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부트라이프,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2024-09-10 17:24:51
젤리형 이너뷰티 제품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부트젤리는 대웅제약의 헬스&뷰티 전문 쇼핑몰인 더샵에 입점해있다. 회사 측은 이번 실리콘투와의 파트너십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아 리부트라이프...
'하리보' 천적의 등장…"너무 재밌고 맛있어" 난리난 간식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9-09 21:00:03
내 ‘까먹는 젤리’ 검색량은 전년 동기 대비 3350%나 뛰었습니다. 지난달 에이블리에서 까먹는 젤리 거래액은 올해 1월 대비 12배 이상(1145%)이나 증가했고 주문수도 4.5배(340%) 가까이 늘었다고 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 내 인공지능(AI) 추천 기술을 고도화해 고객 취향에 맞는 간식까지 효과적으로 노출하고...
에이피알, 英 진출…현지 K뷰티 유통사 입점 2024-09-09 17:30:59
‘제로 모공 패드’ ‘콜라겐 젤리 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였다. 영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추가적인 현지 판로 개척에도 나설 예정이다. 에이피알은 최근 국내에서의 성공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미국 일본은 물론 중국 홍콩 등 중화권 국가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단독] "과일처럼 까먹어요"…요즘 난리난 '이색 젤리' 신제품 나온다 2024-09-06 16:30:49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관배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GS25는 계속되는 펀슈머 트렌드에 동결건조 젤리부터 까먹는 젤리 등까지 관련 상품을 적극적으로 기획하고 있다”며 “까먹는 젤리에서 재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점보 젤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제적으로 선보여 젤리 트렌드를 선점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주알밤이 풍덩…메가MGC커피, '지역상생' 가을 신메뉴 출시 2024-09-05 16:15:39
젤리 스무디는 젤리 속에 톡톡 터지는 귤 과육을 넣어 상큼한 식감을 살렸다. 이외에도 레트로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는 고소한 미숫가루와 달콤한 믹스커피가 조합을 이루는 메뉴다. 메가MGC커피는 신메뉴 출시 일정에 맞춰 자사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장에서는 △가을밤밤 디저트 세트 △밤...
가을엔 ‘알밤’과 상큼하귤…메가MGC커피, 지역상생 돕는 공주알밤과 귤 활용 가을 신메뉴 7종 출시 2024-09-05 09:42:21
젤리 스무디’는 몽글한 젤리 속에 톡톡 터지는 귤 과육을 넣어 상큼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곡물의 향이 고소한 미숫가루와 달달한 믹스커피의 황금비율로 조합한 레트로 감성의 ‘할메가미숫커피’는 '아는 맛'의 즐거움을 더하며 중장년층 고객들이 최애하는 메뉴인 만큼 가격 부담이 적도록 업계에서 가장 낮은...
[게시판] 동국제약, 젤리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 츄' 출시 2024-09-04 17:17:40
▲ 동국제약[086450]은 젤리형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 츄'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앞서 출시한 입 안에서 녹여 먹는 필름 형태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를 젤리 형태로 만들어 씹어서 먹도록 만들었다. 동국제약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서울 홍대와 을지로 일대에서 제품 체험 행사,...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환 '황진단 천' MZ세대에 인기…상위 0.5% 최고급 홍삼인 천삼으로 제조 2024-09-04 16:13:47
부위인 분골, 로얄젤리, 상황버섯 등을 더해 빚어낸 최상급 프리미엄 제품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로 정관장의 프리미엄 라인인 황진단 제품이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하헌형 기자 hhh@hankyung.com
"젤리도 무설탕"…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 서비스 입점한다 2024-09-04 09:58:30
미국 시장에서 제로 후르츠 젤리가 소비자 입맛을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실제로 제로는 올해 1월~7월 사이 브랜드 전체 누적 수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29% 상승했다. 1월에는 국내 제과업체 중 최초로 멕시코 코스트코에 입점해 북미 시장에 제로 후르츠 젤리를 성공적으로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입점은 지난...
롯데웰푸드, 미국 스낵 구독서비스에서 '제로' 제품 선보여 2024-09-04 08:59:31
활발히 도입 중인 미국 시장에서 제로 후르츠 젤리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했다.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전문 브랜드 '제로'는 해외 각국에서 수요가 증가하면서 지난 1∼7월 수출액이 작년 동기와 비교해 129% 증가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월에는 국내 제과업체 가운데 처음으로 멕시코 코스트코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