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izⓝCEO] (주)테스토닉, 인류의 건강을 책임질 '에어맥스'…세계 환경 오염방지의 근본이 되다 2013-01-30 15:32:45
브랜드위원회 위원장상, 세계여성발명대회 금상 등을 수상하며 국내에서는 이미 기술력을 검증받은 바 있다. kt, 농협, 경남은행, 남동발전, 광주시청에도 설치되어 기존의 카페트 및 테이프 형식의 제한적인 미세먼지 차단에 새로운 개혁을 이루고 있다. 실제로 국제위생용품협회(issa)는 매일 1000명의 인원이 오고가는...
[BizⓝCEO] (주)동화 "자연°C로 건강하고 정직한 맛을 소비자에" 2013-01-30 15:32:43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동화는 그간의 기술과 설비를 바탕으로 자연°c(도씨)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새로 선보였다. 닭 가슴살·고추장볶음·장조림 등의 캔 제품과 레토르트식품, 탕류, 양념육을 기본으로 직장인들의 바쁜 시간을 배려한 가정식에 가까운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다. 가정에서 만든 식품보다 깨끗하고...
[BizⓝCEO] 오케이아웃도어닷컴, 아웃도어시장 새 패러다임…강소기업 탄탄한 입지 구축 2013-01-30 15:32:38
자본에 밀리지 않기 위한 브랜드 경쟁력을 무기 삼아 아웃도어 유통업계에서 독보적인 자리를 지켜오며 스포츠에 국한된 아웃도어를 넘어 종합 쇼핑몰로 거듭나고 있다.창사 10주년인 2010년 614억원의 매출과 89억8000만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2000배 성장이라는 신화를 기록했다. 대한민국 아웃도어문화를 선도하는...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실적 뿐 아니라 윤리·사회적 책임 등 다면 평가 실시" 2013-01-30 15:32:32
선정된 브랜드를 대상으로 다시 고객 충성도 1위 브랜드로서의 적격성 여부를 가렸다. 기업의 윤리성, 기업의 사회적 책임, 기업의 이미지, 최고경영자(ceo) 리더십 등의 정성평가 항목을 통해 평가한 2단계 심사와 3단계 종합 평가가 이뤄졌다. 이를 통해 한국경영인협회와 김동기 심사평가위원장은 4명의 최고경영자와 38...
[BizⓝCEO] (주)디자인그룹 아침, 사무실 인테리어 전문…스마트오피스 구축 2013-01-30 15:32:20
주요 기업들의 스마트오피스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두각을 보이고 있다. (주)디자인그룹 아침은 2007년 법인 설립 이래 매년 100% 이상의 성장률을 거듭해온 국내 유망 디자인 전문 회사다. 앞서 소개한 ‘디오퍼스’ 브랜드를 비롯해 디자인 영역별로 특화된 10여개 분야의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설계...
[BizⓝCEO] 한솔엠티에스(주), 글로벌 점착메모지 기업과 맞서는 토종기업 2013-01-30 15:32:12
있는 한솔엠티에스는 점착메모지 자체 브랜드인 ‘메모텍’을 보유, 판촉물과 oem생산으로 틈새시장을 공략하고 있다.이미 점착메모지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사무용품 글로벌 기업인 3m과 정면 승부하기보다는 대기업이 공략하기 힘든 작지만 고품질 수요가 있는 판촉물과 oem시장을 노리는 골리앗에 맞서는...
[설 선물 정성 듬뿍] 어머님 주름 펴드리고 피부도 바꿔 드려요 2013-01-30 15:30:15
끈적이지 않아 인기가 좋다.남성용 화장품 1위 브랜드 랩시리즈도 설 선물세트로 ‘비비크림 세트’ ‘스킨 로션 베스트 선물 세트’ ‘3머스트 해브 세트’ 등 3종을 내놨다. 비비크림 세트(5만5000원대)에는 ‘비비틴티드모이스처라이저 spf35 pa+++’와 워터로션 대용량 샘플, 랩 시리즈 파우치가 들어 있다. 스킨 로션...
우루사, CEO들이 선택한 영양제 1위 선정 2013-01-30 15:26:16
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영양제에 대웅제약 `우루사`가 2년 연속으로 선정됐습니다. CEO명품선정위원회는 "매출액 기준 500대 기업 CEO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을 조사한 결과 종합영양제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루사`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웅제약측은 "`한국인의 간장약`이라는 타이틀에...
[마켓인사이트] 네파 경영권 왜 팔았나…중견 기업 해외 진출 롤모델 2013-01-30 15:20:02
중견 기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는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다고 김 대표는 판단한다. 네파는 지난해 북유럽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한센 m&a를 추진하다 중도에 포기한 경험을 갖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외신을 보고 자문사(jp모간)에 연락해 인수의향서(loi)를 제출했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상장예정기업]제로투세븐 "올해 中 영·유아용품 시장 공략" 2013-01-30 14:42:31
등 매일유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이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구사했다"고 설명했다.온·오프라인을 통한 전방위 판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것도 제로투세븐의 경쟁력으로 꼽았다.제로투세븐은 현재 전국에 594개의 자사 브랜드 매장을 갖고 있으며 영유아 전용 온라인 쇼핑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