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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뺄수록 잘 팔리네"...무알코올 맥주 매출 1816% ↑ 2022-07-19 18:50:56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무알코올, 저칼로리, 글루텐프리 등 첨가물을 덜어낸 `로(Low)푸드`가 인기다. 위메프는 지난 6월 한 달간 로푸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제로칼로리 탄산음료 판매량은 396% 증가했고, 카페인이 전혀 들어있지 않은 `무카페인` 수요도 늘어...
"뺄수록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2022-07-19 10:53:37
잘 팔린다"…저칼로리·무알코올 푸드 인기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여름철이 되고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무알콜, 글루텐프리 등 첨가물을 덜어낸 로(Low) 푸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위메프는 6월 한 달간 로프드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급증했다고 19일 밝혔다. 저칼로리 탄산음료는...
"취하지도 않는 술인데 왜…" 무알코올 맥주 대박 난 까닭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2-07-13 22:22:47
입맛 잡기에 나섰다. 무알코올 맥주 인기, 올해도 뜨겁다 편의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무알코올 맥주의 판매량은 올해도 우상향 추세다. 주류는 원래 온라인 판매가 안 되지만, 현행 규정상 알코올 함유량이 1% 미만이면 주류가 아닌 '비알코올 식품'(식품 유형 탄산음료)으로 분류돼 온라인 판매도 가능하다. 13일...
뉴질랜드 과일·채소류 가격도 고공행진…작년보다 10% ↑ 2022-06-14 13:13:11
생선 가격은 7.0%, 무알코올 음료 가격은 2.7% 각각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식품 가격 상승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것은 슈퍼마켓 판매 식료품 가격, 그다음은 식당 음식과 즉석 간편식 가격이라며 우유와 치즈 등의 가격도 한 해전보다 눈에 띄게 많이 올랐다고 통계청은 설명했다. 통계청은 지난달 식품 가격은...
술 안 마시는 日…"게코 잡아라" 주류회사들 無알코올 승부수 2022-06-01 18:42:32
등 미알코올 음료 매출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27%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증가율이 10개월 연속 두 자릿수를 이어갔다. 세계 3위 맥주회사인 아사히의 주류 매출에서 미알코올·무알코올 음료 비중은 7%로 늘었다. 아사히는 2025년까지 미알코올·무알코올 음료 매출 비중을 20%로, 현재의 3배 가까이로 늘리겠다고...
알코올 없는 맥주, 고기 없는 스테이크 내놓자…'반전 결과' 2022-05-25 21:00:53
등 수입 맥주 브랜드에서도 무알코올 제품을 내놨다. 최근 벨기에 밀맥주인 호가든도 ‘호가든 제로’를 출시했다. 호가든과 같은 원료를 사용해 동일한 발효 및 숙성 과정을 거쳤지만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했다. 수제맥주 회사인 제주맥주, 곰표 밀맥주로 유명한 세븐브로이맥주도 도 무알코올 맥주 출시를...
한미정상 '만찬와인'…朴땐 명품 조셉 펠프스, 文땐 한국 닮은 하트포드 2022-05-19 16:47:10
와인잔에 ‘검은색 음료’를 채워 건배했다. 그 음료의 정체는 콜라였다. 청와대가 건배주로 쌀로 빚은 청주인 ‘풍정사계 춘(春)’을 제안했지만 이를 고사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43세의 나이에 알코올중독증으로 사망한 그의 형, 프레드 때문에 술을 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면서도 그는 2016년 공화당 대선 후...
트럼프는 와인잔에 콜라…'아이스크림 가이' 바이든의 만찬주는? 2022-05-19 09:46:41
마셔야 하는 자리라면 무알코올을 선택한다. 술 대신 달콤한 디저트를 즐긴다. 미국의 한 요식업 전문 매체는 “바이든 대통령이 대선 출마 이후 아이스크림 구매 비용으로 1만 달러를 사용했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윤석열 대통령과 바이든 대통령의 식탁 외교는 어떻게 꾸며질지 지켜보는 것도 이번 방한의 관전 포인트...
터키, 4월 물가상승률 무려 70% 2022-05-06 14:54:58
106% 오르며 물가 상승세를 이끌었다. 식품과 무알코올 음료 가격 상승률(89%)이 뒤를 이었다. AP통신은 “가스, 유가, 곡물 가격의 급등을 초래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사태가 터키의 물가 상황을 악화시켰다”고 분석했다. 레제프 타이이프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사진)의 금리 인하 정책이 물가를 끌어올렸다는 비...
위기 때 '톡 쏜다'…1등 브랜드 코카콜라 2022-05-02 17:08:23
탄산음료가 비만의 주 원인으로 지목됐다. 2020년에는 코로나19가 세계에 확산하며 주 판매처인 스포츠 행사가 급감했다. 그해 코카콜라 매출은 330억달러로 전년(373억달러) 대비 11.4% 줄었다. 제임스 퀸시 코카콜라 최고경영자(CEO)를 비롯한 경영진은 뼈를 깎는 혁신에 나섰다. 상품군의 70%에 달하던 탄산음료 비중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