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르신 돌봄도 플랫폼으로 연결…300억 모은 이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09-02 17:30:09
뷰티,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단순 광고하는 게 아닌, 팔로워와의 진정한 소통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지난해 매출 300억원을 달성했다. 그릇도 명품이 대세... 원오브원 25억원 유치 하이엔드 명품 전문 플랫폼을 표방하는 스타트업...
시니어·커머스·메타버스·HR 스타트업에 러브콜[VC브리핑] 2022-08-31 16:02:01
쌍방향 소통을 하고 있습니다. 뷰티,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단순 광고하는 게 아닌, 팔로워와의 진정한 소통을 기반으로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게 특징이라는 설명입니다. 지난해 매출 300억원을 달성했습니다. ◆메타버스 사무실 '오비스', 440억원 투자 ...
"FW 시즌 여성복, '꾸안꾸' 가고 '꾸미고 꾸민' 스타일 온다" 2022-08-31 09:33:27
가고 '꾸미고 꾸민' 스타일 온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슈트 부상 속 대담한 색상·화려한 소재 활용"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올해 가을·겨울(FW) 시즌 여성복은 슈트가 다시 부상하고 대담한 색상과 화려한 소재가 적극적으로 활용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은 올해 FW 시즌...
삼성물산, 27년 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17:56:05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프트 G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 고객이 타깃이다.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SHIFT(시프트)’와 새로운...
삼성물산 패션, 27년 만에 신규 남성복 브랜드 출시 2022-08-25 17:24:23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지(G)’를 출시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신규 남성복 브랜드를 선보인 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이다. 시프트 지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시프트(shift)와 세대라는 뜻의 제너레이션(generation)을 합쳐, 자기 주도적 소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삼성물산, 남성복 '시프트 G' 내놨다 2022-08-25 14:41:34
공략한다는 방침이다.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뉴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선보이는 자체 남성복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변화와 도약을 뜻하는 ‘시프트'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를...
삼성물산 패션부문, 27년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2022-08-25 09:30:38
삼성물산 패션부문, 27년만에 새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출시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삼성물산[028260] 패션 부문은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시프트 G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1995년 '엠비오' 이후 27년 만에 새로 내놓는 남성복 브랜드로, 자기 주도적...
체크 패턴과 화려한 빅 버튼…올가을 패션 리더의 선택 2022-08-23 15:13:24
‘출근룩’이 만들어진다. 패션기업들은 장식이 과하지 않고 절제된 오피스룩을 선보이고 있다. 여성복 ‘스튜디오 톰보이’의 지난달 재킷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32% 뛰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도 가을 컬렉션을 선보였다. 자연스러운 데님 재킷과 볼륨 소매가 독특한...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호실적을 발표했다. 신세계그룹 계열 패션·화장품 기업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난 2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했고,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한섬과 삼성물산 패션부문 역시 뚜렷한 개선세가 돋보이는 성적표를 내놨다. 리오프닝 본격화로 사무실 출근 재개와 외출, 여행 등이 증가해 의류 수요가 늘었다는 게 각 기업의 공통적인...
프리미엄 소비 `훨훨`…덕분에 웃는 스타벅스 [GO WEST] 2022-08-22 19:00:18
한다는 겁니다. 실제로 프랑스 명품 패션그룹들의 매출도 크게 늘었는데요. 루이비통모에헤네시의 올해 상반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 늘었고 구찌와 입생로랑이 속해 있는 케어링그룹도 상반기에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한 매출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프리미엄 소비가 늘어나는 중에 함박 웃음을 짓는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