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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제지 신임 대표에 한경록 부사장 2024-11-01 09:48:52
내정자는 2014년 한솔그룹에 합류해 전략,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를 거쳤다. 2022년부터는 한솔제지 인쇄·감열지 사업본부장을 맡아 북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했다. 수출 부문에서 실적을 크게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한솔그룹은 "글로벌 불확실성이 심화되고 사업 환경이 급변하는 상황에...
한솔제지 신임 대표에 '오너家 맏사위' 한경록 사업본부장 내정 2024-11-01 09:26:15
합류해 전략,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경험했다. 2022년부터는 한솔제지 인쇄·감열지 사업본부장을 맡아 북미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 대한 적극적인 공략을 주도, 수출 부문에서의 실적 개선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솔그룹은 젊으면서도 뚜렷한 성과를 보여준 최고경영자(CEO)를 전면에 배치해...
[마켓칼럼] 글로벌 풋웨어 시장 고성장…토종 브랜드 '르무통'에 주목 2024-10-29 10:19:05
1위 디지털 마케팅 기업인 모회사의 지원으로 보다 효율적인 광고?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다. 대표적인 브랜드로 링티와 르무통이 있다. 수분 충전 음료 링티는 2019년 지분 투자 이후 빠르게 성장해 2023년 매출액 472억원을 달성했다. 출시 7년차를 맞이하는 링티는 누적 판매 1억 포를 기록하며 전국민이 아는...
[단독 인터뷰] 민병덕 "코인 이자 더 주겠다는데 당국이 막아…투자자 보호 맞나" 2024-10-24 14:36:42
주자는 고객 유치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할 수 밖에 없다”라며 “이를 금지하는 것은 거래소 독점 현상을 심화시켜 시장 투명성을 저해하고 불공정 거래에 취약한 금융 생태계를 조성한다”라고 설명했다. “금융당국, 투자자 피해 방조하는 거래소 책임 확실히 물어야”민의원은 금융당국이 실질적인 투자자 보호에...
대신자산운용 '국고분할매매&가치주20 목표전환형 펀드' 판매 2024-10-18 10:39:25
등이다. 이재우 대신자산운용 마케팅&기획부문장은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에는 장기물이 강세를 보이지만, 기준금리 인하가 시작되면 상대적으로 중단기물이 강세를 보인다”며 “만기별 국고채 투자와 국내 가치주 투자로 시장 상황에 적합한 투자 상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엔터사 주가 반등…실적 보릿고개 해소 기대 2024-10-16 16:16:33
초반 마케팅·콘텐츠 비용 부담도 커졌다. 여기에다 하이브와 어도어 간 갈등, SM과 ‘첸백시(첸·백현·시우민)’ 간 계약 분쟁 등 각종 잡음이 겹치면서 투심이 악화했다. 지난달엔 엔터 4사가 각각 52주 신저가를 다시 썼다. 분위기가 반전된 건 이 달부터다. 주요 IP의 음반·음원 발매와 콘서트가 잇따르고 있어서다....
J&J 오늘밤 실적발표…렉라자 언급 나올까 [장 안의 화제] 2024-10-15 16:28:11
상당히 최근에 존슨앤존슨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얘기를 해요. 그렇다면 분명히 강한 언급은 있을 거라고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일단 첫 번째는 출시 일정이 되겠죠. 빠르면 올 4분기 연내의 출시도 가능하리라 기대를 하는 부분들이 있겠고요. 또 하나는 현재 리브리반트가 SC제형, 피아주사 제형을 임상을...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5:13:37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30년 매출액 20조3000억원과 영업이익 1조3000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기...
롯데쇼핑, 업계 최초 밸류업 공시…“주주환원률 35%…2030년 매출 20조” 2024-10-11 14:05:42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 강화에 집중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성장 가능한 내실 중심의 경영을 실현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하이마트, 홈쇼핑, 컬처웍스 등 자회사들은 수익성 턴어라운드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시행한다는 계획이다. 해외사업 강화, 리테일 테크 기업으로의 전환 등 신성장 동력...
롯데쇼핑, 유통업계 첫 '밸류업' 공시…2030년 매출 20조 달성 2024-10-11 10:19:14
그룹사 역량을 활용한 상품기획(MD)과 개인화 마케팅에 집중해 내실을 다진다는 전략이다. 이밖에 하이마트와 홈쇼핑, 컬처웍스 등의 자회사들은 지속적인 수익성 개선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실행한다는 계획을 밝혔다. 롯데쇼핑은 이를 기반으로 오는 2030년 매출액 20조3천억원과 영업이익 1조3천억원을 달성한다는 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