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개천절·한글날 연휴 `추캉스족` 몰린다…호텔 예약률 20%↑ 2022-09-21 10:15:01
위해 예약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들은 늦은 휴가를 즐기는 `추(秋)캉스족`을 겨냥, 각종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 서울은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 중인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비 샤인 머스캣` 이용 특전이 포함된 `머스트비 오텀 : 샤이닝 서울`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늦은 휴가 떠나는 '추캉스족' 증가…호텔 예약률 20%↑ 2022-09-21 09:00:12
업계 다양한 패키지 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호텔들이 개천절과 한글날 연휴를 앞두고 늦은 휴가를 즐기는 '추(秋)캉스족'을 겨냥한 각종 패키지를 출시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 서울은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 진행 중인 디저트 프로모션 '머스트비 샤인 머스캣' 이용...
미닉스 건조기 만든 ‘앳홈’, 하반기 경력직 채용…12개 직무, 20여 명 채용 2022-09-05 15:15:41
고용노동부로터 강소기업 인증을 받기도 했다. 앳홈은 가전, 침구, 식품 등 생활밀착형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 건조기 시장점유율 1위 제품인 ‘미닉스’가 있다. 2018년 창업 이후 매년 2배 이상 성장해왔으며, 지난해 47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양정호 ...
"내 방을 워커힐 스위트룸처럼"…침구업체 '럭셔리 호텔' 마케팅 2022-08-31 17:19:23
침구류 관련 업체들이 고급 호텔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침구에 강점이 있는 호텔의 이미지를 활용하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침대 렌털 서비스를 론칭하며 매트리스 시장 공략에 나선 SK매직은 최근 워커힐호텔 스위트룸에서 사용하는 모델의 최고급 매트리스를 선보였다....
앳홈,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 2022-08-25 09:39:10
12개 직무다. 앳홈은 가전, 침구, 식품 등 생활밀착형 제품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로 대표 제품으로는 미니 건조기 시장점유율 1위 제품인 ‘미닉스’가 있다. 2018년 창업 이후 매년 2배 이상 고속 성장해왔으며 지난해에는 470억의 매출을 달성했다. 기존 브랜드에서의 새로운 제품 개발 및 코스메틱,...
신세계인터내셔날, 비수기에도 최대 실적 행진…2분기 영업익 46% 증가 2022-08-10 15:00:20
'자주' 사업부문은 언더웨어, 냉감소재 침구, 파자마 등 히트 상품 육성으로 매출이 13% 증가했다. 코스메틱(화장품) 부문에 대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재구매율이 높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 마리아 노벨라 등의 니치 향수를 주축으로 안정적인 실적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론칭한 자체 화장품 브...
[주말N쇼핑] 열대야 지속에 숙면 돕는 여름침구 할인 행사 2022-08-06 07:00:03
여름침구 할인 행사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유통업계는 최근 열대야가 지속됨에 따라 이번 주말에 숙면을 돕는 여름침구 행사를 진행한다. 대형마트에서는 소고기와 과일 등 여름철 먹거리를 할인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15일까지 알레르망과 소프라움 등의 여름침구를 할인한다. 잠실점과 강남점,...
홈리빙업체 더메종, 투자유치 추진 2022-08-02 16:05:30
침구, 러그, 커튼, 홈웨어 등 리빙제품을 생산 및 판매한다. 대구에 제품 개발 및 재고 관리를 위한 물류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자사몰을 비롯해 오늘의집, 쿠팡, 티몬, 이마트 등 온라인 몰을 중심으로 판매한다. 특히 자사몰 매출 비중이 40% 수준에 이른다. 더메종은 온오프라인 동종 업체 가운데 수익성이 높은 편으로...
"당근서 산 건 어쩌죠?"…스타벅스 캐리백 구매자 '당혹' [영상] 2022-07-30 10:02:00
따라 내의류·중의류의 경우 75mg/kg 이하, 외의류·침구류의 경우에는 300mg/kg 이하가 기준이다. 스타벅스는 고객 사과문에서 "서머캐리백은 직접 착용하지 않는 가방·쿠션·방석 또는 커튼과 함께 '기타 제품류'로 분류돼 유해물질 안전요건 대상 제품으로 적용되지 않아 관련 기준이 존재하지 않았다. 이로 ...
스타벅스, '발암물질' 서머캐리백 사과…"새제품·상품권 교체" 2022-07-28 15:31:31
내의류·중의류의 경우 75mg/kg 이하, 외의류·침구류의 경우에는 300mg/kg 이하가 기준이다. 스타벅스는 기존 서머캐리백 수령 고객에게 새 상품 혹은 온라인상품권으로 교환해주기로 했다. 서머캐리백은 스타벅스가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을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