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글로벌 뷰티브랜드 조선미녀, 'Come Snow or Shine' 캠페인 전개 2024-01-01 09:00:01
놓치기 쉬운 대표 계절인 겨울을 필두로, 나아가 사계절 선케어의 중요성을 알리고 모두의 일상 속에서 선케어가 당연한 루틴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조선미녀의 전 제품은 명동 플래그십, 홍대 타운, 강남 타운점을 포함한 80여개의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롯데백화점 "국내 유일 2조 이상 백화점 2개 보유" 2023-12-28 18:06:55
2022년에는 여성, 식품, 뷰티 상품군을 차례로 리뉴얼해 본점의 위상에 걸맞는 '고급화'에 힘쓴 결과라는 설명이다. 올해는 서울시와 함께한 ‘명동 페스티벌' 등의 상권과 연계한 대형 이벤트를 비롯 마뗑킴, 앤더슨벨과 같은 글로벌 인기의 'K-패션' 브랜드를 유치하며 외국인 관광객 매출이 지난해...
강남 못지않네…롯데백화점 본점 매출 2조원 '눈앞' 2023-12-28 11:10:14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추세로 보면 30일 기준 2조원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롯데백화점 본점 연매출 2조원 '눈앞'…에비뉴엘 잠실점은 1조원 2023-12-28 10:52:10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고 뷰티전문관을 별도로 마련해 국내외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한 곳에서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매장 곳곳에 예술 작품을 전시하고 우수고객을 위한 편의시설을 개선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본점은 지난해 연 매출 1조9천343억원을 기록했고, 현 추세로 보면 30일 기준 2조원을 달성할...
"日 MZ 사로잡았다"…날개 돋친 듯 팔리는 韓 제품 2023-12-10 13:15:45
타운, 앳코스메쇼핑 등에 입점했다. 국내 화장품 대기업의 일본 진출도 활발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LG생활건강은 VDL과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프레시안 등이 일본 시장에 진출해 있는 상태다. LG생활건강은...
K-뷰티, 일본 중저가 화장품시장 장악…"K팝·MZ세대 영향" 2023-12-10 07:27:01
조조타운, 앳코스메쇼핑 등에 입점했다. 국내 화장품 대기업의 일본 진출도 활발한 상태다. 아모레퍼시픽[090430]은 에뛰드, 이니스프리, 라네즈에 이어 지난 9월 자사 브랜드 에스트라와 헤라를 일본 시장에 진출시켰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일본 사업은 올해 2분기와 3분기 모두 작년 대비 30% 이상의 매출 성장을...
[2023 인천스타트업파크 부스트 스타트업 CEO] K-꼬치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는 기업 ‘청춘에프앤비’ 2023-11-29 20:15:16
있다”고 말했다. 청춘에프앤비는 뷰티, 게임, 주류 등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청춘닭꼬치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청춘닭꼬치의 캐릭터 ‘청춘이’를 활용한 굿즈 제작과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음식 이상의 문화를 전달하는 마케팅도 계획하고 있다. 청춘에프앤비는 올해 하반기 2곳에서...
풀리오 마사지기, CJ올리브영 명동타운점서 판매된다 2023-11-22 11:48:04
뷰티 헬스케어 업체 풀리오가 만든 마사지기가 CJ올리브영 명동타운점에서 판매된다. 올리브영 명동타운점에 입점한 제품은 종아리 마사지기와 손 마사지기등 두가지다. 명동타운점 외에 관악타운점에서도 판매한다. 풀리오에 따르면 이달 기준 이 회사의 종아리 마사지기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종아리마사지기...
CJ올리브영, 명동에 외국인 특화매장 열었다 2023-11-01 18:16:08
K뷰티 O2O(온라인 투 오프라인) 쇼핑 플랫폼’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일평균 방문객수 약 3000명 중 90%가 외국인인 만큼 다양한 중소기업 브랜드 상품을 외국인 고객에게 직접 소개하는 장으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매장 내 안내 서비스를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개 국어로 확대했다. 올리브영 명동 타운...
"외국인 관광객 쏟아진다"…올리브영, 명동에 글로벌 고객 특화 매장 열어 2023-11-01 14:19:50
제안하는 K뷰티 브랜드 상품을 선별해 소개할 예정이다. 명동타운 매장 전용 상품도 개발한다. 고객 쇼핑 편의성도 높였다. 매장 안내 서비스를 영어, 중국어, 일본어 3개국어로 확대했고 올리브영 명동 타운 전용 모바일 페이지를 신설해 인기 브랜드와 층별 안내를 3개국어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 모든 상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