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JBL, 고성능 홈 시어터 설루션 선봬…리시버·스피커 출시 2024-11-25 09:33:17
하만 인터내셔널은 오디오 브랜드 JBL이 고성능 홈 시어터 설루션 제품 'MA AV 리시버'와 '스테이지 2 라우드 스피커'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두 제품은 함께 작동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설치, 연결 및 업그레이드가 간단해 통합적인 고성능 홈 시어터 시스템을 제공한다. 'MA AV 리시버'는...
일리카페, 커피 압축 추출 시스템 ‘E.S.E 파드’ 50주년 맞아 2024-11-25 09:00:00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illycaffe S.p.A)가 지난 18일, 커피 추출 방식인 E.S.E 파드(POD) 시스템이 50주년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E.S.E 파드는 일리의 100% 아라비카 원두 블렌드로 완벽하게 측정된 양과 압축된 원료가 담겨 있으며, 친환경적인 필터 종이로 봉인되어 있다. 파드 머신을 이용해 커피를 추출하면 30초 내에...
현대차 고성능 N브랜드 실장 "고객이 경험하는 車경계 넓히고파" 2024-11-24 06:00:02
N브랜드매니지먼트실 실장 박준우 상무는 WRC의 마지막 랠리인 일본 랠리가 진행 중인 지난 23일 나고야 인근 도요타 스타디움에서 기자들과 만나 "모터스포츠에 있는 새로운 기술을 미래에 양산할 수 있는 차에 접목하는 것이 N"이라며 "고객이 경험할 수 있는 차의 바운더리(경계)를 넓히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이어...
[2024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 스타트업 CEO] 럭셔리 리조트 스윔웨어 ‘GCLEF(지클레프)’ 브랜드를 만드는 ‘인터밀란’ 2024-11-22 22:30:48
브랜드의 이름입니다.” 박 대표는 “오늘날 현대사회의 핵가족 구성원들이 메인 타겟 소비자들”이라며 “질 높은 수준의 소비를 영위하려는 현대사회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고, ‘하이엔드 럭셔리 수영복’ 브랜드(GCLEF)를 만들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주니어 연령을 위한...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유아 입욕제 및 관련 유아용품을 개발, 제조하는 ‘플레인코스트’ 2024-11-22 22:16:30
김 대표는 “오랜기간 브랜드 디자이너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와 부모 모두를 위한 유아 입욕제 브랜드 플레인코스트를 창업했다”며 “플레인코스트는 첨가물이 섞이지 않은 순수함을 의미하는 ‘plain’과 해안가를 의미하는 ‘coast’의 합성어”라고 소개했다....
직장인들 '이것' 즐겨 먹더니…업계 최강자도 결국 '변신' 2024-11-22 20:00:01
2월 선보인 프리미엄 캡슐커피 브랜드 ‘카누 바리스타(KANU BARISTA)’는 기존 에스프레소 캡슐 대비 1.7배 많은 원두 9.5g를 담아 풍부한 양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50여년 업력과 노하우를 토대로 소비자에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로 론칭한 카누 바리스타는 로스팅 강도에 따라...
AI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팀리미티드, 중기부 팁스 선정 2024-11-22 16:24:20
통해 개인별 맞춤형 타겟 마케팅 솔루션을 CPG 브랜드와 광고 플랫폼들에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배수혁 팀리미티드 대표는 “브랜드와 광고사들에게는 그 동안 불가능했던 초개인화 타겟 마케팅을 가능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서울대기술지주...
콘텐츠 디스커버리 플랫폼 '타불라', 생성형 AI 어시스턴트 애비(Abby) 출시 2024-11-22 15:47:54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광고주는 구매 유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또는 리드 생성, 데스크톱과 모바일 간 예산 배분 등과 같은 목표에 집중할 수 있다. 일대일 대화형 방식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 간단한 질문을 통해 각 마케팅 목표에 기반한 미디어 플랜을 자동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어드밴스드 생성형 AI...
캄보디아서도 K소주 열풍…하이트진로 “현지 수출 연평균 31% 증가” 2024-11-22 14:44:05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현지인들이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트진로는 현재 이온 몰(AEON MALL) 18개 매장을 비롯해 DFI LUCKY 52개 매장, 세븐일레븐 105개 매장 등 캄보디아의 주요 대형 유통 채널 대부분에 레귤러 소주 및 과일리큐르를 입점시켰다. 이러한 현지인 대상 판매를 기반으로 하이트진로의...
"미국인들 쇼핑하느라 난리났다"…트럼프 덕에 '기사회생' 2024-11-22 14:31:49
중고 럭셔리 브랜드 카테고리를 신설해 제품군을 다양화했고 미국에선 뷰티 분야를 중심으로 거래액을 늘리고 있다. 전 세계 틱톡숍 판매자는 약 1500만명에 이른다. 틱톡 사용자 수가 계속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면서 틱톡숍도 성장세를 이어갈 가능성이 크다. 시장조사기관 스태티스타는 전 세계 틱톡 사용자 수가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