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리노스, 이스트팩 'Get Witty' 슬로건 내세워 2013-03-28 13:38:04
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키플링에 이어 리브랜딩(re-branding)을 마치고 브랜드 가치 재조명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에 돌입했다고 밝혔다.리노스에서 한국내 전개하는 캐주얼 백 브랜드 이스트팩은 2013년 'get witty'라는 슬로건으로 '트랜드를 반영한 재치있는'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리노스, '여성연합회 바자'서 키플링 백 기부 2013-03-25 10:56:00
쓰일 예정이다.리노스 패션사업부문의 키플링은 리브랜딩(re-branding)을 통해 'one sweet day!'라는 슬로건을 걸고 일상 생활 속 달콤함을 전한다는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제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노학영 리노스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다문화가정 및 소년∙소녀가장 아이들이...
차티스손보, `AIG손보`로 새출발 2013-03-19 16:48:43
겁니다. 본사의 글로벌 리브랜딩 전략에 따른 것이지만, AIG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높은 인지도도 사명변경 필요성을 높였습니다. <인터뷰> 스티븐 바넷 AIG 손해보험 사장 "한국에서 AIG 브랜드 인지도가 95%에 달해서 AIG가 영업하고 있는 나라에서 가장 높구요. 차티스는 아직 60%대라서 높은 인지도와 친숙도를 봤을...
글로벌 브랜드화 노리는 국산 브랜드 뭐 있나? 2013-02-22 16:10:08
`리브랜딩`하며 도전에 나선 국내 브랜드로는 쁘레베베가 있다. 쁘레베베는 2010년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유모차였던 독일산 키디(Kiddy)를 국내 브랜드 페도라로 리브랜딩해 1월 `페도라베이비S9`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내놓았다. 쁘레베베 측은 "리브랜딩은 키디 `클릭앤무브2`의 제품 개발 및 디자인에 쁘레베베가...
쁘레베베 '페도라베이비S9' 할인 받고 카시트 '덤'으로 2013-01-11 11:20:22
독일 브랜드 ‘키디(kiddy)’의 ‘클릭앤무브2’유모차를 리브랜딩(rebranding) 한 제품이다. 디럭스형 유모차 '페보라베이비s9'은 튼튼한 프레임과 바퀴의 서스펜션 기능 등 안전성이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특히 양대면, 원터치 폴딩, 폴딩 시 셀프스탠딩, 트레블시스템 기능 등이 있으며,...
'불만제로 유모차' 키디,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2013-01-03 09:55:11
효자 상품 '키디'가 '페도라베이비s9'로 리브랜딩 된다. 쁘레베베는 3일 "독일 유아용품 브랜드 '키디'의 유모차 제품인 'cm2'의 실질적 개발 및 디자인을 담당해오다 지난 8월 자체 브랜드 페도라를 론칭하게 되면서 리브랜딩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cm2' 유모차의 이전 모델인 키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