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고객 만족도 실시간 모니터링…매월 점검회의 2015-07-15 07:00:21
은행권 최초로 소비자보호지수를 도입했다. 상품 상담부터 판매, 관리 등 은행 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 중심의 업무 처리가 이뤄지는지 점검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매월 본부 부서장이 참여하는 소비자보호협의회를 열고, 모든 업무그룹과 부서가 금융소비자 보호 정책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신한은행은 2013년...
유스피부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과(안티에이징)`아토스 레이저` 등 4 관왕 영예 2015-07-14 09:44:50
사진 = 유스피부과 강현영대표 원장 유스피부과(대표 원장 강현영, 사진)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비만) 부문,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유스키니`, `울쎄라 토스`, `아토스 레이저`, `유스스컬트라`로` 4개 시술로 4 관왕 수상의 영예를...
유스피부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과(안티에이징)부문`울쎄라 토스` 등 4 관왕 영예 2015-07-13 09:58:31
원장(왼쪽)이 김상헌 한경비즈니스 이사(오른쪽)로부터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패를 수상하고 있다. 유스피부과(대표 원장 강현영, 사진)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비만) 부문,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유스키니`, `울쎄라 토스`, `아...
유스피부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과(안티에이징)부문 `유스스컬트라` 등 4 관왕 영예 2015-07-12 10:26:25
사진 = 유스피부과 강현영대표 원장 유스피부과(대표 원장 강현영, 사진)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비만) 부문,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유스키니`, `울쎄라 토스`, `아토스 레이저`, `유스스컬트라`로` 4개 시술로 4 관왕 수상의 영예를...
한경비즈니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관왕, 유스피부과 강현영 원장 2015-07-10 22:49:03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비만) 부문,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유스키니’, ‘울쎄라 토스’, ‘아토스 레이저’, ‘유스 스컬트라’로’ 4개 시술로 4관왕에 올랐다. 환자를 진료할뿐 아니라 뷰티 전문가로서 방송 활동에도 열심이며, 체계적인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늘...
해커스, 토익 최신 경향 반영한 토익인강으로 토익 수험생 지원 2015-07-10 14:57:05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 2006년~2014년)에 이른다. 해커스어학원은 지난해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 TOP BRAND AWARDS-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1위’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
토탈뷰티클리닉유스피부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비만)부문 `유스키니` 등 4 관왕 영예 2015-07-10 08:56:04
원장 (왼쪽), 김상헌 한경비즈니스 이사(오른쪽) 유스피부과(대표 원장 강현영, 사진)가 7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의료(비만) 부문, 피부과(안티에이징) 부문에서 `유스키니`, `울쎄라 토스`, `아토스 레이저`, `유스스컬트라`로` 4개 시술로 4...
폴리젠샴푸, 판매돌풍 일으키며 탈모관리 필수품 등극 2015-07-09 12:02:00
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이 중에는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한 채 사라진 제품도 셀 수 없다. 반면, 사용해본 사람들의 꾸준한 지지를 바탕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도 있다.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가 그렇다. 사용해본 사람들이 재구매는 물론 탈모샴푸 추천에 나서고, 심지어 홍보대사로 자처하고 나서면서...
[2015 한국서비스대상] "고객과의 약속 반드시 지킨다"…불만사항 1시간내 응대 2015-07-09 07:02:01
가교 역할을 한다. 올해 9기 소비자평가단 운영은 회사의 상품·서비스 개발 때 고객 관점에서 의견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통한 역할 확대로 업계 최고 수준의 소비자평가단으로 자리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미래원격평생교육원, 2015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2015-07-08 17:42:0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4018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