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구독 서비스 포석…오후 할인 月쿠폰북 첫 도입 2024-08-22 17:28:43
스타벅스코리아가 점심 피크타임에 몰리는 주문을 오후 2시 이후로 분산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후 시간대로 수요를 분산해 매출을 늘리고 인력 효율을 높인다는 전략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10월부터 오후 2시 이후 쓸 수 있는 커피 할인 쿠폰북을 월 9900원에 판매한다. 쿠폰 종류와 할인 폭은...
[단독]"오후 2시 오면 할인"…月9900원 쿠폰북 내놓는 스타벅스 2024-08-22 15:15:41
스타벅스코리아가 점심 피크타임에 몰리는 주문을 분산하기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오후 2시부터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 구독 서비스까지 검토하고 있다. 주문 수요를 오후 시간대로 분산해 매출 규모를 늘리고 인력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10월 오후 2시 이후부터 쓸...
현대성우쏠라이트, 피치스와 콜라보…'OUF 2024' 공식 후원 2024-08-22 09:00:08
전용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전용 부스에서는 ▲레이싱 시뮬레이터 타임 어택 챌린지 및 2024 TCR ITALY 우승의 주역 박준성, 박준의 드라이버와의 이색 대결 이벤트 ▲그래피티 아트 포토존과 eN1 컵 레이싱 차량 전시 ▲캡슐 추첨기 경품 이벤트 ▲관람객 편의를 위한 휴대폰 보조...
"'밸류업 ETF' 승자 누구"…운용사 10여곳 출사표 [이슈+] 2024-08-21 16:46:11
삼성액티브자산운용과 타임폴리오자산운용은 '액티브' ETF를 내놓을 계획이다. KB자산운용은 패시브와 액티브 상품을 모두 출시한다. '펀드 명가' 한국투자신탁운용은 시장 예상과 달리 액티브 상품만 준비하고 있다. 특히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다른 운용사와 손 잡고 '운용'과 '관리'를...
차원이 다른 '먹방'…신유빈이 유독 주목받는 이유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20 21:00:04
게 트렌드’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젊은 층이 찾는 트렌드는 빠르게 변합니다. ‘왜 이걸 먹고, 찾고, 즐기는지’ 이해하기 어려웠던 젊은 문화. 유통업계는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이 즐기는 것들이 기업 마케팅 활동에도 큰 영향을 미친다고 여깁니다.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고 연구하는 김세린의 트렌드랩(실험실)에서는...
"생각하지 말랬더니 더 생각나"…대박난 '삼성증권' 유튜브 2024-08-20 14:06:39
'ISA'를 발견하는 식이다. 1분 남짓의 러닝타임 내에 'ISA'를 보면 삼성증권이 떠오르는 코믹한 상황을 보여주며 표면적으로는 '삼성증권을 생각하지 마세요'라고 하지만 이면에서는 더욱 강렬하게 삼성증권을 떠올리는 역설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 방일남 팀장은 "ISA...
삼성증권, ISA 다룬 유튜브 콘텐츠 200만뷰 돌파 2024-08-20 11:29:42
계좌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형식의 일반적인 홍보 방법에서 벗어나 ISA 약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2030 세대와 코드를 맞추기 위한 방법을 지속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투자자분들께 투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여심 홀린 펜싱 오상욱 '파격 변신'…"이런 모습 처음이야" [영상] 2024-08-20 10:43:37
펜싱 선수 오상욱 앞세운 마케팅에 불을 붙였다. 오비맥주는 카스 라이트의 새 모델 오상욱과 함께 새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오상욱은 파리올림픽 펜싱 금메달리스트로 이름을 알린 선수다. 오비맥주 측은 “철저한 자기관리와 노력을 바탕으로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오른 오상욱은 운동 실력뿐만 아니라 외모,...
중소 e커머스도 줄폐업…'제2 티메프 사태' 확산 우려 2024-08-19 17:50:00
‘타임딜’ 등 타임마케팅이 대표적이다. 티몬·위메프를 비롯해 알렛츠도 이불, 캠핑 스토브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까지 한정된 시간에 할인 판매했다. 매출을 늘리는 데 급급한 끝에 자본금을 다 소진한 채 적자가 쌓이게 됐다. 알렛츠의 운영사 인터스텔라는 지난해 204억원의 적자를 기록했다. 앞으로 폐업하는...
11번가 "'티메프 사태' 속 배송 약속 지킨 '착한기업' 거래액↑" 2024-08-16 09:04:40
계획이다. 고객 주목도가 높은 '시선집중', '타임딜' 등의 판매 코너에 상품을 노출하는 한편 고객들이 해당 기업을 쉽게 인식할 수 있도록 착한기업 표시도 부착하고 있다. 11번가는 아울러 '초보' 중소상공인 150여곳의 제품을 모아 진행하는 기획전도 최대 6배의 거래 성장을 끌어내는 등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