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샵 NO! 서클렌즈도 NO! 시원한 눈매 만드는 비결? 2014-08-04 16:51:07
벌어지기도 한다. 가장 많이 하는 포샵은 눈이다. 눈을 크게 만들면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우면서 순수한 느낌을 주기 때문이다. 포샵과 같은 효과를 실생활에서도 누리기 위해 쌍꺼풀 테이프나 서클렌즈를 끼고 다니기도 한다. 사진 속 나와 실제 외모가 닮았다면 얼마나 좋을까? 눈 앞트임이라면 소원이...
천이슬 과거, 긴 생머리+청순 미모 여전하네... `자체 포샵` 2014-07-28 11:26:20
바 있다. 당시 천이슬은 `자체 포샵 얼굴`이라는 별칭과 함께 남학생들의 인기를 받았다. 이에 온라인 게시판에는 천이슬의 졸업사진이 올라오고 있으며, 천이슬의 데뷔작 KBS2 `사랑과 전쟁2` 당시 모습도 게재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천이슬 과거 진짜 예쁘네" "천이슬 과거 정말 대단하네"...
천이슬 과거, `자체 포샵 얼굴` 어떤가 봤더니... `역시나 예쁘네` 2014-07-28 09:41:04
바 있다. 당시 천이슬은 `자체 포샵 얼굴`이라는 별칭과 함께 남학생들의 인기를 받았다. 이에 온라인 게시판에는 천이슬의 졸업사진이 올라오고 있으며, 천이슬의 데뷔작 KBS2 `사랑과 전쟁2` 당시 모습도 게재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천이슬 과거 진짜 예쁘네" "천이슬 과거 정말 대단하네"...
`렛미인` SNS 여신 엄다희, 31kg 감량 후 현실 여신 탈바꿈 2014-07-26 13:00:01
"이제 포토샵 하지 않아도 되겠다"며 축하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렛미인` 엄다희, 진짜 대박이라는 말 밖에" "`렛미인` 엄다희, 수술 안하고 시술만?" "`렛미인` 엄다희, 다이어트가 최고의 성형" "`렛미인` 엄다희, 이제는 포샵 그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스토리온 `렛미인`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렛미인4` 엄다희 근황, 한의원 홍보팀 취직..눈부신 미모 2014-07-25 15:53:45
전 포샵 사진이 아닌 진짜 셀카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엄다희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엄다희는 앞서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9화에서는 SNS에서는 팔로워 5천여명을 거느릴 정도로 여신으로 추앙 받고 있었지만, 실상은 95kg 초고도...
`렛미인4` 엄다희 근황 셀카, 눈부신 미모 환한 미소 `헉` 2014-07-25 13:25:27
전 포샵 사진이 아닌 진짜 셀카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엄다희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눈부신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엄다희는 앞서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9화에서는 SNS에서는 팔로워 5천여명을 거느릴 정도로 여신으로 추앙 받고 있었지만, 실상은 95kg 초고도...
‘렛미인’ 엄다희 근황공개, 31kg 감량 후 당당한 셀카 ‘눈길’ 2014-07-25 11:28:50
`렛미인` 전 포샵 사진이 아닌 진짜 셀카 대공개!"라는 글과 함께 엄다희의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세 장의 사진 속에는 ‘렛미인’의 시술과 다이어트 효과로 연예인 뺨치는 미모를 가진 엄다희의 얼굴이 담겨있다. 웨이브 진 머리에 살짝 올라간 눈꼬리가 섹시한 느낌을 더하고 있다. 앞서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배성재 페이스북, 온갖 합성사진에 폭소 "플라잉 비치맨 지워줘" 2014-07-16 09:46:11
없다. 배성재는 누리꾼들에게 이 사진을 공개하며 포토샵을 통해 플라잉 비치맨을 지워달라고 부탁했지만 누리꾼들은 플라잉 비치맨 대신 다른 사진을 합성해 게재했다. 누리꾼들은 “플라잉비치맨 땜에 사진이 산다” “ 저 답답한 잠바도 포샵해주세요” “아 댓글 웃겨서 배아파” “개그코드 잘 맞네” “댓글에...
배달의민족 "류승룡 사진 찍어 올리면 치킨 10만원" 2014-04-30 09:02:58
신사역 앞에는 “다이어트는 포샵으로” 광고를 부착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최대한 많은 광고 사진을 수집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우아한형제들의 장인성 마케팅 실장은 “평범한 옥외광고도 배달의민족이 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류승룡씨의 카리스마, 배달의민족...
공유TV 좋아요, SNS와 예능의 공유? 예능의 새 장르 반응은.. 2014-02-12 14:45:02
‘포샵해드립니다’, 박스 하나면 나만의 영화관을 가진 듯한 느낌을 낼 수 있는 ‘나만의 골드클래스 영화관’ 등 기발하고 참신한 온라인 세상의 이야기를 가족시청자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게 풀어냈다. SNS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 세대가 온라인 유머코드를 이해할 수 있고, 자녀 세대는 사이버 공간에서 만날 수 없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