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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마 뷰티 힘주는 로레알…韓에 세계 두번째 전문매장 2024-11-18 17:57:24
통해 뷰티테크에 기반한 고객 경험과 상담·관리 프로그램을 크게 강화했다. 고해상도 이미지 분석과 최첨단 광원 기술로 피부를 분석해주는 기기를 활용해 고객 피부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VIP 고객을 위한 시그니처 항산화 프리미엄 관리 프로그램도 다음달부터 운영할 방침이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SKT 상담 업무 AI가 지원…'텔코 LLM' 내년부터 적용 2024-11-18 17:25:44
개발해 왔다. 대표적인 기능은 상담사가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는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다. 상담사가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일일이 찾을 필요 없이 챗GPT처럼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정보를 검색해 정리해준다. 내년부터 모든 고객 상담 업무에 적용할 예정이다. AI...
BNK경남은행, 모바일 뱅킹 앱서 자산관리 상담 2024-11-18 16:38:28
18일 밝혔다. 비대면 전문가 상담 서비스와 자산관리 콘텐츠 서비스로 구분된 웰스타라운지는 모바일뱅킹앱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신청하거나 제공받을 수 있다. 비대면 전문가 상담 서비스에서는 BNK경남은행과 협약을 맺은 세무사와 부동산 전문가 그리고 PB가 고객들에게 △자산관리 △세무...
'특수교육 강점' 대구사이버대, 세계 첫 미술치료 분야 학·석·박사 과정 2024-11-18 15:54:26
△상담심리학과 △심리운동학과(신설) △임상심리학과 △재활상담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상담학과 △특수교육학과 △한국어다문화학과 △행정학과 △전기전자공학과 △K-푸드비즈니스학과(신설) 등 15개다.. 20년 이상 쌓인 온라인 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쟁력 있는 실감형 교육 콘텐츠와 학생 개별 맞춤...
한재구 한국건설기술연구원 스마트건설지원센터장, “매년 약 50개 이내의 입주기업을 보육, 건설산업에 특화된 5세대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 2024-11-18 12:48:23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업 관련 공통 핵심분야의 지원과 스마트건설분야의 기술창업 지원을 양방향에서 지원하는 창업 전주기모델을 기준으로 스타트업의 성장과 도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핵심은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전문 연구자들과 스타트업의 매칭을 통한 기술개발 지원과 스마트건설 얼라이언스를...
'SNS에 노출된 해외직구 쇼핑몰 조심'…연말 '피해주의보' 2024-11-18 10:42:36
드러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용 시 더 주의가 필요하다고 소비자원은 강조했다. 소비자원은 해외직구 이용 시 정품 브랜드 또는 공식 유통업자가 운영하는 쇼핑몰인지를 확인하고 사기 피해를 대비해 현금 대신 신용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할 것을 당부했다. 해외직구 이용 과정에서 피해가 발생하면 '국제거래...
중기부 "인도네시아 K-박람회서 수출상담액 235억원 달성" 2024-11-18 10:37:26
참여해 1천672만 달러(약 235억원) 상당의 수출 상담 성과를 거뒀다고 18일 밝혔다. K-박람회는 정부 관계부처 합동으로 K-콘텐츠 및 연관 산업 소비재와 서비스 제품의 해외 동반 수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된 한류 종합행사다. 올해는 3회차를 맞아 프랑스와 인도네시아에서 한 차례씩 열렸다. 이번 K-박람회에서 진...
SKT, AI 고객센터 오픈...내년 전면 적용 2024-11-18 09:14:03
텔코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하나하나 찾을 필요 없이 ‘퍼플렉시티’나 ‘챗GPT’처럼 상담사가 자연어로 질문을 입력하면 AI가 상담사 대신 정보를 검색해...
SKT, 자체 개발 언어모델 탑재한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9:06:13
LMM을 활용한 고객센터 인공지능(AI) 상담 업무 지원 시스템 베타 서비스를 지난달부터 한 달여간 성공적으로 운영했다고 18일 밝혔다. 텔코 LLM은 통신에 특화한 언어모델로, SK텔레콤은 해외 주요 LLM 업체들과 텔코 LLM을 개발해왔다. 고객센터 상담 전문가 수십명이 참여해 다양한 학습 데이터도 구축했다. 대표적인...
"AI가 상담 돕는다"…SK텔레콤, AI 고객센터 오픈 2024-11-18 08:47:24
더 빠르면서도 고품질의 상담을 제공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먼저 Telco LLM 기반의 AI 지식 검색 도우미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찾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서비스는 상담사들이 필요한 정보를 지식정보시스템에서 하나하나 찾을 필요 없이 ‘퍼플렉시티’나 ‘챗GPT’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