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4-11-14 10:28:08
패딩 브랜드 몽클레르가 버버리를 삼킬 것이란 보도도 나오고 있다. 해당 기업들은 모두 “사실이 아니다”고 부인했으나, 업계에선 버버리 몸값이 크게 떨어져 언제든지 인수설이 다시 수면 위로 부상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몽클레르는 최근 버버리를 인수한다는 외신 보도에 대해 “근거 없는 소문에 대해서는...
오산대학교 LINC3.0사업단, ‘2024년 산학연협력 EXPO’ 참가 2024-11-13 16:11:11
미디어와 총 3개 협약 기업과 협력해 오산대의 ‘드리미(나눔 서포터즈 캐릭터)’를 중심으로 지역 소상공인들을 위한 브랜드 마케팅 및 상품 개발, 제작 등 지원 과정을 브랜드 제품 및 캐릭터 마케팅을 통한 굿즈 제작 제품 전시를 선보였다. 또 부스 운영 시 단순 전시를 넘어 ‘움직이는 드리미’와 함께 ‘틴케이스...
AI 스티트업 마크비전, '부자언니' 유수진과 협력…'사칭 차단 서비스' 제공 [Geeks' Briefing] 2024-11-13 14:16:12
보호한다. 유수진은 주요 소셜미디어(SNS)에서 자신의 명성을 악용한 투자 권유 등의 사칭 게시물이 증가하자 마크비전과 함께 문제 해결에 나서게 됐다. 마크비전의 사칭 차단 서비스는 웹사이트나 SNS, 메신저에서 발생하는 사칭 콘텐츠를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사이트 폐쇄 또는 플랫폼 내 신고 등 제재까지 도와주는 AI...
더 시에나 리조트에 바비킴·이현우·장혜진 뜬다…크리스마스 미니콘서트&연말 파티 2024-11-12 16:38:4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시에나 리조트는 제주 서귀포에 있는 7성급 리조트다. 이곳에서 유럽의 헤리티지와 품격 있는 인테리어, 리조트의 시그니처인 38도 인피니티 야외 온수풀, 미디어 아트로 빛을 발하는 화려한 야외 광장,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82개의 스위트&펜트하우스 객실과...
비브스튜디오스, AI 포토부스 '스냅파이' 서울숲에 열어 [Geeks' Briefing] 2024-11-12 14:56:54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한경 긱스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한국경제신문의 프리미엄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긱스(Geeks)가 12일 스타트업 뉴스를 브리핑합니다. 비브스튜디오스, AI 기반 포토부스 ‘스냅파이’ 서울숲 플래그십 스토어 열어 인공지능(AI)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기업 비브스튜디오스가 서울시...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다. DPA를 도입한 브랜드는 제품 피드를 Teads Ad Manager(TAM)에 쉽게 업로드하거나 연결해 베스트셀러 상품, 인기 카테고리 또는 사용자 지정 기준에 따라 제품 세트를 큐레이션할 수 있다. 광고는 가격, 재고, 할인 등 실시간 제품 데이터로 자동 업데이트되고 고객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캠페인 목표와 타겟팅...
"이참에 수입차 타볼까"…신차인데 1000만원 확 내렸다 2024-11-12 11:32:01
세빛섬에서 진행된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링 대형 SUV ‘더 뉴 포드 익스플로러(The New Ford Explorer)’를 공식 출시했다. 북미에서 1990년 첫 출시된 익스플로러는 포드자동차의 첫 번째 4 도어 SUV 차량이자 대형 SUV 전성기를 연 상징적인 모델로 미국 시장에선 지난 35년간 가장 많은 누적...
"이게 콘돔일 줄이야"…빼빼로에 농락당한 男 아이돌 2024-11-11 10:11:51
더보이즈 멤버 에릭이 콘돔을 빼빼로로 착각해 소셜미디어에 올리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에릭은 1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보내는 손 편지와 빼빼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7년 동안 빼빼로데이에 맞춰 팬덤 '더비'를 향해 게시물을 올려왔다. 이번에도 에릭은 직접 구입한 빼빼로...
'한국PR대상' 대상에 CJ제일제당 비비고 해외PR 캠페인 2024-11-11 09:24:59
유럽 지역에서 올림픽과 브랜드 이슈를 활용한 전략적인 미디어PR을 통해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진 프로젝트로, PR기업 프레인글로벌과 함께 진행했다. '비비고 시장'에는 17일 동안 총 6만4천569명이 방문했고 매일 준비한 500인분의 메뉴가 평균 4시간 만에 품절돼 총 7천700인분의 비비고 메뉴가 전량 매진됐을...
한경 아르떼, 국내 언론 첫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 수상 2024-11-08 11:12:15
수여했다. 2001년 제정된 아시안 미디어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언론상이다. 세계신문협회는 이날 시상식에서 “한국경제신문의 아르떼는 지속 가능한 수익 창출 모델을 제시했을 뿐만 아니라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며 “종이 신문의 생존 위기에 직면한 신문사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