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비'로 전할 여성들의 성장史…"넌 무엇이든 될 수 있어" [종합] 2023-07-03 11:16:52
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한국에서도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아이, 토냐', '밤쉘: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고, 최근...
블랙핑크, 런던 하이드파크 분홍빛 물들여…팬들 "한국 가고파" 2023-07-03 10:56:27
모습과 함께 수어 통역이 같이 나왔다. 약 1시간 20분에 걸친 공연은 '뚜두뚜두'와 '포에버 영'(Forever Young)으로 마무리됐다. 블랙핑크는 라이브 밴드를 일일이 소개하고선 "지금까지 제니, 지수, 리사, 로제, 블랙핑크였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한국어로 마무리 인사를 했다. '하이드 파크'는...
'바비' 마고 로비 "바비 인형 고정관념 그대로 표현" 2023-07-03 10:39:18
로비는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버즈 오브 프레이(할리 퀸의 황홀한 해방)'에서 주인공 할리 퀸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한국에서도 열풍을 일으켰다. 이후 '아이, 토냐', '밤쉘:세상을 바꾼 폭탄선언'으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과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르고, 최근...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능률협회컨설팅 특별 공헌상 2023-06-23 18:05:01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오른쪽)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 한수희·왼쪽)에서 ‘특별 공헌상’을 받았다. 이 상은 한국 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혁신적인 비대면 채널을 운영하며 국내 서비스 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 기업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특별공헌상' 2023-06-23 16:33:09
밝혔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도입 20주년을 기념해 수여된 특별 공헌상은 55개 산업, 334개 조사 대상 기업 중 비대면 서비스 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한 기업의 대표에게 수여됐다. 삼성전자서비스는 지난 1999년 국내 최초로 'IT 원격진단 서비스'를 실시하고 2010년엔 'ARS 음성인식 시스템'을...
"AI로 의약품 부족 예측"…식약처, 80개 규제혁신 과제 추진 2023-06-21 15:01:33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대한상공회의소,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와 함께 공동 브리핑을 통해 이 같은 내용을 담은 80개 규제 혁신 과제를 발표했다. '식의약 규제혁신 2.0 과제'로 명명한 80개 추진 과제에는 지난해 공개한 1.0 과제(규제혁신 100대 과제)에 없던 '디지털 안전관리 혁신' 분야를 추가했다....
영국 요크·셰필드 대학서 한국의 날 행사 개최 2023-06-07 06:00:07
약 300명이 참가했으며, 한국어와 영어로 수어를 배우는 워크숍, 한인 합창단·무용단 공연, 케이팝 동아리 팀들의 커버댄스가 진행됐다. '한국의 날'은 영국 주요 거점 도시에서 전통문화, 한복, 한식, 케이팝 등을 소개하는 행사로, 주영한국문화원이 한류 확산을 위해 각 지역 대학교와 협력해 개최한다....
기업 장점 살린 재능기부, 스타트업 발굴·장애인 콘서트…'따뜻한 동행' 계속된다 2023-05-30 16:51:12
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 농림식품기술기획평가원,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 등 관계기관과 함께 손잡고 31일 서울 용산 드래곤시티호텔에서 ‘2023 농식품 기술투자 로드쇼’를 연다. 농식품 유관기관 간 협업·공동 프로그램 운영을 정례화하기 위한 협약식과 함께 농식품 스타트업이 벤처캐피털(VC)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서비스, 가전서비스 첫 '고객감동 콜센터' 2023-05-25 10:04:54
부문에서 '고객감동 콜센터' 및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의 우수콜센터'는 55개 산업, 334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연간 100회의 모니터링을 실시해 서비스품질이 우수한 기업을 선정한다. 서비스품질과 '공감 표현, 경청 태도 등 공감 영역'이...
고객을 사랑하면 브랜드도 사랑받는다 2023-05-07 16:52:22
직원은 수어를 배웠다. 직원이 수어로 안부를 묻고 주문을 받자 고객은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 마음의 연결고리가 형성된 순간이다. 소비자와 감정적인 결속, 관계를 맺는 것이 바로 이 시대의 진정한 차별화, 충성도 확보 전략이다. 고객충성도 분야의 세계적 컨설팅 기업인 브랜드키(Brand Keys)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