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그룹, 자율주행캠퍼스 개소 2018-04-18 23:37:35
완전 자율주행이 미래 개인 이동성을 어떻게 변화시키는지 미리 선보일 방침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한국 프리미어 17종 출격 ▶ 현대차,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 39h 옴부즈맨' 3기 모집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필 트림' 출시...2,490만원...
폭스바겐그룹, 새 수장에 허버트 디이스 취임 2018-04-13 16:00:39
신설한다. 조작에 대해 사전에 알고 있었을 것이라는 의혹에 대해 조사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한국 프리미어 17종 출격 ▶ 현대차,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 39h 옴부즈맨' 3기 모집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필 트림'...
폭스바겐코리아, 모바일 앱 런칭 및 서비스 캠페인 전개 2018-04-13 11:15: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타이어를 교환할 경우 20%를, 앱에 가입하고 차를 등록하면 25%까지 깎아준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2018 서울모터사이클쇼, 한국 프리미어 17종 출격 ▶ 현대차,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 39h 옴부즈맨' 3기 모집 ▶ 시트로엥, c4 칵투스 원톤 에디션 '필 트림'...
현대차, 2018 쏘나타 뉴 라이즈 출시 2018-03-14 09:29:31
39h-옴부즈맨'에서 나온 소비자 제안을 반영, 쏘나타 마이 핏 전용으로 재구성했다. 스마트는 민첩하고 부드러운 스티어링 성능을 느낄 수 있는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휠을 기본 적용했다. 또 마이 컨비니언스 핏, 마이 스마트 핏, 마이 익스테리어 핏 등 다양한 컨셉트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현대차, 신형 싼타페 출시 '2,895만원부터' 2018-02-21 13:50:39
39h트랙' 최초 도입 현대자동차가 일산 킨텍스에서 중형 suv '신형 싼타페'를 본격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형은 2012년 출시된 3세대 이후 6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4세대로, 인간 중심의 중형 suv를 구현했다. 사용자를 배려하는 캄테크(calm-tech)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며 철저히...
현대차, 상반기 'H-채용설명회' 연다 2018-02-20 12:36:55
초청해 39h-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채용 제도 안내, 직무 토크 콘서트, 경력직 채용 토크 콘서트, 채용 토크 콘서트, 장동선 박사·이대형 아트디렉터 강연, 선배사원 멘토링의 6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이를 통해 내달 2일부터 12일까지...
현대기아차, 대학생에 자동차 산업 알린다 2017-11-29 12:00:00
누구나 각 대학별 홍보 채널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현대기아차는 마케팅에 관심있는 대학생들에게 강의, 직원 멘토링, 사업장 견학 등의 기회를 제공하는 39h-마케팅 마스터 클래스'와 현대차와 관련된 행사를 취재, 홍보하는 '영현대 글로벌 대학생 기자단' 등의...
현대차, 'H-옴부즈맨 페스티벌' 참가자 모집 2017-11-22 13:20:09
우수 6팀의 아이디어 공유하고 소통하는 자리 현대자동차가 39h-옴부즈맨 페스티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는오는 12월9일 동국대학교 본관에서 열린다. 현대차의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인 39h-옴부즈맨' 참가자가 현대차 개선 방안으로 제안한...
현대차 "소비자와 특별한 쏘나타 개발했어요" 2017-10-29 10:26:53
따르면 쏘나타 커스텀 핏은 회사의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 39h-옴부즈맨'을 통해 핵심 품목부터 트림 구성, 최종 제품명까지 기획하고 선정한 게 특징이다. 자동차 상품기획 현장에 소비자가 참여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이를 실제 상품화한 것. 현대차는 지난 5월 선발한 h-옴부즈맨과...
현대차, 고객 참여한 '쏘나타 커스텀 핏' 연말 판매 2017-10-29 09:59:42
39h-옴부즈맨'과 상품 개발 상품기획부터 차명까지 고객 아이디어 반영 현대자동차가 고객의 아이디어를 쏘나타 상품에 반영한 '쏘나타 커스텀 핏(custom-fit)'을 올 연말 시장에 내놓는다.현대차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 현대힐스테이트 갤러리에서 열린 h-옴부즈맨 2기 고객제안 발표회에서 한정판으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