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니트커뮤니케이션즈, 주식회사 엑스바이브로 법인명 변경 2024-09-06 09:00:00
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종대, 이정훈)가 최근 법인명을 주식회사 엑스바이브(XVIVE)로 변경했다고 6일 발표했다. 이번 법인명 변경은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드 몰입 경험의 혁신을 선도하려는 회사의 새로운 비전과 전략적 방향성을 반영한 것이다. 엑스바이브는 지난해 영상 제작 회사 위마스터스(WeMasters)를 성공적으로...
덴프스, 올리브영과 팝업 스토어 진행 2024-09-05 13:49:58
30일부터 9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관악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2030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 ‘덴프스(Denps)’의 대표 제품들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누적 기준 1500만...
[2024 ESG 브랜드] 소비자가 선택한 17개 업종 베스트 ESG 브랜드는 2024-09-05 06:01:53
브랜드로 선택받아 눈길을 끌었다. 〈한경ESG〉는 올해부터 2024 ESG 브랜드 조사를 실시하고 17개 업종 톱 3를 공개한다. 평가 대상은 매출액 상위 150개 기업으로 이들 기업의 업종은 에프앤가이드(FICS) 업종 분류를 토대로 정리했다. 지주회사는 복합기업에 포함하고, 여러 업종 경계에 걸쳐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은...
[2024 ESG 브랜드]① 소비자 10명 중 8명은 ESG 인지...2년 전 대비 10%p 상승 2024-09-05 06:01:33
- 대한민국 소비자가 뽑은 2024 ESG 브랜드① 최근 기업의 ESG 경영을 알리기 위한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이 늘고 있다. 기업이 ESG 경영을 적극적으로 확산할 때 소비자가 ESG를 어떻게 인식하는지 확인하면 효과적인 ESG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한경ESG〉는 창간 3주년을 맞아 전국 20대 이상 성인 남녀 3000명을...
'한국의 美' 담은 마세라티…백자 본딴 스페셜 에디션 차량 공개 2024-09-04 15:00:01
설명했다. 마세라티코리아는 향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는 등 국내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다. 기무라 총괄책임자는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다섯번째 큰 럭셔리 시장으로 잠재력이 높다"며 "그에 맞게 마세라티도 한국 시장만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차량을 선보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차량 잔존가치...
LG전자, '프리즈 서울' 참가…투명 올레드로 수묵 추상화 전시 2024-09-04 11:00:06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한 가족의 예술적 영감이 세대를 넘어 교감하고 기술과 만나 어떤 감동을 선사하는지 프리즈 서울에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LG 올레드 아트 프로젝트를 통해 LG 올레드 TV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burni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넥슨재팬 "인기작 기반 IP 확장으로 2027년 매출 7조 목표"(종합) 2024-09-03 18:42:01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총괄은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을 2025년 PC·콘솔 플랫폼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또 텐센트와 함께 '아크 레이더스' 및 '더 파이널스'의 중국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며 "중국 현지에 특화된 콘텐츠를 텐센트가 개발하기로 했다"고...
넥슨재팬 "IP 강화해 2027년 매출 7조 목표" 2024-09-03 17:44:07
확장하겠다고 강조했다. 스벤 그룬트베르크 엠바크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브랜드 총괄은 직접 나와 신작 '아크 레이더스'를 소개하고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오픈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을 2025년 PC·콘솔 플랫폼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또 중국 텐센트와 함께 '아크 레이더스' 및 '더...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싸라기를 업사이클링 한 피부 미용 제품을 판매하는 ‘금싸라기’ 2024-09-02 22:18:45
학생들이며 경영학과를 비롯해 미디어 커뮤니케이션학과, 광고홍보학과, 영어영문학과 등 다양한 과에 재학 중인 팀원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보다 넓은 시각으로 주어진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해 나가기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강 대표는 “싸라기 업사이클링 증대를 위해 여러...
남다른 마케팅 오히려 '역풍'…고전하는 나이키·빅토리아시크릿 2024-09-02 16:09:41
인터넷 매체 복스(VOX)에 “상업적 커뮤니케이션은 자신이 주도하려 해선 안되고 분위기를 따라야 한다”며 “공격적으로 정치적 신념을 강요할 경우 반감이 일어날 수 밖에 없다”고 지적했다. ◆유턴하는 빅토리아시크릿 빅토리아시크릿의 실적도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과거 빅토리아시크릿은 화려한 고가의 언더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