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vs카카오 'AI쇼핑 진검승부' 예고…상품 검색하면 '내돈내산 후기'까지 2024-11-11 15:29:59
때 만족감을 높여주는 온라인 퍼스널 쇼퍼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쇼핑과 UGC 생태계를 연결하는 데 무게를 두면서 차별화를 시도할 것으로 보인다. 이 부문장은 “쇼핑 추천 검색과 숏폼, 리뷰, 블로그, 커뮤니티(카페) 등 수백만명의 창작자가 활동하는 UGC 생태계와 네이버 쇼핑 생태계가 조화를...
"이젠 검색포털 아니에요"…'탐색 플랫폼' 표방한 네이버 2024-11-11 14:34:00
거리뷰 그만…정보 담은 '거리뷰3D'플레이스 부문에서도 탐색과 발견이 용이하도록 공간지능 기술이 활용된다. 이세훈 네이버 플레이스 사업 리더가 소개한 새로운 '거리뷰3D'는 기존 거리뷰와 달리 3차원 공간 외에도 어떤 장소가 있는지 오프라인상 정보를 함께 담아낸다. AR 내비게이션, 실내지도, VR...
주문 '1시간 뒤' 딩동~…네이버, 쿠팡 새벽배송에 도전장 2024-11-11 11:30:02
이 부문장은 “판매자와 이용자에게 개인화 쇼핑 경험의 혁신을 제공하면서 쇼핑부문을 성장시킬 것”이라며 “협업 모델을 잘 구축해 놓은 멤버십과 물류도 더 크게 확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멤버십 혜택 넷플릭스·쏘카 추가이 밖에 네이버는 오는 26일부터 월 4900원짜리 유료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네이버, AI 쇼핑앱 내년 출시…콘텐츠·배송 서비스 확대 2024-11-11 11:30:01
사업 부문장은 "네이버 쇼핑은 판매자와 브랜드가 온라인 소비자직접판매(D2C) 사업을 잘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도구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네이버만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협업 모델을 잘 구축해온 얼라이언스 체제로 멤버십과 물류는 더 크게 확장해 나가고, 'AI 쇼핑앱'을 통해 판매자와...
GS25, '나만의 온장고' 캠페인…모바일 앱 통해 기부 참여 2024-11-11 08:26:11
정해진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는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O4O) 전략의 시초이자 지금도 가장 많은 고객이 애용하는 서비스라고 GS25는 소개했다. 올해 기준으로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되는 상품은 매월 약 100만개, 연간 1천만개가 넘는다. GS25는 연말을 앞두고 해당 서비스에 '나눔' 플랫폼 역할...
테슬라, 시가총액 1조달러 돌파...비트코인 최고가 경신 [美증시 특징주] 2024-11-11 08:14:47
건강한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구매의 동일매장 매출은 19.3% 증가했습니다. CNBC는 고객 충성도와 안정적인 회원 유지율은 코스트코의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며, 이러한 요소들이 긍정적인 신뢰를 제공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코스트코는 4%대 올랐습니다. [파라마운트] 그럼 이어서...
'순혈주의' 파괴 3년…롯데 구원투수 성과는 2024-11-10 17:56:17
1~3분기 롯데온은 615억원 적자를 냈다. 롯데온이 돌파구를 마련하기 위해선 김 부회장이 확실한 방향을 제시해야 한다는 지적이 나온다. 롯데그룹의 한 전직 임원은 “오프라인을 중심으로 성장한 롯데 유통이 ‘제2의 도약’을 하려면 계열사를 아우르는 온라인 전략을 재정립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다. 이선아/라현진...
"19만원에 의대 갈 수 있다"…1억 넣으면 700만원 주는 디지털대성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0 07:00:12
교육제품(이감 모의고사), 한우리로 대표되는 초·중등 부문이 있다. 본사는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81에 있는데 내방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다. 디지털대성은 온라인 교육 강자다. 2006년 설립한 자회사 대성마이맥과 2010년 합병하면서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2011년 강남권에서 인지도가 높은 스타 강사...
바이두, AI 비서 내장 스마트 글래스 공개 예정 2024-11-09 11:21:39
바이두의 스마트 글래스는 자사의 지도 서비스인 바이두 맵과 온라인 백과사전인 바이커(Baike)와 연결되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격은 메타의 스마트 글래스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5년 초 출시될 가능성이 있다. 바이두의 하드웨어 부문인 샤두(Xiaodu)는 2020년에 29억 달러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
현대리바트 1억 투자한 직장인, 6개월 뒤…계좌 보니 한숨만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09 07:00:06
“온라인은 판매 채널 비중보다는 고객 경험과 정보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고객을 유도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하는데 집중했다”고 분석했다. 그는 “수익이 미진한 온라인 채널은 과감히 줄이고 제품 고급화와 리브랜딩 전략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매출에 집중하며, 이 또한 공격적인 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