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 출발 2020 유통산업] 아모레퍼시픽, 3D프린팅 마스크팩으로 CES 호평…뷰티 혁신 선도 2020-01-06 15:04:47
챔피언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는 한편 헤라, 려, 미쟝센, 프리메라 등 차세대 브랜드를 새로 선보이며 성장동력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12월 알리바바그룹과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플랜트’ 설립을...
아모레, 中 알리바바 제휴…티몰 전용 화장품 내놓는다 2019-12-05 18:01:21
중국 진출에 도움을 주는 전략조직이다. 이번에 설립이 결정된 이노베이션 플랜트는 지난 9월 중국 항저우시에 문을 연 양사의 협업사무소에 제품개발팀 형식으로 꾸려진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를 통해 중국 소비층에 최적화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에서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한다. 민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 티몰 전용 제품 만든다…알리바바와 '맞손' 2019-12-05 16:35:43
공동 제품개발 플랜트 설립…내년초 라네즈·마몽드서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지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그룹인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소비층을 겨냥한 제품을 내놓는다. 아모레퍼시픽은 5일 서울 용산 본사에서 알리바바 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아모레퍼시픽 X TMIC 이노베이션...
아모레퍼시픽,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소비층 공략 강화 2019-12-05 14:30:53
내년 초 라네즈와 마몽드 티몰 전용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대표와 리우 보(Liu Bo) 알리바바 그룹 티몰?타오바오 마케팅 총괄은 5일 아모레퍼시픽 용산 본사에서 협약식을 갖고 중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의 개발, 유통, 커뮤니케이션에 이르는 전반적인 과정을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제품에 주는 상이다. 올해 스킨·토너 부문에선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가 가장 많이 팔린 제품 1위로 뽑혔다. 물 대신 다마스크 장미수를 90% 이상 사용해 진정과 보습에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은 제품이다. 에센스·세럼 부문에선 잡티 관리, 미백 등에 효과가 좋다고 입소문 난 아이소이 잡티세럼 II가 1위였...
'K뷰티 리더' 아모레퍼시픽, 만리장성 넘어 뉴욕·LA 입성 2019-10-10 15:26:44
글로벌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신규 시장에 진출하는 한편 헤라, 려, 미쟝센, 프리메라 등 앞으로 신성장 동력이 될 브랜드를 새로 진출시키고 있다. 지난달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열린 창립 74주년 기념식에서 서경배 회장은 “향후 5년간 세계 화장품 시장을 이끄는 가장...
아모레는 성수동 정비소에 쇼룸…배민은 간판 본뜬 을지로체 개발 2019-10-06 18:12:41
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등 성공한 브랜드 덕에 젊은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었다. 이런 아모레퍼시픽이 더 젊어지기 위해 젊은 소비자들 속으로 직접 들어가기로 했다.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새로운 유행이 시작되는 서울 성수동에 대규모 쇼룸을 열기로 한 것. 상품은 판매하...
"2분기 '어닝쇼크' 아모레퍼시픽, 하반기도 비용 확대 예상…목표가↓" 2019-08-01 07:45:02
국내 면세 채널에서 판매 호조에도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판매 부진으로 화장품 매출액은 전년 대비 1% 상승에 그쳤다"고 분석했다. 채널별로는 이커머스 매출액이 전년 동기보다 20% 이상 증가했다. 반면 카운셀러 감소로 방판 매출액은 10% 초반 줄었고, 아리따움 매출액은 20% 이상 역성장한 것으로 판단된다. 같은...
중국에 발목 잡힌 아모레퍼시픽, 2분기 '어닝쇼크'…11분기째 이익 감소세 2019-07-31 14:36:05
증권가 "중국 현지 마몽드·이니스프리 매출 감소세 지속" 2분기 영업이익률 6.3%로 하락세 증권가는 올해 예상 실적 낮추고 있어 아모레퍼시픽이 2분기 어닝쇼크를 기록했다. 2분기 영업이익도 하락하면서 11분기째 연속 영업이익 감소세를 이어가고 있다. 중국에서 이니스프리 마몽드와 같은 중저가 브랜드의 마케팅...
아모레퍼시픽, 2분기 영업이익 878억원…전년비 40% 감소 2019-07-31 14:29:05
하락을 방어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의 프리미엄 부문은 전 브랜드의 온라인 매출이 증가했다. 다만 아리따움은 매장 리뉴얼 등 채널 재정비 영향으로 매출이 하락했다. 해외 사업 역시 매출(5천121억원)은 7% 늘었지만 영업이익 201억원으로 56%나 줄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분기 해외 사업은 아시아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