이린드버그 마그렛 코듀로이 스커트, 크루넥 니트, 필립플레인 골프 컬러 블로킹 스웨터 등 인기 상품을 특가로 내놓는다. 골프...
쿠첸, 브레인 밥솥 美 'IDEA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24-09-25 17:29:21
가장 아름다운 예술이라는 철학을 제품 디자인에 담아냈다. 공간과의 조화를 고려하면서 브레인 밥솥이 제공하는 전용 알고리즘으로 쌀, 잡곡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제품의 핵심 기능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브레인 밥솥 외관은 조약돌에서 착안해 가장 자연스러운 형태로 다양한 공간에 조화롭게 융화된다. 색상은 곡...
SJ그룹 캉골 X TWS, AW 화보 공개…‘레트로코어’ 본격 선봬 2024-09-25 09:51:01
‘역사 속에 주목을 받았던 패션 아이템들을 브랜드의 감성과 결합해 재해석한 것’을 의미하며, 대표 제품은 ‘레트로코어 60/40 마운틴 파카’와 ‘레트로코어 카라코람 다운 점퍼’다. 캉골만의 상징적인 주머니 디자인과 경량 보온 시스템(ATT Down System)을 적용해 기능적으로 차별화시켰다. ‘레트로코어 60/40...
5세대 하이브리드 시스템 장착한 렉서스 신형 'UX 300h' 2024-09-24 15:59:13
S+ 모드 등 F SPORT 모델 전용 사양들이 장착됐다. 2025년형 UX 300h는 5240만원부터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2025년형 UX 300h는 젊고 다이내믹한 감성의 디자인과 기존 모델보다 한층 강화된 주행 성능 그리고 렉서스만의 새로운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델”이라며 “UX 300h를 통해 렉서스...
'개인 라운지에 있는 듯'…럭셔리 하이브리드 밴 렉서스 LM500h 2024-09-24 15:58:09
깃든 마감으로 탑승자에게 뛰어난 감성적 경험을 선사한다. 실내는 MPV 차량의 특성인 충분한 차량 높이를 활용해 넉넉하고 편안한 공간을 구현했다. 듀얼 글라스 루프로 넓은 공간과 뛰어난 개방감을 고려했다. 천장에 위치한 오버헤드 콘솔로 윈도우 및 루프 셰이드, 도어 등의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LM 500h는 마치...
"타보니 다르네"…성수동 시승 행사에 호평 쏟아진 車 2024-09-24 11:08:08
그 뒤로 △차량 주행 감성(18%) △승차감(17%) △외관 디자인(13%) △실내 인테리어(13%) △정숙성·연비(각 10%)에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르노코리아 관계자는 "시승에 참여한 고객 중 92%는 차량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감을 나타냈고 84%는 구매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라고 부연했다. 뉴 르노 그랑...
스타벅스 이대점, 1호점 상징성 강조한 특화 매장으로 재단장 2024-09-23 09:42:27
디자인의 머그와 텀블러 등 특화 상품 14종을 선보이고, 1999년 개점 당시 로고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대점에서는 1호점이라는 전통에 기반한 아날로그 감성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손 글씨로 작업한 메뉴 보드를 설치했으며 수동 에스프레소 머신인 블랙이글로 커피를 추출하고, 1999년 당시의 방식대로 음료 컵에...
"진짜 올드머니룩" 해외 패피들 열광…국내 브랜드 통했다 2024-09-20 10:29:01
디렉터(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디자인한 헤지스의 내년 봄·여름 시즌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수백명의 패션계 인사, 인플루언서, 기자 등이 참석했다. LF 측은 “런웨이를 통해 헤지스 특유의 브리티시(영국) 감성을 담은 컬렉션을 선보여 큰 호응을 이끌었다”고 귀띔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