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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승기] 혼다 크로스투어, 6기통 심장…"가속성능 세단 못지않네" 2013-09-24 06:59:23
방향지시등을 켜고 차선을 바꾸거나 우회전할 때 센터페시아 중앙의 8인치 내비게이션 화면이 오른쪽 시야를 보여준다. 고개를 돌려 사이드 미러를 보지 않아도 화면을 통해 오른쪽 사각지대로 접근하는 차량을 식별할 수 있다. 이 차의 또 하나의 장점은 적재공간이다. 트렁크 용량이 455l로 넉넉하고 2열 시트는 폴딩...
[시승기] 현대차 엑센트 4도어 디젤, 출력·디자인 수준급…코너링은 아쉬워 2013-09-24 06:59:01
한층 고급스럽다. 블랙 하이그로시 마감재가 사용된 센터페시아와 변속기에서는 광이 났다. 하지만 새 차인 것을 감안해도 접착제, 플라스틱 등 원료 냄새가 강해 머리가 아플 정도였다. 시트 포지션도 높아 천장에 머리가 닿을 듯 말 듯 했다. 좀 더 낮춰도 될 것 같다. 이 차에는 1.6l급 디젤엔진이 탑재돼 있으며 최고...
현대차, 신형 아반떼 출시...디젤 엔진 추가 2013-09-16 10:11:55
탑승객을 위한 리어 에어벤트를 추가하고, 센터페시아 아래에 있던 센터 에어벤트의 위치를 상향 조정했다. 콘솔 암레스트 높이도 올리고, 선바이저 거울을 키웠다. 글로브 박스에는 쿨링 기능을 더했다. 운전석 클러스터에는 고화질 oled 디스플레이를 선택품목으로 마련했다. 또 스테인리스 ...
미니, '미니 비전 컨셉트' 공개 2013-09-16 00:02:30
위에 떠있는 듯한 센터페시아를 통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했다. 도어 안쪽은 영국의 상징인 유니언잭을 차용,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다. 탄력성 직물 스트랩을 적용해 핸드폰, 음료수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새로 추가한 미니 클릭 시스템을 통해 스마트폰 거치대, 컵홀더 등도 간단하게 설치할 수...
시속 140㎞ 밟아도 안전한 전기차 '스파크EV'···가솔린 스파크와 뭐가 다르길래! 2013-08-28 09:59:27
트립미터, 회생제동 상황 등 운전 정보를 알려준다. 센터페시아 상단의 모니터 화면엔 배터리 정보 등을 알려주는 전기차용 마이링크(my link)를 갖췄다. 연료소비효율은 가정용 전기요금 기준으로 1㎾h 사용 시 5.6㎞(복합모드)를 달릴 수 있는 인증을 받았다. 연간 1만5000㎞씩 7년간 주행할 경우 가솔린 스파크 대비 총...
[시승기] 얼굴 바꾼 '뉴 코란도C'…"소음·진동 달라졌다" 2013-08-21 09:35:12
변화도 눈에 띈다. 투박하고 촌스럽던 센터페시아 라인의 디자인을 바꾸면서 휴대폰 수납공간과 아이폰 충전포트가 만들어졌다. 변속기 주변에 블랙 하이그로시 재질로 마감했는데 고급감을 준다. 최근 만난 최종식 쌍용차 부사장은 "그동안 조사해 온 실내공간의 고객 불만사항을 신모델에서 적극 반영했다"고 말했다. 사...
[영상뉴스] 베스트셀링카의 진화 `더 뉴 아반떼` 2013-08-13 18:44:01
고화질 OLED 디스플레이 추가, 센터페시아 디자인 변경 …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 첨단 편의사양 대거 적용 … 국내 최초 직각주차 보조시스템 <인터뷰> 박진영 현대차 국내상품팀 부장 - 우수한 연비 1.6 디젤 엔진 추가 … 자동변속기 기준 연비 16.2km/ℓ - 최첨단 사양 대거 적용에도 가격 인상 최소화 - 가솔린...
현대차,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더 뉴 아반떼` 출시 2013-08-13 14:34:52
리어 에어벤트를 추가하고 기존 센터페시아 아래 쪽에 위치했던 센터 에어벤트의 위치를 상향 조정하는 등 실내 쾌적성을 높였습니다. 이와 함께 콘솔 암레스트의 높이를 올려 운전자가 팔을 보다 편하게 올려놓도록하고 썬바이저 거울의 크기를 늘려 시인성을 개선했으며, 글로브 박스에는 음료수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현대차, 디젤엔진 탑재한 '더 뉴 아반떼' 출시 2013-08-13 10:28:02
또 센터페시아 아래쪽에 있던 중앙 송풍구의 위치를 위로 올리고 뒷자리에 별도송풍구를 추가해 뒷자리까지 냉난방이 원활하도록 했다. 스마트 트림부터 적용된다. 보조석 앞 글로브 박스에는 쿨링 기능을 넣어 음료수 등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있다. 이 옵션은 상위 2개 트림인 모던·프리미엄에 들어간다....
'골프 동생' 폴로 1.6TDI, 덩치는 작은데 힘은 장사…주행성능·연비 놀라워라! 2013-08-09 17:02:11
않았다. 간결하고 깔끔한 계기판과 센터페시아가 마음에 들었다. 놀라운 건 주행성능이다. 최고출력 90마력짜리 소형 해치백이지만 23.5㎏·m의 최대토크와 가벼운 몸무게(1225㎏)를 바탕으로 민첩한 움직임을 보였다. 시속 100㎞까지 시원하게 속도를 밀어올리는 게 신통했다. 단단한 하체와 차체 강성은 고속주행 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