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애의 참견3` 한혜진 "사업 망하고 냉탕 온탕 왔다 갔다 하는 연인, 주변 미치게 한다" 2022-10-05 07:03:01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남자친구가 버거우면서도 여전히 사랑하는 상황에서 자신이 남자친구 곁에 남아 있어도 괜찮은 것인지 혼란스러워했다. 주우재는 "남자친구는 한 번 좌절하고 재취업 하는 거라 난이도가 더 높다. 예민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조금 더 지켜보고 의욕 없는 모습이 계속 이어진다면 놓고...
[커버스토리] 금리와 환율 그리고 나…헤어질 수 없는 운명이죠 2022-10-03 10:01:01
라면 계획을 면밀히 재검토하겠지요. 이런 사람과 기업이 국가적으로 많아진다면, 일자리는 생기지 않습니다. 거꾸로 금리가 낮아지는 신호가 뜨면 반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충고를 해준다는 점에서 와 를 쓴 토드 부크홀츠는 “금리는 좋은 이웃”이라고 말했습니다. 환율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나라 원화와...
제주산 돼지고기로 라면·남해마늘로 밀키트…식품업계, 농가와 상생 2022-09-18 08:00:01
라면의 '라면' 레시피를 적용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2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을 공개하고 펀딩 종료 뒤 제주 소재 전통시장, 기념품숍,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판매한다. CJ푸드빌은 경남 남해군의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에 나선다. 우선 남해군 마늘을...
신라면 개당 1천원-초코파이 박스당 5천400원…먹거리가격 지속 상승 2022-09-15 06:00:14
신라면 1봉지당 편의점 판매가격은 900원에서 1천원이 됐다. 신라면 용기면의 경우 큰컵은 1천250원에서 1천400원, 작은컵은 1천원에서 1천150원으로 각각 올랐다. 오리온도 이날부터 자사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했다. 편의점 판매가격을 보면 12개들이 초코파이 한 상자의 가격은 4천800원에서 5천400원으로...
채소·라면부터 자동차까지…물가 `안 오르는 게 없다` 2022-09-03 15:20:25
50개 제품가격을 또다시 인상했다. 버거킹과 롯데리아, KFC 등 주요 프랜차이즈들도 최근 5∼6개월 만에 추가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대표적인 서민 먹거리인 라면 가격도 오른다. 농심은 오는 15일부터 라면 26개 제품에 대한 출고 가격을 평균 11.3% 인상할 방침이다. 지난해 8월 이후 약 1년 만에 또다시 제품 가격을...
올리고 또 올리고…추석 전후 생활물가·공공요금 줄인상 2022-09-03 05:50:00
라면, 조미료, 음료, 육가공품 가격도 추석을 전후해 줄줄이 올랐거나 오를 예정이다. 도시가스와 전기 요금도 지난 5월과 7월에 이어 10월에 또다시 인상될 예정이어서 가뜩이나 물가고에 시달리는 서민과 중산층의 살림살이가 갈수록 팍팍해질 전망이다. ◇ 채소·햄버거·라면·조미료·음료·자동차 등…안 오르는 게...
곡물 수입가 지속 상승…국내 식품가격 인상 전망 2022-08-17 07:18:23
신라면, 너구리 등 주요 라면 제품의 가격 인상이 잇따르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밀 수입단가 상승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제과업계의 가격 조정도 주목된다. 특히 오리온의 경우 2013년 12월 제품 가격 인상 이후 약 9년째 가격을 동결한 상황이어서 연내에 가격을 조정하지 않겠냐는 예측도 나온다. 실제...
3분기에도 곡물 수입가 상승…국내 식품가격 인상 이어질 듯 2022-08-17 07:00:04
수입가 상승…국내 식품가격 인상 이어질 듯 버거·피자 등 프랜차이즈 가격 조정도 잇따라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 등의 영향으로 최근 먹거리 물가가 크게 오른 가운데 식품업계의 가격인상이 당분간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3분기(7∼9월) 밀, 옥수수, 쌀 등 곡물의 수입단가가...
불닭빵·타바스코 햄버거까지…화끈한 '이열치열 콜라보' 2022-08-08 22:00:01
새우 패티가 들어간 ‘타바스코 슈림프'다. 버거킹은 신메뉴 출시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신메뉴 관련 4행시 짓기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버거킹은 신제품에 대해 "식품업계의 인기 코드인 '매콤·달콤', '매콤·짭짤'에 이어 브랜드 특유의 불맛을 강조한 '알싸한...
농산물-가공식품-외식물가 급등속 정점은 아직…'추석물가' 우려 2022-08-03 06:00:09
쓰는 제과·제빵, 라면업체의 부담이 그만큼 커지게 된다. 또 옥수수 수입가격 상승은 사룟값 상승으로 이어져 축산물과 육가공품의 가격도 따라 오르게 된다. 실제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원재룟값 상승을 이유로 올해 들어 이미 두 차례나 가격을 올렸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올해 2월 37개 메뉴 가격을 올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