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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플 팔고 '1조' 쏟아부은 종목이…" 워런 버핏의 '파격' 2024-11-16 21:26:04
비중은 4개 분기 연속 낮췄고, 화장품 유통업체 울타뷰티 주식은 보유량의 96.59%를 팔아치운 것으로 나타났다. 차익 실현을 늘리며 벅셔해서웨이의 현금 보유량은 3250억달러(약 455조650억원)에 이르렀다. 사상 최대치다. 다만 도미노피자와 수영장 용품업체 풀코퍼레이션 두 종목은 5억4940만달러(약 7700억원),...
[위클리 스마트] '수능 끝' 학생 모셔라…플랫폼 혜택 풍성 2024-11-16 10:00:03
카테고리'에서는 뷰티·영화·가전 등 단독 패키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수고했어', '토닥토닥', '잘될거야' 등 메시지를 보내면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이 '죠르디'를 다독이는 콘셉트로 배경이 바뀌는 이벤트도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뷰티테크 분야도 진출하겠다” 외인 순매수 행진 … 지분율 30% 육박 증권사 평균 목표가 41만2462원 한때 주가가 200만원에 육박했는데…. 2021년 7월 1일 최고가(178만4000원)를 기록한 후 주가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종목이 있다. ‘K뷰티 대장’ LG생활건강 이야기다. 16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주가는 33만8000원으로...
'뷰티 컬리' 2주년 할인전…나흘 만에 주문 10만건 2024-11-15 17:45:27
상품을 한 개만 사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뷰티컬리 2주년을 기념해 구성한 단독 기획 상품도 눈에 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는 핑크 톤업과 에센스 선크림 세트를 50% 할인 판매한다. ‘VT’의 콜라겐 리들샷 100은 앰풀 마스크 본품을 얹어 22%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IPO 침체 속 K뷰티 '생기'…달바, 코스피 상장 신청 2024-11-15 17:38:31
속에도 K뷰티는 고성장을 앞세워 상장을 서두르고 있다.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매출을 올리던 K뷰티는 최근 프랑스, 미국, 독일에 이어 네 번째 화장품 수출국이 될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매출이 감소한 대신 ‘가성비’ 브랜드 화장품이 강세를 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청담글로벌 자회사인...
10억 주고 샀는데…2호선 '성수(올리브영)역' 포기한 이유 2024-11-15 16:14:25
뷰티의 미래 청사진을 보여줄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를 조성하면서 성수역명 병기권을 따냈다. CJ올리브영은 본래 이달부터 '성수(CJ올리브영)역'으로 병기할 수 있었으나, 고민 끝에 병기권을 자진 반납한 것으로 전해졌다. 올리브영은 병기권 반납에 따른 위약금을 부담한다. 반납 이유에 대해...
CJ올리브영, 지하철 2호선 '성수역명' 병기권 반납 2024-11-15 15:12:41
K뷰티의 미래 청사진을 보여줄 혁신매장 1호점 '올리브영N 성수'를 조성하면서 성수역명 병기권을 따냈다. CJ올리브영은 본래 이달부터 '성수(CJ올리브영)역'으로 병기할 수 있었으나, 고민 끝에 병기권을 자진 반납한 것으로 전해졌다. 반납 이유에 대해 CJ올리브영은 "여러 사정을 고려했다"고 밝혔다....
버크셔, 도미노 피자·풀 코프 신규 투자 2024-11-15 13:55:51
사이에서는 버크셔의 현금 보유 증가가 시장 고평가에 대한 경고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버크셔의 자산 재편이 지속되는 가운데, 주식 시장 강세가 유지될지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는 분위기다. 또한, 버크셔는 2분기에 새롭게 투자한 울타 뷰티의 지분을 3분기에 대부분 매도했으며, 울타 주식은 시간외 거래에서...
와디즈, 10월 뷰티 펀딩액 41억원 ‘역대 최대’…전년대비 104%↑ 2024-11-15 13:16:13
더욱 의미있다”며 "앞으로도 와디즈만의 차별화 된 뷰티 신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는 유통망 확보가 어려운 뷰티 신생 브랜드 발굴과 지원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뷰티업계가 중소형 브랜드를 중심으로 신상품 경쟁이 가장 치열한 카테고리인 만큼, 스몰 브랜드에...
코리아스타트업포럼, “환자의 편리한 약국 선택권 막는 ‘닥터나우 방지법’ 철회” [Geeks' Briefing] 2024-11-15 11:03:03
'뷰티 디바이스'가 56%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스킨케어(26%), 바디·헤어케어(11%)가 그 뒤를 이었다. 이번 성과는 10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와디즈 뷰티 위크’의 흥행이 주효했다. 10월 뷰티 위크에 참여한 브랜드는 거의 절반(41%)이 신생 업체였지만 올해 진행된 뷰티 기획전 중 최대 성과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