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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필, 앳코스메 입점…일본 3대 버라이어티숍 진출 2024-11-14 10:52:12
프라자와 함께 일본에서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화장품 편집숍으로, 일본 현지 브랜드부터 글로벌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곳이다. 메디필은 이번 입점을 통해 레드 락토 콜라겐 클리어 2.0 폼 클렌저, 클렌징 오일 2.0, 랩핑 마스크, 프리미엄 콜라겐 나이테 실 넥크림 2.0, 프리미엄 펩타이드 나이테 1000샷...
에이블씨엔씨, 영업이익 39억원…작년보다 187% 증가 2024-11-14 09:46:42
화장품 기업 에이블씨엔씨[078520]는 연결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39억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87%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3분기 매출은 653억원으로 3.7% 감소했다. 3분기 해외 매출 비중은 58.5%로 전 분기보다 3.6%포인트 높아졌다. 유럽과 중동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각각 61.3%, 171%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는...
韓여행 상담하고 '즉석라면' 체험…브뤼셀서 대규모 'K축제' 2024-11-14 03:09:25
16∼17일(현지시간) 브뤼셀 도심에서 한국의 관광·뷰티·음식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언박싱 코리아'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 기간 'K-관광존'에서는 부산·안동·강릉·전주·목포 등 5대 관광거점 도시 랜드마크와 숨은 명소 등 여행 정보가 소개된다. 방문객들은 여행사 부스에서 맞춤형...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개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AI 피부 진단 시스템 ‘닥터 아모레’, 맞춤형 메이크업 솔루션 ‘커스텀 매치’ 등 디지털 기반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아모레퍼시픽은 기업가치 제고 계획도 공개했다. 올해부터 2027년까지 연평균 매출 증가율을 10%로 높이고, 영업이익률은 12%로 끌어올리겠다고 했다....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리몽키즈는 자체 개발한 ‘AI기반 위생허가 시스템’으로 서류 검토 및 오류 탐지 과정을 자동화해 평균 6개월 이상 걸리던 인도의 복잡한 화장품 인증 절차 기간을 45일로 단축, 이를 통해 현재까지 총 54개 브랜드, 1630여 개 제품이...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고민 해결템'와 '카테고리별 뷰티템' 배너를 편성해 스팟집중케어 제품과 각질제거템, 마스크팩, 바디로션 등을 고객이 화장품을 사려는 목적에 맞게 제안한다. 쿤달 뷰티 리뷰 이벤트와 메디필 구매 이벤트 등 사은행사도 같이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많아진 가성비 신상 뷰티 브랜드를...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현재 K뷰티가 가장 환영받고 있는 미국 시장의 MZ소비자들을 직접 공략한다는데 의미가 크다. SHEIN은 미국에서 MZ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패션유통 플랫폼이며, 아마존보다 다운로드 수가 많은 것으로 더 유명하다. 브랜즈리퍼블릭은 올해 7월 1일부터 발효된 미국 MoCRA(Modernization of Cosmetics Regulation Act)...
경기도, 'K-뷰티 엑스포 베트남 2024' 개최해 4500만 달러 수출상담 실적 2024-11-12 11:22:12
뷰티기업 60개 사 60부스가 참여해 화장품, 네일, 헤어, 바디 케어, 향수, 원료, 피트니스, 스파, 기능성 화장품 등 K-뷰티 제품을 6496명의 베트남 참관객에게 선보였다. 도와 킨텍스는 도내 참가기업에 부스 참가비와 통역 서비스를 지원해 230개 사의 구매자와 상담을 진행하며 수출 상담액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화해, 해외시장 공략 위해 영어 웹 서비스 출시...내년 日버전으로 확대 2024-11-12 09:40:40
▲화장품 성분 정보 등 국내 이용자들이 주로 사용하는 핵심 기능들을 영문으로 구현한 ‘화해 글로벌 웹’을 선보였다. 업계 최대에 달하는 약 880만 건의 실사용자 리뷰 또한 거대언어모델(LLM)을 활용해 영문으로 제공하며, 내년 일본어 버전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해외 소비자들은 화해 글로벌 웹을 통해...
美선 대박 터졌다는데…"中 때문에 망했다" 한숨 2024-11-11 19:30:04
K뷰티 ‘브랜드 빅3’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 애경산업은 중국 비중을 얼마나 줄였느냐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인디 브랜드 랠리…코스맥스·콜마 웃었다 코스맥스는 올해 3분기 연결 매출이 5298억원 전년 동기 대비 15.6% 증가했다고 11일 발표했다. 영업이익은 434억원으로 30.4% 늘었다. 올해 3분기까지 누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