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브커머스 연중기획] 김미려 토크쇼·반얀트리 호텔 라방, 2개의 재미있는 쇼핑라이브.. 반얀트리 7분 만에 완판 긴급 추가 판매&진정한 김미려 육아 라방에... 2021-12-02 12:04:45
이온 두 아이 엄마이자 개그우먼 김미려. - 김미려 정성윤 부부 유튜브 ‘미성부부’ 쇼트 영상을 시작으로 분위기가 연출 화려한 입담과 선배맘으로 육아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었다. 김미려 가족은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도 화목한 모습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는 결혼의 꿈과...
日이온그룹, 후에성 쇼핑몰센터 건설에 1억7000만 달러 투자 [코참데일리] 2021-12-01 13:55:03
지난 25일 열린 베트남일본 투자진흥회의에서 이온그룹과 투아티엔후에성 인민위원회 관계자는 1억7000만 달러 규모의 쇼핑몰 건설을 본격 시작한다는 방침이다. 후에성은 이온몰이 쇼핑몰을 건설하는 데 지장이 없도록 법적 절차 등을 지원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온몰은 지난 2014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후 베트남에 대...
물가도 금리도 안 오른다…`인플레 쇼크` 비껴간 일본 2021-11-26 08:02:01
유통기업 이온은 올 연말까지 밀가루와 마요네즈, 스파게티 등 주요 자체브랜드(PB) 상품의 가격을 동결했고, 생활용품 판매회사 무인양품을 운영하는 료힌케이카쿠는 7월부터 11월에 걸쳐 약 190개 품목의 가격을 인하했다. 일본 기업들이 원자재 가격 상승분을 상품 소비자가에 반영하지 않고 최대한 생산자가 흡수하는...
[이슈 In] 인플레 0%대·코로나 급감…세계가 놀란 '일본 불가사의' 2021-11-26 05:30:01
수익성을 올리고 있지만 일본의 최대 유통기업 이온은 올 연말까지 밀가루와 마요네즈, 스파게티 등 주요 자체브랜드(PB) 상품의 가격을 동결하기로 했다고 WSJ은 전했다. 원자재 가격 상승분을 상품 소비자가에 반영하지 않고 최대한 생산자가 흡수하는 방식을 택한 것이다. 이온 대변인은 WSJ에 "일본의 소비자들은 삶을...
[하이서울기업을 보다] 하성이시스, 국내산 전기이발기 제조사의 자신감..."써보면 압니다" 2021-11-24 13:57:34
2002년 한국원자력연구원과 산학협력해 이온조사를 통한 날의 표면처리 방법에 대한 특허를 등록했다. 커팅날에 이온을 주입해 절삭력과 내구성을 개선한 게 골자다. 이 기술은 날의 수명을 연장시켜 미용·애견 이발기 날을 국산화하는 계기가 됐다. 시작은 성인용 이발기였지만 이제는 배보다 배꼽이 더 커졌다. 반려동물...
[더 라이피스트-JAPAN NOW] '유니클로'보다 괜춘! 일본 여행 쇼핑 아이템 2021-11-23 18:37:05
인기를 얻으며 새롭게 변신하고 있다. 지난 주말 이온 몰 2층에 있는 '워크맨 플러스'를 찾았다. 마치 세일 기간 선착순으로 물건을 구매하듯 계산대에는 줄 서 기다리는 고객들로 만원을 이뤘고 있고 매장은 발 디딜 틈이 없었다. 나 역시 카메라 도구를 넣을 주머니가 많은 바지를 사기 위해 유니클로 등 여러...
고객만족도 100% 향해 달린다…24개 브랜드 수상 영예 2021-10-26 17:57:30
자연이온빌리지 건축 시공사로 선정돼 건축업계의 이목을 모았다. ◆ 식품(밀키트) 부문 ‘열혈셰프’ 열혈셰프는 (주)윈홀딩스(CEO 박환찬)의 맛집·밀키트 전문 브랜드다. 1인 가구의 증가와 코로나 시대의 도래, 간편한 식사를 추구하는 추세에 발맞춰 성수동 맛집 ‘열혈쭈꾸미’를 시작으로 전국 맛집 메뉴를 요리와...
베트남, '코로나 핫스팟' 호찌민에 군 의료진 1천명 급파 2021-08-22 10:10:40
대거 몰리면서 큰 혼잡을 빚었다. 전면 봉쇄 조치가 발표된 지난 19일 이후부터 이온몰과 MM메가마켓 등 상점에는 평소보다 3∼4배 가량 많은 사람들이 몰렸다. 일부 구역에서는 시민들이 장사진을 이루면서 상점에 들어가기 위해 4시간 넘게 기다리기도 했다. 베트남은 전날 신규 확진자 1만3천417명이 나와 하루 최다치를...
브이티지엠피, 2분기 영업이익 67억원...전년비 263%↑ 2021-08-12 16:53:59
성장과 더불어 하반기 `슈퍼히알론` 라인 등의 런칭으로 이온몰(AEON Mall), 프라자(Plaza), 로프트(Loft) 등의 주요 매장과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시장 본격 공략을 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중화권 시장에 ‘시카’의 신규라인 런칭을 예정하고 있다"며 "이에 따른 하반기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브이티지엠피, 2분기 영업이익 67억원…전년 동기 대비 262%↑ 2021-08-12 16:37:01
통해 이온몰(AEON Mall), 프라자(Plaza), 로프트(Loft), 푸푸레히마와리(Pupulehimawari), 토모즈(Tomod’s) 등 주요 매장 및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시장도 공략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중화권에서는 신규라인 ‘프로 시카’의 론칭이 예정돼 있다. 신규 사업 부문들도 순조롭게 진행 되고 있다. 브이티지엠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