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참이슬 백팩 이어 진로 백팩 나온다 2021-08-04 13:22:09
진로 백팩은 400개 한정 판매한다. 한정판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모양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의 두꺼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mL)보다 작은 진로 팩소주(160mL)에 맞춰...
볼빅, MZ세대 골퍼 취향저격…차별화된 콜라보레이션 제품 주목 2021-08-03 15:01:39
힘입어 두꺼비 캐릭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하이트 진로와 선보인 두꺼비 콜라보레이션 골프공 또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귀여운 블루 두꺼비와 그의 여자친구 핑크 두꺼비의 깜찍한 이미지를 담은 비비드볼 4구와 볼마커를 한 세트로 구성해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는 평가다. 볼빅의 라이브...
소주 모델은 여자만? SF9 찬희, 진로이즈백 얼굴 됐다 2021-06-11 10:29:58
FNC엔터테인먼트는 찬희가 화이트진로의 소주 브랜드 '진로'의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공개된 TV CF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펼쳐나간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서 찬희는 연한 하늘색 셔츠를 입은 채 귀여운 두꺼비 캐릭터를 마주한다. 이후 '진로'를 마시고 드라마틱한 표정을 지...
6억5천만병 팔린 두꺼비 `진로`…대표 소주 브랜드로 키운다 2021-04-21 14:32:35
`진로`가 출시 2주년을 맞았으며, 4월 현재까지 총 6억5000만병 판매됐다고 21일 밝혔다. 소주업계 최초로 두꺼비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을 도입해 출시 초반부터 이슈몰이에 성공했다. 진로는 출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 돌파, 이달 현재 누적판매 6억5000만병으로 소주시장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코로나19로...
곰표 밀맥주·미원 팝콘…편의점 '인싸템' 된 장수 브랜드 2021-04-11 17:55:44
‘곰표’가 붙은 밀맥주, 진로 소주의 상징 ‘두꺼비’가 들어간 감자칩 등이다. 이런 콜라보(협업) 상품의 ‘낯선 매력’에 생명력을 불어넣는 건 오랫동안 신뢰를 쌓아온 장수 상표의 힘이다. 특허청은 60년 이상 상표권을 유지한 ‘초장수 상표’는 302건에 달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샘표식품의 샘표(간장), 대선제분의...
곰표·골드스타·두꺼비…장수 상표와 콜라보 상품 눈길 2021-04-11 12:00:01
무궁화표·별표·학표·제비표(밀가루), 하이트진로의 진로(소주)는 1954년 등재된 최장수 상표였다. 이어 대한제분의 곰표·독수리·공작·고래·코끼리(밀가루), 삼성물산의 골든텍스(직물), 동아제약의 판피린(약), 노루페인트의 노루(페인트) 등이 1955~1957년 등록돼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콜라보 상품 진열에 가장...
두꺼비 후드티, 무신사에서 단독 판매한다 2021-03-30 11:03:03
협업해서 제작한 컬렉션이다. 진로를 상징하는 두꺼비 캐릭터와 차이나타운마켓의 스마일리 페이스 로고를 결합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티셔츠와 후디 등 의류 7종, 버킷햇 3종, 액세서리 2종 등 총 12종으로 나왔다. 대표 제품은 네온사인 색상의 두꺼비 캐릭터를 담은 '두꺼비 후디', 햇빛을 받으면 프린팅...
"삼겹살에 두꺼비 소주 한 잔"…진로에 꽂힌 동남아 MZ세대 2021-03-18 17:29:03
열었다. 3호점 출점도 검토하고 있다. 캄보디아에서는 이달부터 진로 제품 이미지로 감싼 롤스로이스 차량을 운행하고 있다. 진로 소주를 판매하는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수를 크게 늘린다는 계획이다. 황정호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부문장(상무)은 “진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소주 세계화 전략을 통해 올해도 두 자릿수...
60년 전 라면까지 부활…식지 않는 '뉴트로' 2021-03-10 17:26:50
밀가루 브랜드 곰표를 시작으로 하이트진로의 마스코트 두꺼비 등 국내 기업의 캐릭터와 로고, 글씨체 등을 활용한 협업 제품을 앞다퉈 내놓고 있다. ‘인스타(인스타그램) 감성’을 찾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눈길을 끌기 위해 대중적 인기를 누린 기업과 브랜드를 분야를 가리지 않고 재해석해 상품으로 내놓고...
라면·메모지·수제맥주…유통가, 뉴트로 상품 잇따라 출시 2021-03-10 08:57:13
진로의 두꺼비 캐릭터를 이용한 접이식 술상과 급식 때 쓰이는 우유상자 모양으로 만든 다용도 박스 등도 함께 선보인다. 이마트24는 장수막걸리와 손잡고 막걸리를 모티브로 한 문구류 2종을 출시했다. 장수막걸리 병 모양을 형상화한 플래너와 주막 차림판 모양으로 디자인한 점착메모지 등이다. 이마트24는 문구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