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년 '같은 길' 홈쇼핑, 이젠 '다른 길'에 베팅 2017-04-18 17:47:31
pb 화장품 '셉' 타사 입점 독립 브랜드로 gs홈, 모바일·벤처에 투자 현대홈쇼핑은 고급화 승부 [ 이수빈 기자 ] 1994년 홈쇼핑 개국 이후 홈쇼핑 회사는 비슷한 길을 걸었다. 저렴한 중소기업 상품을 대규모로 판매하는 전략이 주를 이뤘다. ‘잭필드 3종세트’ ‘해피콜 프라이팬’ 등이 히트...
화장품 사업 강화하는 동국제약…백화점에 전문 매장 열어 2017-04-13 15:36:10
동국제약(대표 오흥주)이 화장품 부문 성장에 힘입어 관련 사업 강화에 나섰다.동국제약은 자체적으로 만든 헬스앤뷰티샵 ‘메이 올웨이즈’가 천안시 소재의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메이 올웨이즈는 동국제약의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을 판매하는 전문 매장이다. 마데카 더마,...
편의점 이제 '화장품' 경쟁…세븐일레븐 색조화장품 판매 2017-03-09 10:39:39
2011년 12.3%에서 지난해 14.4%로 늘었다. GS25도 다음달부터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를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GS25와 비욘드가 선보일 제품은 '베스트 스킨케어 4종 키트', '옴므 스킨케어 3종 키트' 등 기존 인기 제품을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형태로 개량한 것과 '허브 가득한...
편의점이 화장품까지…GS25, LG생활건강 '비욘드' 판매 2017-02-21 18:52:22
구색도 강화하고 있다.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GS25는 오는 4월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비욘드'를 독점 판매할 예정이다. GS25와 비욘드가 선보일 제품은 '베스트 스킨케어 4종 키트', '옴므 스킨케어 3종 키트' 등 기존 인기 제품을 휴대가 간편한 소용량 형태로 개량한 것과 '허브 가득한...
편의점 전용 화장품 나온다 2017-02-21 18:35:49
편의점 전용 화장품이 나온다. 임시로 소용량이 필요한 여성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gs25는 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인 비욘드를 편의점용으로 제작해 오는 4월부터 판매한다고 21일 발표했다. gs25에서 판매하는 비욘드 제품은 ‘베스트 스킨케어 4종키트’ ‘옴므 스킨케어 3종키트’ 등 기존 인기...
세계 패션시장 1천350조원…외국에 눈 돌리는 국내 업체들 2017-02-17 06:13:01
"화장품은 품질만 좋아도 많이 팔릴 수 있지만, 패션은 그 나라의 문화, 트렌드, 국민의 체형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공략해야 성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토종 브랜드가 탄생하면 다른 브랜드들이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며 "정부의 지속적인 지원과 기업들의 끊임없는 도전이...
남성 피부 고민, 개기름과 칙칙함을 없애자! 2017-02-16 11:05:00
각질이 더욱 쌓일 수 있으므로 피부 타입에 알맞은 화장품을 사용하여 관리를 시작해볼 것. how to? #가장 중요한 건? 세안!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남성이라 할지라도 자신의 피부 타입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 맞지 않는 세안제를 쓰고 있지 않은지 점검해봐야 한다. 귀찮다는 이유로 외출 후 간단하게 물세안만 하...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1-23 15:00:03
많아 170123-0458 경제-0112 11:13 LG생활건강, 맞춤형화장품 '르메디' 선보여 170123-0463 경제-0456 11:15 "미세먼지 잡는다"…노후경유차 서울 진입 단속 강화 170123-0470 경제-0113 11:15 [단독] AI 매몰지 전국 430여곳…"날씨 풀리면 악취 걱정돼요"(종합) 170123-0471 경제-0114 11:17 "모바일판 리니지2,...
이선빈, 화장품 광고서 여성미 물씬 2017-01-11 16:36:21
옴므(HERA HOMME)가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에서 이선빈은 연인의 피부를 걱정하는 여자친구의 마음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각각의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뽐냈다. 특히 이선빈은 화장품 모델다운 눈길을 사로잡는 광채 피부는 물론, 그에 어울리는 의상, 헤어스타일로 남다른...
[커버스토리] 소비시장 새 키워드 '자존감' 2016-12-23 19:40:16
기꺼이중년 남성들은 미용업계에서도 큰손으로 떠올랐다. 화장품을 직접 고르고 피부관리숍이나 피부과를 찾는다. 올 3분기 온라인 쇼핑몰 옥션에서 보습 화장품을 구입한 50대 남성은 작년 같은 기간보다 184% 늘었다. 비씨카드 빅데이터 센터에 따르면 지난 4년간 40~50대 소비자의 피부 관련 카드 사용액은 35.3% 증가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