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독도학교` 교장 된 서경덕, "일본이 포기할 때까지" 2013-02-27 15:32:51
캠페인을 함께 벌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월스트리트저널 한글 시리즈 광고에 한글서체를 재능기부한 소설가 이외수,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 설치 미술가 강익중씨 등과는 영문으로 된 `한글 아트북`을 제작하여 독도내용을 첨가하고 전 세계에 배포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서 교수는 "독도는 역사적,...
돌직구 보이스 윤하, 'MVP 베이스볼' 홍보대사 2013-02-27 11:50:27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의 홍보대사로 명품 보컬 윤하를 선정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윤하는 앞으로 'mvp 베이스볼 온라인' 홍보대사로 야구 응원 캠페인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윤하는 '비밀번호486', '기다리다', '오늘 헤어졌어요', '런'...
JYJ, 한일교류종합전 홍보대사 출연료 전액기부 2013-02-26 10:16:05
jyj는 바쁜 개인활동 속에서도 홍보대사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한 공로로 대중예술인으로서는 드물게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이에 멤버 김재중은 “작년 ‘한일교류종합전’을 통해 한일 양국간 뜻깊은 교류에 동참할 수 있어 기뻤다”며 “이제는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는 기회를 가지려 한다. 유니세프...
[광대열전 7] 도요타·유니클로가 전부일 줄 알았는데…한국 '광고주'도 푹 빠졌다 2013-02-26 08:58:00
모바일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 것. 독특한 노래 가사와 리듬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캠페인 진행 기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광고를 재생한 횟수도 급격하게 늘었다. 소셜커머스 '쿠팡'은 실시간 맞춤형 온라인 광고를 제안했다. 광고주인 쿠팡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내용을...
현지 공장 설립·점유율 15%까지 확대…한국타이어 "미국으로 달린다" 2013-02-25 17:00:58
2715억원)를 투입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하는 것보다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이라며 “독일 프리미엄 자동차 회사들과 oe 타이어 공급 확대를 위해 협의 중”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독일 프리미엄 3사 중 bmw와 아우디에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 벤츠와도 협의를 진행 중이다. 포드와 링컨...
"고객만족도 1위 탈환"…르노삼성차의 약속 2013-02-25 15:30:58
브랜드 캠페인 ‘2013 보증합니다’를 선보였다. 지난해 호평받았던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편이다.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본인의 이름을 걸고 ‘르노삼성차를 보증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황은영 르노삼성차 홍보본부장은 “경기가 좋지 않을수록...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 "르노삼성차 우리가 보증합니다" 2013-02-19 11:03:01
19일 영화배우 안성기 유지태 이나영이 홍보대사로 나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보증합니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지난해 선보인 '차가 사람을 사랑할 때' 브랜드 캠페인의 후속편. 르노삼성은 '당신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3인이 보증하는 르노삼성차를 타고 있다'는 홍보...
<게시판> 손보협회, KCC 농구팀과 교통안전 캠페인 2013-02-14 11:32:01
전주실내체육관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캠페인을 했다. 이번 행사는 관람객의80% 이상을 차지하는 10~20대 예비운전자 등 젊은 층의 교통사고 경각심을 고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KCC 농구팀의 대표로 임재현 선수가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됐으며 홍익태 전북지방경찰청장과 문재우 손해보험협회장은...
다이치, '세이프맘' 1기 발대식 개최 2013-02-13 09:50:11
이미지를 전달, 육아중인 부모들에게 안전에 관한 캠페인 의식을 심어주고자 기획됐다. 수행할 미션은 크게 3가지 부분으로 나뉜다. 블로그 및 육아카페를 통한 다이치 브랜드 홍보활동과 다이치 제품에 대한 소비자입장에서의 리뷰, 그리고 다이치에서 진행하는 안전캠페인 전달 등이다. 한편, 다이치는 최근...
[대학 기부금 왜 줄어드나 (하)] 대학보다 '사랑의 열매'가 편해~ 기업들 CSR 선회 2013-02-13 07:34:51
"기업 홍보와 사회 복지에 포커스를 맞추는 csr이 활성화 되면서 반대급부로 대학에 대한 기부는 줄어든 측면이 있다"고 분석했다.대학들은 소액 기부 활성화 등 다양한 기부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이목을 끌 수 있는 프로모션 방법 모색에 나섰다.건국대는 인근 상가들이 참여하는 'ku 패밀리 장학기금' 을 조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