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비 브라이언트 나오는 생방?…中 짝퉁 등장 '모방쇼' 우후죽순 2024-06-19 11:50:03
1천500만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물리학자 고 스티븐 호킹 흉내를 내는 사람도 등장했다. 마스크를 쓴 채 휠체어를 타고 등장해 시청자의 선물을 받으면 휠체어를 번쩍 들어 춤을 춘다. 이 모방자는 타인의 약점, 신체적 불편함 등과 관련한 규정을 위반했다는 이유로 쇼츠 플랫폼에서 15일간 계정이 정지됐다....
롯데, 중소기업 중남미진출 지원…"300억원대 수출논의" 2024-06-18 07:30:01
2천170만달러(약 300억원)에 이른다고 롯데 측은 전했다. 롯데에 따르면 중소기업들은 현지 바이어들에게 화장품과 음식, 패션, 생필품 등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라면을 즉석에서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인덕션 정수 조리기가 큰 관심을 받으며 현장에서 200대 이상 수출 계약이 성사됐다. 앰플 마스크팩을...
"로켓용 첨단금속으로 승부"…에이치브이엠, 28일 코스닥 상장 2024-06-17 17:48:49
마스크(FMM) 소재 국산화에 성공한 에이치브이엠은 디스플레이 분야의 확장도 기대하고 있다. 에이치브이엠은 이번 상장에서 240만 주를 공모한다. 주당 공모 희망가 밴드는 1만 1천~1만 4,200원이다. 상단 기준 공모 예정 금액은 약 341억 원이다. 오는 19일~20일 일반청약을 진행하며, 오는 28일 코스닥 시장에 입성할...
"그리스 해안경비대, 이주민들 바다에 던졌다" 2024-06-17 17:19:54
당시 해안에 자신들의 배가 도착하자마자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사복 차림을 한 그리스 경찰들에게 붙잡혔다고 했다. 그는 다른 카메룬 출신 남성, 코트디부아르 출신 남성과 함께 그리스 해안경비대의 보트로 이송됐고 한 명씩 바다에 던져졌다고 주장했다. 그는 "그들은 다른 카메룬 출신 남성부터 시작했다. 그를 ...
롯데, 멕시코서 브랜드 엑스포…"중소기업 중남미 진출 돕는다" 2024-06-13 09:22:06
1천300여개 기업이 참여했다. 누적 상담 실적은 7억 달러(약 9천600억원)에 달한다. 한류 트렌드에 맞춰 멕시코에서 열리는 이번 엑스포는 뷰티, 패션, 식품, 생활용품 분야의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가한다. 롯데의 유통·식품 계열사들도 참여해 현지 업체의 상품과 원료를 발굴해 수입하기 위해 힘쓴다. 마스크팩과...
[K관광 회복]K-브랜드 러브콜…올영서 팩 사고 백화점서 화장수업 2024-06-13 06:01:03
4천∼5천명의 외국인 고객이 방문한다. 10초에 한 명꼴로 외국인 고객이 화장품 등을 구매하는 셈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주력상품은 마스크팩과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최근에는 색조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도 늘고 있다"며 "벌꿀 약과, 김부각 같은 전통 과자류도 인기가 좋아 상품을 박스째로 산 뒤 캐리어에 재포장해...
중소브랜드 '반란'…올영세일 휩쓸었다 2024-06-10 10:06:58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찾은 10대 회원은 직전 세일보다 약 30%...
CJ올리브영 "올영세일 매출 10위권 국내 중소브랜드 싹쓸이" 2024-06-10 09:38:35
확장해 매출 규모를 키우고 있다. 메디힐은 마스크팩으로, 토리든은 가볍고 수분 가득한 제형의 스킨케어 라인으로 각각 인기를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에서 주력 고객인 20·30 여성을 넘어 10대와 외국인 고객이 늘었다고 분석했다. 세일 기간 매장이나 온라인몰을 찾은 10대 회원은 직전 세일보다 약 30%...
다 죽었다던 마스크팩 업체들…'이것' 만들어 수백억 잭팟 [방준식의 재+부팅] 2024-06-08 09:00:02
마스크팩이 한창 인기였던 시기였습니다. "초기에 'K뷰티'를 알리게 된 제품은 마스크팩이었습니다. 전 세계에서 한국 마스크팩 품질이 가장 좋기 때문이죠. 앰플과 크림에 들어가는 레시피로 만든 내용물을 얼굴모양의 천에 적셔서 붙이고 있으니 얼마나 흡수가 잘되고 효과가 있었겠어요. 거기에 마케팅하기에도...
백화점 보다 올리브영…외국인이 꽂힌 'K-로드숍' 2024-06-06 13:32:09
'VT 리들샷 300'이었다. 이어 마스크팩을 포함한 화장품류가 4위까지 휩쓸었고 5∼7위는 식품류가 차지했다. 이처럼 뷰티·패션 중심의 로드숍이 인기를 끄는 것은 외국인 관광객 소비 패턴 변화와 관계가 깊다고 업계는 분석한다. 중국인 위주의 단체 관광객 대신 개별 관광객이 증가하는 추세와 맞물려 값비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