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남해 땅끝에 뿌리내린 100년 유산, 두 남자의 '무모함'에서 시작됐다 2024-09-26 18:21:29
만드는 데도 수십 번 수백 번 고치고 또 고치고, 마음에 들 때까지 수정합니다. 그게 모든 명품, 모든 디자인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건축도 다르지 않다고 느꼈어요. 어떻게 첫 설계도처럼 상상한 대로 정확하게 차질 없이 구현할 수 있겠어요? 똑같은 걸 찍어내는 공산품도 아니잖아요.”"눈 앞의 바다가 절경인데 유...
KT알파쇼핑, '영시니어 패션 강화'…배우 소이현·오윤아 참여 2024-09-25 13:00:01
뉴 스타일'에 맞게 패션 카테고리를 주력 전략 상품군으로 육성하기 위해 상품 기획부터 디자인, 소싱(조달), 생산, 유통에 이르는 전 단계를 재정비했다. 백선주 패션부문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홈쇼핑 시장에서 각 패션 브랜드가 가진 힘은 곧 회사의 본질적 경쟁력으로 이어진다"며 "패션 부문을 완전히 새롭게...
"5년간 수수료 제로"…'파격 역직구' 서비스 내놓은 알리 2024-09-25 10:40:33
고 케이베뉴의 국내 입점 방식과 동일하게 운영할 수 있다. 셀러는 국내외 판매 조건을 통일하거나 차별화할지 직접 선택하고 향후 국가별 자동 가격 설정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정산은 배송 완료 이후 15일 이내에 주문 건별로 이뤄진다. 결제는 알리페이 인터내셔널을 통해 달러(미화)로 진행된다. 국내 물류 파트너를...
르무통, 대표상품 '메이트' 단일 누적 판매 32만족 돌파 2024-09-24 14:17:33
출시 이후 누적 판매 32만족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패션 잡화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시리즈가 아닌 단일 상품으로 누적 판매 30만족을 넘는 기록을 남기게 됐다고 덧붙였다. ‘르무통 메이트’는 자연소재 메리노 울에 르무통만의 직조노하우를 더한 특허받은 H1-TEX(에이치원텍스)원단을 사용한 신발이다. 울 소재...
'가성비' 이케아 잘나가더니…8000만원짜리도 없어서 못 산다 2024-09-21 06:56:25
수제 카펫에 대한 고객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해당 공간 운영 첫날부터 지난 20일까지 팝업 내 전체 매출의 70%는 1000만원대 고가의 카펫이 차지했다. 특히 자이푸르 러그 대표 디자인인 ‘추상적’ 스타일의 제품 판매가 가장 많았다. 보급형 기계식이 아닌 전...
"진짜 올드머니룩" 해외 패피들 열광…국내 브랜드 통했다 2024-09-20 10:29:01
지난 15일 런던에서 패션쇼를 열고 헤지스 김훈 글로벌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디자인한 헤지스의 내년 봄·여름 시즌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패션쇼에는 수백명의 패션계 인사, 인플루언서, 기자 등이 참석했다. LF 측은 “런웨이를 통해 헤지스 특유의...
LF헤지스, 2025 봄·여름 런던 패션위크 성료 2024-09-20 08:22:45
패션위크 성료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F[093050] 헤지스는 2025 봄·여름 런던 패션위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LF는 지난 15일 런던에서 패션쇼를 열고 헤지스 김훈 글로벌총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와 중국 빠오시냐오 그룹이 함께 디자인한 헤지스의 내년 봄·여름 시즌과 올해 가을·겨울 시즌...
유튜브, 쇼츠 AI 동영상 생성 기능 지원 2024-09-19 07:03:46
고 "올해 안에 구글 딥마인드의 가장 뛰어난 동영상 생성 모델인 비오(Veo)를 유튜브 쇼츠에 통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 AI 동영상 생성 기능을 통해 "이전에는 시각화하기 불가능했던 콘셉트에 생명을 불어넣어 훨씬 더 멋진 동영상 배경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며 "북튜버(책을 소개하는 유튜버)가...
유튜브, 쇼츠에 AI 동영상 제작 기능 추가…올해 안에 지원 2024-09-19 06:43:38
열고 이런 계획을 발표했으며, 자사의 공식 블로그에도 게시했다. 유튜브는 "올해 안에 구글 딥마인드의 가장 뛰어난 동영상 생성 모델인 비오(Veo)를 유튜브 쇼츠에 통합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 AI 동영상 생성 기능을 통해 "이전에는 시각화하기 불가능했던 콘셉트에 생명을 불어넣어 훨씬 더 멋진...
화장품 유통 무한경쟁 돌입…무신사·컬리, 올리브영에 도전장 2024-09-18 06:31:01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사상 첫 오프라인 '컬리뷰티페스타'를 개최한다. 무신사와 마찬가지로 화장품 사업의 오프라인 확장을 시도하는 것이다. 컬리 전체 매출에서 뷰티컬리가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10% 남짓이다. 입점 브랜드 수도 1천여개에 불과하다. 하지만 10∼20대 중심인 CJ올리브영이나 무신사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