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온라인 통합 커머스몰 '현대 숍' 열어 2022-03-07 09:25:37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외에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車 선택·결제까지 클릭 몇 번에 끝…BMW, 온라인 판매만 5200대 2022-02-15 17:54:40
신발(3조314억원), 가방(3조3002억원), 액세서리(2조4499억원) 등을 모두 제쳤다. 지난해 자동차 온라인 거래액 증가율은 51.8%로, 전체 증가율(21.0%)은 물론 개별 상품군을 모두 압도했다. 업계 관계자는 “자동차는 대당 수천만원에 달해 그동안 온라인 쇼핑의 ‘무풍지대’로 불렸지만 코로나19를 기점으로 시장...
발렌시아가, 저스틴 비버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2022-02-10 15:10:00
곳과 일하는 곳을 배경으로 시작된다. 킴 카다시안은 칼라바사스에 있는 집에서 촬영했으며, 이자벨 위페르와 모델 토미 블루는 프랑스 파리에 있는 각자의 집에서 촬영했다. 모델 마리-아녜스 다이엔은 자신의 아티스트 스튜디오에서, 저스틴 비버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로스앤젤레스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마쳤다....
벤츠까지 '온라인 판매'…신차, 중고차 모두 뛰어든다 2022-02-01 17:21:46
액세서리 등으로 제품을 늘렸다. 차량 구매는 예약금 100만원을 결제하면 일단 원하는 차량을 선점하는 식이다. 잔금 결제, 차량 인도를 위해선 딜러사에 방문해야 하지만 상담부터 주문까지 구매 과정 대부분은 사실상 비대면으로 처리 가능하다. 벤츠코리아는 올해부터 온라인 전용 모델을 늘려 비대면 판매를 강화한다....
타미 진스&어 베이싱 에이프, 두 번째 스트리트 웨어 협업 캡슐 출시 2022-01-14 11:11:00
필수 아이템, 액세서리 그리고 스케이트보드로 전개된다. 두 브랜드의 dna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는 이번 협업은 에이프의 클래식한 카모플라주와 타미 진스의 아이코닉한 격자무늬 패턴을 결합하여 아이코닉한 스트리트 웨어를 탄생시켰다. 녹색 격자무늬 패턴과 함께 빨간색, 흰색, 파란색 카모 플라주의 색상 팔레트는...
창업과 학업,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청년 기업인들 2022-01-12 17:57:31
신효원 대표, 수제네일팁 ‘쥬카루나’의 손지우 대표, 액세서리 쇼핑몰 ‘쁘리띠예‘의 은예리 대표 등 많은 청소년 창업가들이 또래의 관심사와 취미, 특기를 활용해 사업과 학업을 동시에 이어 나가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킥스타트아시아는글로벌 기업가정신 프로그램 ‘킥스타트’의 아시아 프로그램 개발을...
오토앤, 수요예측 경쟁률 1713대1..공모가 11% 상향 조정 2022-01-10 14:27:18
차량 구매 이후 소비자가 커스터마이징하는 액세서리, 튜닝 제품, 부품 등의 시장을 가리킨다. 오토앤은 자체 브랜드몰과 함께 현대자동차그룹의 블루멤버스 카라이프몰, 기아멤버스 카앤라이프몰, 현대·기아 카마스터몰, 현대커머셜 고트럭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제네시스, EV6, 아이오닉, 캐스퍼 등 차량에 직접 적용...
문과 남편·미대 아내 일냈다…'게임업계 전설' 누군가 보니[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2021-12-12 08:20:01
사옥의 카펫부터 액자 하나하나를 직접 골랐고, 테이블 위의 장식이나 액세서리는 본인이 직접 만들었다. 고에이는 게임 캐릭터 모델링, 특히 여성 캐릭터 제작은 경쟁사조차도 ‘도저히 따라갈 수가 없다’ 할 정도로 인정받는다. 경쟁사나 다른 콘텐츠 제작사들이 캐릭터 제작은 고에이에 부탁할 정도다. 캐릭터를 워낙...
공모주·회사채 '완판행진' 끝났다…기업들 내년 자금조달 '경고등' 2021-11-05 17:19:44
미만 기업은 다섯 곳이었다. 케이카, 프롬바이오, 아이패밀리SC 등은 기관 수요예측 이후 공모가격을 낮췄음에도 일반투자자의 관심을 붙잡지 못했다. 투자심리가 이전만 못하자 상장을 포기하는 기업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조(兆) 단위 몸값으로 평가받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과 SM상선, 넷마블네오를 포함해 6개 기업이...
자금조달 황금기 저무나…최근 한달 6개社 IPO 포기 2021-11-05 17:16:04
단위의 ‘대어급’으로 평가받던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10월 21일) SM상선(11월 3일) 넷마블네오(4일)가 줄줄이 기업공개(IPO)를 포기했다. 기관들의 냉랭한 반응에 몸값을 기대 이하로 평가받자 스스로 발을 뺀 것이다. 기관투자가의 참여 열기가 식으면서 지난달 공모주 수요예측 평균 경쟁률은 972 대 1에 그쳤다.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