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토샵 회사 어도비의 다음 10년을 책임질 사업은? [SaaS 기업 시리즈①] 2020-10-16 07:00:08
편집 툴을 제공하는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가 58%, 전자문서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큐먼트 클라우드가 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어도비의 미래 먹거리로 불리는 마케팅 커머스 고객데이터와 관련된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사업이 29%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선 디지털 미디어를 살펴보면 팬데믹 상황에서 매출 성장세가...
대한민국을 바꿀 121명 2030 천재들의 반란, 한국경제매거진 ‘하마터면 삼성 갈 뻔 했잖아’ 출간 2020-08-04 10:36:00
서비스 ‘티클’을 만들었다고 한다. 티클은 요즘 거대 은행들을 흔들고 있다. 김윤환 대표는 공강 시간을 PC방이나 당구장에서 헛되이 보내는 후배들을 보면서 재능 공유 플랫폼 ‘탈잉’을 구상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5년간 탈잉의 누적 방문자는 500만명에 달한다. '스타트업의 보고'라 불리는 삼성전자의 사내 벤처...
[하마터면 삼성 갈 뻔 했잖아] 청년 창업가 121인 인터뷰 리스트 2020-07-31 10:41:00
서비스 ‘티클’을 만들었다고 한다. 티클은 요즘 거대 은행들을 흔들고 있다. 김윤환 대표는 공강 시간을 PC방이나 당구장에서 헛되이 보내는 후배들을 보면서 재능 공유 플랫폼 ‘탈잉’을 구상했다고 인터뷰에서 밝혔다. 5년간 탈잉의 누적 방문자는 500만명에 달한다. ‘스타트업의 보고’라 불리는 삼성전자의 사내 벤...
코로나19 여파에 마케팅도 변화한다…BTL 마케팅 주목 2020-07-25 10:00:01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냈다. 모츠의 크리에이티브를 이끄는 장현수 팀장은 “2018년부터 꾸준히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 지고 오프라인 공간에서 진행되는 마케팅을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연결한 혼합 현실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담겨져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밀레니얼 세대를 타겟으로 플래그쉽 스토...
[인터뷰+] 사랑·여유·영감…주영의 음악에 한계가 없는 이유 2020-07-08 08:25:01
있는 채찍질이지 않냐. 크리에이티브 한 작업을 할 때는 열린 마음으로 하지 않으면 발전이 없는 것 같다. 옆에 있는 동료들이 너무 고맙다. 제일 중요한 사람들이다"고 전했다. '요를 붙이는 사이'에는 가수 헤이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주영은 "컬래버 상대의 음색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이번에 헤이즈랑 한...
션, '버츄얼 컴패션 런' 모금액 전액 기부…코로나19 긴급 재난 구호 2020-07-06 13:58:00
기념품으로 삭스업 코어크루 양말,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완주 메달 등이 선물로 전달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션과 함께 한국 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15km 코스에 참여한 뒤 본인 SNS에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션은 "요즘 같이 모두...
션, `버츄얼 컴패션 런` 모금액 5500여만원 전 세계 어린이에게 전달 2020-07-06 10:13:10
기념품으로 삭스업 코어크루 양말, 스타벅스 크리에이티브 텀블러, 완주 메달 등이 선물로 전달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션과 함께 한국 컴패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이영표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가 참가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15km 코스에 참여한 뒤 본인 SNS에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션은 "요즘...
`밈`이 된 광고 디렉터스컴퍼니 제작 `켈로그 첵스 파맛` 2020-07-03 16:30:17
하나의 놀이로 자리잡았다. 디렉터스컴퍼니 신재혁 대표이사는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여 용기 있게 제품 출시 결정을 한 켈로그의 용단과 디렉터스컴퍼니의 유쾌한 크리에이티브가 만나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며, 본편 광고 이후의 후속 마케팅 활동들에 대해서도 관심을 부탁했다. 디지털에 대한 깊은 이해와 젊은...
'아내의 맛' 함소원♥진화, 합방의 날 돌입…부담 가득 진화 돌발 공항행 2020-07-01 09:23:00
‘크리에이티브 도전기’, 이찬원-정동원-남승민의 ‘서프라이즈 밥상’, 함소원-진화 부부의 ‘D-DAY 함진대첩’,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일일 에디터 변신’이 담겨 ‘웃음-눈물-감동-체험’의 특급 콜라보를 뿜어냈다. 중국 마마는 담석 수술 이후 SNS를 개설, 단 3일 만에 1만 명을 돌파하는 인기를 얻으며 어디서나...
대충 입는 추리닝?…MZ세대는 멋으로 입는다 2020-04-23 18:03:12
옷을 주로 선보였다. 지난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최지형 디자이너가 합류한 뒤 국내 사업을 재정비한 쥬시 꾸뛰르는 ‘자신을 가꿀 줄 아는 당당하고 활동적인 2030 여성’을 타깃으로 한다. 브랜드의 여성스러운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더했다. 올해는 작년 가을보다 트랙슈트 제품군을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