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T, 식당 주문용 태블릿 '하이오더 2' 출시 2024-03-03 09:00:11
결제누락 방지 시스템 등도 지원한다. 앞서 KT는 지난해 테이블 주문 서비스 '하이오더'를 출시했으며,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태블릿 판매 1만 대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앞으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KT 패밀리박스 앱에서 가족 일정도 공유한다 2024-02-26 09:43:18
자녀의 이용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출석 체크 같은 간단한 미션 수행으로 가족당 월 2000MB까지 데이터를 받을 수 있는 ‘리워드데이터’의 이용자도 80만명을 넘었다. 김영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상무)은 “가족 고객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패밀리박스의 새로운 혜택을 준비했다”며 “가족에게 꼭 필요한...
'요고'에 바람넣는 N서울타워…KT, 온라인 요금제 출시 캠페인 2024-01-27 07:00:02
KT 커스터머마케팅담당 상무는 "합리적 요금, 멤버십 등 다양한 혜택을 포괄하는 다이렉트 통신 '요고'를 젊은 고객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하기 위해 캐릭터 형태의 로고와 이색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acd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KT, 바쁜 소상공인을 위한 'AI링고전화' 패키지 출시 2024-01-22 09:59:38
커스터머(Customer) 사업본부장 상무는 "소상공인들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가게 홍보와 응대를 위한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가 필요하다"며 "AI링고전화가 바쁜 소상공인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앞으로도 소상공인 성공을 위해 필요한 상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지희 한경닷컴...
KT,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과 후원 재계약 2024-01-16 09:22:39
KT는 이강인과 프랑스에서 촬영한 'KT x 갤럭시 신모델' 광고를 오는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친필 싸인볼 등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현석 KT 커스터머부문장(부사장)은 "이강인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정애 LG생활건강 사장 "2024년 목표는 성장 전환" 2024-01-02 10:23:47
커스터머 360(Customer 360)' 구축, 포인트 통합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시스템을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사장은 LG생활건강이 최고의 고객경험 혁신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위한 몰입'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고객과 시장의...
[신년사] 이정애 LG생건 사장 "올해 부진 털고 성장 전환 목표" 2024-01-02 09:21:03
시스템 '커스터머 360' 구축, 포인트 통합 등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위한 몰입이 중요하다"며 "특히 고객과 시장의 변화를 감도 높게 탐지하고 그 변화와 나의 업무, 사업과의 연결 고리를 깊이 있게 고민하고 치열하게 실천하는 몰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8개국어로 통신상품 상담…KT Foreigner Center 오픈 2023-12-26 10:34:20
KT 커스터머부문 영업본부장 상무는 “KT는 외국인을 미래의 고객으로 인식하고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외국인 고객을 위한 맞춤 통합 서비스로 기존 통신 매장의 틀을 깨는 신선한 경험을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번에 처음 선보인 KT Foreigner Center는 이런 철학을 담아 오픈했으며 앞으로 외국인 고객...
"TV가 시청자 알아본다"…SK브로드밴드, AI 결합 IPTV 서비스 출시 2023-12-20 18:15:41
활용하면 클라우드 서버 운영에 따른 비용 부담도 해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SK브로드밴드가 IPTV에 AI를 도입한 건 SK텔레콤이 지난 9월 발표한 AI 피라미드 전략과 연계하려는 취지다. 김성수 SK브로드밴드 커스터머사업부장은 “AI를 적용한 B tv 신규 서비스 출시를 기점으로 서비스 고도화에 매진해 AI 미디어...
SKB의 초개인화 "아빠는 골프, 오빠는 롤드컵" 2023-12-20 17:36:01
선보일 예정이다. 김성수 SK브로드밴드 커스터머사업부장은 “이번 B tv 개편은 지난 9월 SK텔레콤이 발표한 AI 피라미드 전략 중 미디어 사업의 AI 전환을 가속하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며 “AI 기반의 초개인화된 미디어 포털 서비스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승우/황동진 기자 leeswo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