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인아이, ‘영통팬싸’ 비하인드 컷 대방출…동화 속 왕자님 비주얼 2022-04-26 16:10:13
평행 세계에 건너가 또 다른 나를 만나 ‘현재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내용의 희망적인 노랫말과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를 한 공간에 놓는 시도를 함으로써 ‘평행 우주’의 대칭성을 표현했다. 멤버 반(VAHN)과 주형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다. 한편 나인아이는 현재...
나인아이, 7일 ‘엠카운트다운’ 출격…신곡 ‘Parallel Universe’ 데뷔 무대로 눈호강 선사 예고 2022-04-07 14:40:04
틈새를 통해 평행 세계에 건너가 또 다른 나를 만나 ‘현재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내용의 곡으로,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를 한 공간에 놓는 시도를 함으로써 ‘평행 우주’의 대칭성을 표현했다. 특히 멤버 반(VAHN)과 주형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나인아이는...
"팀워크 위해 2년째 가족회의"…나인아이, 10인조 '구성 핫플' 노린다 [종합] 2022-03-30 16:22:59
다른 차원의 나를 발견하고 우연한 기회에 평행 세계로 건너가 거기에서 또 다른 나를 만나고, 오롯이 그 시간을 즐기며 나 자신에 대해 자각하고 돌아와 결국 현실 세계의 나도 구원받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세계관과도 연결되는 곡으로, 화려한 사운드와 반대되는 아련한 멜로디를 한 공간에 놓는 시도를 함으...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로 전격 데뷔 2022-03-30 16:10:06
한 공간에 놓는 시도를 함으로써 ‘평행 우주’의 대칭성을 표현하고, 낯선 세상에서 내 모습을 어떻게 바라보고 관계를 맺어야 하는가를 멤버 반(VAHN)과 주형의 감성으로 완성했다. 이 밖에도 ‘iNTRO(인트로)’,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 ‘Daze Days(데이즈...
가황 나훈아, '버추얼 가요톱텐' 포문 연다 2022-03-23 14:45:43
Oasis)라는 가상 공간에서 크리에이터(Creator)인 아티스트와 코-크리에이터(Co-creator)인 팬이 만나 자신들만의 우주를 창조하게 되며, 시공을 초월한 무한한 평행 우주가 펼쳐진다는 세계관이 그것이다. 책임 프로듀서인 윤고운 PD에 따르면, 이 세계관 안에서 나훈아는 절대 포스(Absolute Force)를 가진 단 하나의...
뮤지컬 ‘프리다’, 쇼 뮤지컬 콘셉트 담아낸 크루 프로필 사진 공개 2022-01-20 20:00:04
공간에서 한줄기 빛을 맞으며 호흡을 가다듬고 있는 모습은 마치 무대 위에 오르기 전 크루들의 모습을 그대로 표현했다. 더불어 ‘더 나이트 쇼’를 앞둔 상황 속 진지함과 카리스마는 물론, 각기 다른 분위기로 캐릭터를 표현해 본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열정적이고 치열하게 자신의 인생을 사랑하며...
현대모비스 "기존 기술 강점에 소프트웨어 더해 IT업체와 경쟁" 2022-01-09 13:00:02
평가가 나왔다. 관람객들은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메타버스 공간 '엠.비전 타운'에 입장해 전시 제품을 관람했고, CES에서 처음 공개된 도심 공유형 모빌리티 콘셉트카 '엠.비전 팝'에도 탑승해 좌우로 움직이는 스티어링휠을 체험했다. 특히 바퀴가 90도로 꺾이며 게처럼 옆으로 주행하는 '엠....
'미래차 전쟁터' 된 CES…車·IT·로봇업체 모빌리티 패권 경쟁 2022-01-03 17:05:31
팝’ ‘엠비전 투고’와 평행 주차 및 크랩 주행이 가능한 ‘e-코너 모듈’ 등을 전시한다. 콘티넨탈은 기존 디스플레이의 빈 공간을 나무 패널 또는 가죽으로 꾸미고 필요할 때 주행 정보 등을 띄우는 ‘샤이테크 디스플레이’를 선보인다. 또 같은 차량의 운전석과 보조석에서 서로 다른 화면을 볼 수 있는 ‘프라이버시...
EDGC, ‘인공지능 휴먼 메타버스 프로젝트’ 참여 2022-01-03 10:07:22
세계에 거울처럼 옮겨 놓는 평행세계를 목표로 한다. 사용자(유저)들은 아바타를 이용해 영상 공연 게임 패션 스마트헬스케어 등 사회 활동과 다양한 상거래를 할 수 있다. 기업들은 가상공간에 입주해 신제품과 신기술 등에 대해 영업 활동을 펼친다. EDGC는 회사의 유전체 빅데이터 엔진 ‘유후(YouWho)’를 메타버스 속...
EDGC, 유전체 빅데이터 엔진 기반 메타버스 사업 진출 2022-01-03 09:36:49
현실 세계를 가상 세계에 거울처럼 옮겨 놓는 평행세계를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수억명의 유저가 아바타를 이용해 함께 어울리며 영상, 공연, 게임, 패션, 스마트헬스케어 등 사회 경제 활동과 다양한 상거래까지 가능한 현실과 가상이 융합된 4세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다. 1차 수익모델은 사이버모델을 활용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