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백화점, 'K-패션 원조' 진태옥 JTO 팝업스토어 연다 2024-05-07 06:00:07
패션으로 세대 간 화합과 소통을 추구한다. 재킷과 셔츠, 원피스 등 약 30여종을 선보이며 강남점 팝업스토어와 동시에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선현우 신세계백화점 패션담당은 "신세계백화점이 대한민국 대표 디자이너인 진태옥과 손잡고 JTO 팝업스토어를 단독으로 전개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애니메이션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예매권을 1인당 2매 증정한다. ▲ 쿠팡 =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유아·어린이 도서 베스트셀러를 6일까지 최대 65% 할인한다. '핑크퐁 동물 스티커', '두들북: 아기상어', '첫 오리기: 손은 제2의 두뇌 집중력 창의력이...
5월에 '초여름' 날씨…의류업계도 때 이른 냉감의류 경쟁 2024-05-04 07:00:08
잇달아 냉감의류를 내놓고 있다. 4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K2는 최근 초냉감 나일론 원사를 사용한 냉감의류 '코드텐'을 출시했다. 코드텐은 온도와 습도 조절 능력이 뛰어난 아이스 원사를 100% 적용해 냉감성과 쾌적성을 더한 제품이다. 올해는 기존 주력인 티셔츠군 외에도 데님, 카고팬츠 등 바지군을 강화했다....
한중 경제무역 교류 확대 위해 '2024 선양-서울 교류의 장' 열려 2024-04-25 13:46:36
싱하이밍(邢海明) 주한 중국대사, 배준형 국민의 힘 사무총장 직무대행의 축사와 함께 개막식이 진행되었다. 랴오닝성과 선양시의 발전 현황에 대한 소개가 있었으며, 한중 주요 기업 대표간 선양시의 사업 성장기회와 비즈니스 협력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 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33개의 한중 중점 협력 사업이 현장...
[이번주뭘살까] 봄나들이 시즌…'먹거리부터 패션까지' 할인대전 2024-04-20 07:00:01
관련 수요 잡기에 경쟁적으로 나서고 있다. 먹거리부터 패션, 뷰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21일까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 '블랙 슈퍼 쇼' 행사를 하고 해외명품부터 패션, 스포츠, 키즈, 리빙 등 전 상품군을 아웃렛 상시 할인가에 더해 추가로 최대 30% 싸게 판다....
고피자, GS리테일과 협력 강화…브리즘은 신규 아이웨어 출시[Geeks' Briefing] 2024-04-17 15:23:23
이유로 꼽혔다. 하이버, 2년 연속 흑자 남성 패션 이커머스 하이버가 2년 연속 흑자 달성을 기록했다. 하이버는 2022년 9월 하이버 사업부분의 최초 흑자 달성을 시작으로 2022년부터 최근 24년 3월까지 흑자를 이어갔다. 하이버는 브랜디, 하이버,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뉴넥스가 2023년 12월에 분사한 ‘남성 버티컬...
W컨셉, 서울시와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 '앞장' 2024-04-14 06:00:02
'앞장'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패션 플랫폼 W컨셉은 서울시와 손잡고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 알리기에 앞장선다고 14일 밝혔다. W컨셉은 이를 위해 오는 15일부터 일주일간 '하이서울쇼룸' 기획전을 열고 서울시가 운영하는 하이서울쇼룸에 소속된 102개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패션 브랜드 ‘논앤논’ 24 S/S 론칭하며 리브랜딩 오픈 2024-04-11 16:44:06
패션 브랜드 ‘논앤논(NONANDNON)’이 2024 S/S 시즌을 맞아 리브랜딩 오픈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논앤논은 브랜드 로고에서 유추할 수 있듯 ‘데칼코마니’를 상징하는 논앤논만의 도형, 색감으로 ‘다른 듯 같은 우리의 모습들’, 즉 ‘동시대의 우리’를 표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는 브랜드다. 금번...
'노출 논란' 전소미, 이번엔 화장품 '고가'·'無 환불' 시끌 2024-04-03 15:50:17
1일 패션 잡지 얼루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제품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하이라이터 가격이 4만3000원이라고 밝혔다. 전소미가 소개한 하이라이터와 비슷한 구성의 타 브랜드 평균 가격이 2~3만원대임을 고려하면 전소미라는 이름값으로 지나치게 비싸게 가격이 정해진 게 아니냐는 반응이 흘러나왔다. 심지어 글맆...
BMW코리아, 미스지콜렉션 '2024 F/W 컬렉션' 공식 파트너 참여 2024-03-21 11:38:12
한편, 미스지콜렉션은 디자이너 지춘희가 1979년 창립한 하이엔드 여성 의류 브랜드다. 서울패션위크의 s/s 및 f/w 컬렉션에 정기적으로 참여하며 권위 있는 패션 미디어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용산 전시장 신규 개장 기념 이벤트 ▶ 스텔란티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