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2024-02-24 07:00:05
[금주신상] 오설록 '바닐라 허니 블랙티'·SPC삼립 '크림대빵' ▲ 아모레퍼시픽[090430]의 차 브랜드 오설록은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 별도의 꿀이나 시럽 없이 우유에 담그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밀크티를 만들 수 있는...
22개정 교육과정 반영...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 1학기 콘텐츠 오픈 2024-01-31 17:00:00
1:1 첨삭 서비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밀크티 태블릿에 문제 풀이 과정과 정답을 S펜으로 작성하면, AI와 첨삭 전문 선생님이 꼼꼼히 채점해 준다. 이 과정을 통해 밀크티 학습생은 서술형 문제를 분석하고 풀이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 밀크T는 이 밖에도 학생들이 지속해서 공부에 흥미를 가지고 임할 수 있도록...
中 밀크티 韓 상륙…"올 50개 매장 낼 것" 2024-01-30 18:12:34
중인 밀크티 브랜드 ‘헤이티(HEYTEA)’도 곧 압구정동에 한국 1호점을 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외식업계에서는 차백도와 헤이티 등 중국 본토 기반의 2세대 밀크티 브랜드가 공차 등 1세대의 아성을 위협할지 주목하고 있다. 공차는 2012년 한국에 첫발을 내디딘 뒤 ‘밀크티 열풍’을 이끌어왔다. 공차코리아는 한국...
[단독]연매출 2조원 '中 밀크티' 차백도, 강남에 깃발 꽂았다 2024-01-30 16:50:09
‘밀크티 2세대’를 표방한다. 밀크티는 원래 대만에서 처음 시작됐다. ‘공차’가 대표적인 1세대 브랜드다. 차백도는 각 매장에서 직접 찻잎을 우려낸다. 밀크티에 들어가는 생과일도 일일이 매장 직원이 직접 썬다. 찻잎은 우려낸 뒤 3시간, 과일은 썰고 4시간이 지나면 폐기한다. 차백도가 ‘건강함’과 ‘신선함’을...
동아에스티, 우유 엑소좀 활용해 먹는 IBD 신약 개발한다 2024-01-22 17:11:31
한계다. 동아에스티는 밀크엑소좀이 전달체로 가능성 있다는 게 확인되면 플램폼화 작업도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모달리티 치료제를 밀크엑소좀 약물전달 시스템에 탑재해 차별화된 치료제를 만드는 게 목표다. 박재홍 동아에스티 R&D 총괄 사장은 "밀크엑소좀의 물질적 특장점에 착안해 미충족 의료 수요가 높은 염증성...
동아에스티, KIST 밀크엑소좀 기반 경구 핵산 전달체 기술도입 2024-01-22 16:24:30
진행할 계획이다. 신규 모달리티의 치료제를 밀크엑소좀 약물전달 시스템에 탑재해 차별화된 치료제를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박재홍 동아에스티 R&D 총괄 사장은 "밀크엑소좀의 물질적 특장점에 착안해 미충족 의료 수요가 높은 염증성 장질환 치료제로의 개발 가능성에 주목하게 됐다"며 "밀크엑소좀의 이러한 특징...
스벅 '이 음료' 270만잔 팔리더니…中 1위 제품도 한국 온다 [오정민의 유통한입] 2024-01-21 17:00:02
밀크티 브랜드 강자로 꼽히는 헤이티가 압구정로데오역 인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국내 1호점을 열 예정이다. 2012년 설립된 헤이티는 중국식 차를 재해석한 밀크티 프랜차이즈로 중국 밀크티 1위 브랜드로 꼽힌다. 중국의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 있는 차 브랜드이자 ‘궈차오’(國潮·애국소비) 트렌드 확산 수혜를...
식품·유통가에 청룡이 나르샤…"소비 위축 넘어 승천 한다" 2024-01-17 16:20:11
용 클래식 밀크티’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핑크 폼 딸기 라떼’ 등 새해 음료 3종과 ‘푸른 용 블루베리 수플레 케이크’ 등 푸드 상품을 출시했다. ‘블루 스케일 뱃지 머그’ ‘청룡 베어리스타 키 체인’ 등 용을 주제로 한 굿즈도 내놨다. 주류업계는 청룡을 앞세워 제품 고급화에 나섰다.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청룡의 해 맞아 인기 폭발"…돌풍 일으킨 스타벅스 메뉴 2024-01-16 11:04:19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리뉴얼한 것이다. 음료 위에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그레이 폼을 올려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인증샷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이 두 음료는 첫 판매일에만 18만잔 넘게 팔렸다. 전체 음료 중에서 아메리카노와 카페 라떼에 이어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
스타벅스 '푸른 용 음료' 누적 판매 100만잔 돌파 2024-01-16 10:15:51
음료인 '헤이즐넛 라떼'와 '클래식 밀크티'를 리뉴얼한 것으로, 음료의 맛을 한층 돋우도록 치자 열매로 만든 푸른색 얼그레이 폼을 올렸다. 푸른 용 음료 2종은 첫 판매일에만 18만 잔 넘게 팔렸다. 연간 판매량 1·2위를 자랑하는 카페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에 이어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