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맥주·유제품·건전지 값 다 오른다 2024-10-24 17:45:57
딸기 초콜릿) 가격을 1만3500원에서 1만4900원으로 10.4% 인상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지난해 원유가격이 인상돼 자체적으로 감내해 왔지만, 크림·설탕 등 원재료값과 가공비 물류비 인건비 등이 잇달아 올라 가격 조정이 불가피하다”고 설명했다. ‘허쉬 핫초코 원컵’도 1800원에서 2000원으로 11.1% 비싸진다....
[단독] 과자서 철수세미…위해물질 적발 40%가 중국산 2024-10-24 10:55:11
32%를 차지했다. 그다음으로 초콜릿·코코아 가공품류 192건, 음료류 171건, 과채 가공품 105건 등 순이었다. 치즈·아이스크림·버터 등을 포함하는 축산물 및 축산물 가공품 신고 건수는 571건으로 전체 20%를 차지했다. 다음으로 주류도 110건에 달했고, 건강기능식품도 63건이나 신고 접수됐다. 해외 현지 업소 실사는...
'흑백요리사' 그 디저트…"전국에 풀린다" 2024-10-23 10:58:34
제품이다. 밤 생크림, 토피넛 라떼와 쿠키·초콜릿·그래놀라 등을 활용해 밤과 크림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다. 당초 CU는 해당 상품을 포켓CU에서 예약 판매한 뒤 이달 중순 전국 점포에 출시할 계획이었지만 예약 판매 첫 날 준비된 물량이 20여분 만에 모두 팔리며 물량이 부족해지자 오프라인 출시 일자를...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2024-10-22 04:57:04
초콜릿 분수와 키즈존이 구비되어 있어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에게도 최적의 외식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 7월부터는 유명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현재까지 28호점까지 확장했으며, 출범...
15만개 초대박 터졌다…편의점 흔드는 간식 정체, 뭐길래? 2024-10-21 09:57:44
7일 출시한 스모어 초콜릿은 이틀 만에 약 1만6000개가 판매되는 등 현재 초콜릿·껌·캔디·젤리 카테고리 내에서 매출 1등을 차지하고 있다. 마시멜로를 활용한 다른 디저트들도 뛰어난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가비지타임 초코멜로타르트'는 15만개, 지난 14일 출시된 '가비지타임...
GS25 "하반기 디저트 키워드는 마시멜로…케이크 등 출시" 2024-10-21 08:57:59
최원필 GS25 카운터FF팀 MD(상품기획자)는 "두바이 초콜릿부터 시작된 차별화된 식감 트렌드가 스모어 초콜릿으로 이어져 최근 부드러운 마시멜로 디저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라며 "GS25가 디저트 시장의 중심으로 자리 잡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커피플레이션' 본격화하나…로부스타 원두값 1년새 두배 2024-10-18 17:51:06
미국 코코아 선물가격은 t당 7690달러로 1년 전(3635달러)에 비해 두 배 넘게 올랐다. 주생산국인 코트디부아르, 가나 등에서 폭염과 병해가 잦아져 생산량이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코코아 가격이 고공행진을 지속하자 가나 초콜릿을 생산하는 롯데그룹의 신동빈 회장은 최근 코코아 조달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아프리카...
"올 인클루시브·호텔 미식 찾는다"…호텔스닷컴 2025 여행 트렌드 '언팩' 2024-10-18 13:05:37
영감을 주고 있다고 소개했다. 두바이 초콜릿, 프랑스 버터, 한국 스킨케어 제품, 일본 사탕 등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상품 구매를 위해 여행 계획을 세우기도 한다는 설명이다. 전 세계 여행객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Z세대가 반한 2025 여행 트렌드 "올 인클루시브+미식+스크린 투어리즘" 2024-10-18 12:38:37
초콜릿 바, 프랑스의 버터,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 일본의 사탕 등 여행자들은 현재 트렌드를 선도하거나 문화를 대표하는 독특한 아이템을 찾고, 심지어는 해당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전체 여행을 계획하기도 한다. 전 세계 여행객의 39%는 휴가를 떠날 때 현지 식료품점이나 슈퍼마켓을 방문하고, 44%는 집에서 구할 수...
하루 단 20명만 즐기는 미식…대만서 라틴 DNA를 깨우다 2024-10-17 17:26:51
경험할 수 있다. 대만 난터우 지역의 초콜릿과 국내산 감태가 어우러진 디저트도 준비된다. 단순히 여행자로서 대만의 미식을 바라본 내게 큰 느낌표를 경험하게 한 호아킨 셰프와 Zea팀. 타이베이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이들의 맛과 철학을 만나는 일정도 꼭 채워 넣어보길 바란다. 타이베이=김혜준 푸드 콘텐츠 디렉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