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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트로하면서 즐거운 곡 만들어 줘" AI가 작곡하는 시대 '성큼' [이승우의 The IT 談話] 2020-10-03 08:00:13
AI사업부가 AI 작곡 시스템을 제공했다. AI 작곡 시스템 ‘아이즘(Artificial Intelligence System of Music, AISM)’은 음악이론을 학습한 컴퓨터가 특정 조건에 부합하는 빅데이터를 생성한다. 스스로 다량의 빅데이터를 만들고 인간 작곡가가 제공하는 ‘표기된 데이터’를 합쳐 준(準)지도 학습을 받는다. 이용자는...
조용히 오르는 SK텔레콤…52주 최고가 돌파 2020-08-26 17:04:21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SK텔레콤은 자체 사업부로 유료방송, OTT, 음원 스트리밍, 보안, 커머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며 “자체 상품을 구독 서비스로 출시하면 가격 인상에 대한 저항감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장기적으로는 자회사 SK하이닉스, 자동차업체와 협력해 스마트팩토리, 자율주행차 등 기업 간...
경기방어주 '대장' SK텔레콤이 움직인다…외인 매수에 목표가 33만원 2020-08-26 15:54:14
연구원은 "SK텔레콤은 자체 사업부로 유료방송, OTT, 음원스트리밍, 보안, 커머스 등을 보유하고 있다"며 "자체 상품을 구독 서비스로 출시하면 가격 인상에 대한 저항감을 완화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장기적으로는 자회사 SK하이닉스, 자동차 업체와 협력해 스마트팩토리, 자율주행차 등 B2B 분야의 시너지를 창출할 수...
정우진 NHN 대표 "시장을 가장 잘 아는 건 현장의 직원들이다" 2020-08-04 17:22:34
“음원, 게임, 웹툰, 클라우드 등 이용자들의 다양한 생활 영역에 파고들기 위해선 더 많은 페이코 이용자가 필요하다”며 “NHN만의 멋진 IT 생태계가 완성될 때까지 전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정우진 NHN 대표 △1975년 독일 쾰른 출생 △1994년 서울대 사회학과 입학 △2000년 서치솔루션 입사 △2001년 NHN 입사...
"YG PLUS, 와이지 음반·음원 전담으로 고성장 기대" 2020-04-13 08:28:06
"부실 자회사 매각 및 축소 효과로 인한 수익성 개선도 주목해야 할 부분"이라고 했다. YG PLUS는 지난해 연평균 27억원의 순손실을 기록해오던 자회사 YG푸드의 사업 철수를 마무리했다. 2015년 인수한 화장품 사업부 또한 사업 축소를 진행 중이다. YG PLUS의 적정주가로는 2200원을 제시했다. 한민수 한경닷컴...
[CES 2020] SK텔레콤, 한국형 전기차 출시 협력...中 바이톤과 협약 2020-01-08 09:34:10
MNO사업부장은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기대주인 바이톤과의 협력은 ICT 분야와 자동차 영역 간 본격적인 크로스오버를 상징하는 사례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 다양한 글로벌 협력 사례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다니엘 키르헤르트 바이톤 CEO 역시 "소비자들의 다양한...
SKT, 모빌리티 사업 가속화…바이톤과 국내 전기차 출시 협력 2020-01-08 09:08:37
MNO사업부장은 "글로벌 전기차 시장의 기대주인 바이톤과의 협력은 ICT 분야와 자동차 영역 간 본격적인 크로스오버를 상징하는 사례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 다양한 글로벌 협력 사례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다니엘 키르헤르트 바이톤 CEO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인카(In-Car) 디지털...
SK텔레콤 크리스마스 캐럴 스트리밍 서비스 2019-12-19 10:44:52
전국 500만 자영업자?소상공인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등이 포함된 연말연시 스트리밍 서비스를 21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지원한다. 19일 서울 명동에서 유영상 SK텔레콤 MNO사업부장(왼쪽)이 명동상인회 대표에게 캐럴 스티리밍용 스피커와 음원서비스(FLO) 이용권을 전달하고 있다. 강은구 기자 egkang@hankyung.com
"구글·넷플릭스 공세 막자"…SKT·카카오 지분 맞교환 2019-10-28 17:38:27
유영상 SK텔레콤 사업부장과 여민수 카카오 공동대표가 각각 협의체 대표 역할을 한다. SK텔레콤 관계자는 “지분 교환은 보다 긴밀하고 구체적인 협력을 해나가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설명했다. 지속성을 강조하는 건 글로벌 기업들의 공세에 위기감을 느꼈기 때문이다. 콘텐츠 분야에서는 이미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13년째 조혈모세포 기증 확산 캠페인 진행…"0.005%의 기적 실현한다" 2019-06-13 16:46:36
재단 내에 조혈모세포기증사업부를 신설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지금까지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 1262명이 기증희망자로 등록했다. 이 중 총 22명의 일치자가 나타나 조혈모세포를 기증함으로써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기여했다. 기증자로 등록한 푸르덴셜생명 임직원은 전체 임직원의 절반이 넘는 300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