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국제영화제서 상탔다…국내 자동차업체 중 최초 2024-07-28 10:21:28
28일 밝혔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손석구가 올해 1월 설립한 영화 제작사 스태넘과 현대차가 공동 제작한 이 영화는 손석구가 주연을 맡고 2013년...
현대차, 단편영화 '밤낚시'로 판타지아국제영화제 최고 편집상 2024-07-28 10:02:03
6천명이 관람했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전무)은 "소비자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는 새로운 시도가 국내뿐 아닌 글로벌 고객층에도 공감을 끌어낼 수 있다는 의미로 보여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현대차 마케팅은 해외 주요 광고제에서도 연이어 호평받은 바 있다. 아이오닉5 로보택시 자율주행 기술 캠페인 영...
"견본주택도 보고 기부도 하고"…문화자이SKVIEW, 방문객과 함께 하는 지역 상생 이벤트 개최 2024-07-25 09:00:09
됐다”며 “긍정적인 취지에 공감해주신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화자이SKVIEW 견본주택 기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79대포, SBS 금토드라마 '굿파트너' 공식 제작 협찬 2024-07-24 14:20:09
오피스 드라마다. 첫 회부터 진한 여운을 남기는 현실 공감 에피소드로 방송 2회 만에 최고 시청률 11.1%(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기준)를 달성하며 동시간대 1위에 올랐으며,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국내 시청자들이 가장 많이 본 시리즈 1위를 기록했다. 79대포는 드라마 제작협찬을 비롯해 유튜브, SNS 등 다양한...
올림픽 시상식엔 휴대폰 반입 금지인데…삼성전자 일냈다 2024-07-24 07:25:25
실어주는 동시에 마케팅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24일(한국시간) 재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직접 영광의 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도록 '빅토리 셀피'를 운영할 계획이다. 이른바 '시상대 셀카'로, IOC와 협력해 올림픽...
[올림픽] 女핸드볼팀에 만찬 대접한 최태원…재계, 태극전사와 함께 뛴다 2024-07-24 05:41:00
현지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는 전략이다. 24일 재계에 따르면 국내 기업 중 유일한 국제올림픽위원회(IOC) 공식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IOC와 협력해 올림픽 최초로 시상대 위에 오른 선수들이 영광의 순간을 직접 촬영하는 '빅토리 셀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그간 올림픽 시상식에서는 휴대전화를 포함한 모든 개인...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1020세대 겨냥 2024-07-23 10:58:19
위한 온라인) 부문장은 "차별화된 캐릭터로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더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캐릭터 고유의 매력으로 고객층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10·20세대는 물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전달하는 문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GS25, 새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공개…"문화 플랫폼 될 것" 2024-07-23 09:23:04
통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더 새롭고 즐거운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캐릭터 고유의 매력으로 고객들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10·20세대는 물론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다양한 캐릭터 마케팅으로 문화 플랫폼 GS25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뉴진스처럼 나도 할래요"…1020 푹 빠진 놀이에 엄마 '한숨'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7-20 12:09:50
마케팅'을 늘려가고 있습니다. 굿즈 마케팅은 굿즈를 활용해 사람들의 소비심리를 공략하는 것을 말합니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굿즈란 한정판 제품을 갖는 느낌,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캐릭터 상품을 수집하는 하나의 트렌드죠. 이런 굿즈를 상품과 함께 판매해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삼는 겁니다. 실제로 지난...
스파크랩, 블라인드 공동창업자 김성겸 씨 벤처파트너로 영입 2024-07-12 11:31:00
10년간 CBO로 블라인드의 글로벌 마케팅 및 비즈니스 확장을 총괄하면서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인기 커뮤니티로 기틀을 마련하고 북미 시장 진출을 이끈 인물이다. 현재 김성겸 벤처파트너는 타입캐스트, 버킷플레이스, 라이너 등 스타트업 마케팅 세일즈 분야의 고문으로 활동하며 스타트업의 성장도 지원하고 있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