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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화장품 브랜드 사업,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 2018-06-29 16:25:52
디비치를 인수하면서 신세계그룹 내에서 처음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다. 이후 백화점과 면세점을 통해 유통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키워가고 있다. 현재 자체 브랜드 '비디비치'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4개의 수입 브랜드...
신세계, 화장품 브랜드 사업 '신세계인터내셔날'로 통합 2018-06-29 16:10:58
비디비치를 인수하면서 신세계그룹 내에서 처음으로 화장품 사업을 시작했으며, 백화점과 면세점을 통해 유통되는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사업을 키워가고 있다.현재 자체 브랜드 ‘비디비치’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메이크업브랜드 아워글래스 국내 론칭 2018-06-26 09:41:32
지난해 9월 판권을 인수한 딥티크가 목표 대비 130% 이상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가운데 아워글래스가 추가되면서 수입 화장품 사업의 매출 볼륨이 더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묘순 신세계인터내셔날 코스메틱사업부장 상무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우수한 해외 화장품 브랜드를 지속해서 수입해 국내 고객들의...
"이젠 뷰티"… 패션·유통 업체들도 속속 진출 2018-05-22 18:36:08
신세계인터내셔날(si)을 통해 2012년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를 인수했다. 비디비치로 화장품 사업 노하우를 익힌 si는 2014년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국내 판권과 화장품 편집숍 ‘라페르바’를 인수했다. 이듬해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판권을,...
백화점 끌고 면세점 밀고… '실적 신세계' 열었다 2018-05-10 19:00:46
브랜드 ‘비디비치’와 해외에서 들여와 판매 중인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딥티크’ 등이 고루 성장했다.이에 비해 신세계 이마트는 이날 다소 부진한 성적표를 받아 들었다. 1분기 매출은 4조1065억원으로 9.7%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1535억원으로 8.4% 줄었다....
정유경의 집념… 화장품 사업 6년 만에 본궤도 올렸다 2018-04-17 19:27:17
비디비치를 인수한 이후 화장품사업의 영역을 급속히 늘리기 시작했다. 2014년엔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국내 판권과 화장품 편집숍 라페르바(옛 뷰티컬렉션)를 인수했다. 이듬해엔 이탈리아 유명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판권을, 지난해엔 프랑스 향수 딥티크의 판권을 사들였다.모두 젊은 층에 인기 있는...
"A약과 B약 함께 먹으면 안돼"… 약물 음식 궁합 예측하는 AI예측시스템 개발 2018-04-17 04:00:00
딥ddi는 이를 92.4% 정확도로 맞히는 것으로 나타났다.딥ddi는 또 영어를 이해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이해할 수 있도록 영어문장 형식으로 답을 낸다. 예를 들어 “약물 a와 b를 함께 복용하면 약물 b의 약물대사(약효 기능)가 감소할 수 있다”는 문장이 뜨는 식이다. 딥ddi는 약물과 음식 간의 궁합도 예측할 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4-03 15:00:02
물가 6개월 연속 1%대…농산물 가격 안정 180403-0302 경제-0066 10:15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 "올해 1천억원 브랜드로 도약" 180403-0308 경제-0067 10:17 아모레퍼시픽, 마스크팩 브랜드 '스테디'로 변경 180403-0312 경제-0068 10:19 두산중공업, 미국 미시간주 에너지저장시스템 수주 180403-0323...
시디즈 vs 디비케이… "IoT 의자왕 나야 나" 2018-01-31 19:47:58
디비케이와 시디즈는 지난 30일 “국내 최초로 iot 의자를 선보인다”고 경쟁적으로 발표했다. 포문은 디비케이가 열었다. 정관영 디비케이 대표는 이날 서울 신사동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머신러닝(딥러닝) 기반의 ‘듀오백온(on)’ 의자를 공개했다.듀오백온은 일반적으로 스펀지로만 제작하는 의자...
신세계인터내셔날, 화장품사업 5년만에 흑자전환 2018-01-29 10:18:59
"비디비치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마스크팩은 면세점에서만 하루 평균 2천 개 이상 팔릴 정도다"고 전했다. 지난해 수입화장품에서는 398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014년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의 국내 판권과 편집숍 라 페르바, 2015년 산타 마리아 노벨라, 2017년 딥티크의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