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新)그루밍족’ 그들이 사는 법 2014-02-27 09:22:02
스카치위스키 판매량 1위의 글로벌 브랜드 ‘조니 워커(johnnie walker)’다. ‘조니 워커’는 1820년 존 워커에 의해 탄생했다. 사업을 시작한 이래 장인 정신과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로 독창적인 위스키 블렌딩 기법을 개발하며 세계적으로 호평받는 위스키 브랜드 조니 워커로 성장했다. 플래티넘 레이블을 비롯해 블랙,...
골든블루 "보드카 출시 등 급성장…직원 정년 없애" 2014-02-17 21:26:03
‘스카치블루’(27만3401상자)에 이어 국내 4위 기록이다. 그는 “2012년 350억원이던 매출이 지난해 730억원으로 늘었으며 올해 목표는 1000억원”이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최근 ‘정년 없는 직장’을 선언했다. 55세이던 정년을 폐지, 전체 임직원 100여명이 앞으로 본인이 근무하고 싶을 때까지 골든블루에서 일할...
NS홈쇼핑,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 실시 2014-02-17 10:18:48
스카치 브라이트’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8단 길이조절 가능하고 가벼워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는 것. ars주문 시 막대걸레 1개, 물걸레 청소포(30매/개 당)x5개, 정전기청소포(50매/개 당)x5개를 1000원 할인된 5만8800원에 구입 가능하고 기획전 기념 물걸레 청소포 30매와 정전기청소포...
발렌타인, 2014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 개최 2014-01-28 09:42:20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이 지난 1월 3일부터 눈 위에서 즐기는 색다른 스포츠인 `스노골프`를 아난티 클럽, 서울과 함께 국내에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2월 7일(금)에는 한달 간의 여정을 마치고 `2014 발렌타인 스노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합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발렌타인 스노골프...
[정성 듬뿍 설 선물] 롯데주류, 저온발효 백화수복에 프리미엄 청주 '설화'…전통주 선물세트 다양 2014-01-22 06:57:30
선물의 품격을 더했다. 롯데주류는 또 스카치블루 21년산, 스페셜 17년산, 인터내셔널 3종 등 3만~12만원대의 위스키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선물세트마다 고급스러운 온더락 잔이 들어있다. pga 투어 공식 와인 ‘베린저 와인 세트’를 비롯한 와인 선물세트 40여종도 선보인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페르노리카 코리아, 위스키 선물세트 출시 2014-01-16 14:40:57
세대를 어우를 수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 수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은 구정을 맞이해 다양한 가격대 별 추석 선물을 선보이고자 `발렌타인 17년 글렌토커스 선물세트`(700ml/ 15만원), `발렌타인 마스터즈 선물세트`(700ml/6만1천원), `발렌타인 12년 선물세트`(700ml/5만5천원), `발렌타인 17년...
윈저 블랙 응사 패러디 광고, 뜨거운 반응에 연장 진행 2014-01-15 10:16:55
내세운 17년산 급 스카치위스키 제품. 최근 소비자의 반응이 예상 수요를 넘어서면서 공급량이 부족해 일부 제품은 항공으로 운송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새로운 `윈저 블랙` 광고는 총 3편의 시리즈로 1월 15일부터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www.youtube.com/windsorwhisky)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롯데주류, 백화수복·위스키·와인 등 다양한 설 선물세트 선보여 2014-01-15 10:06:21
블렌더가 특별히 엄선한 스코틀랜드 최상의 스카치 위스키 원액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블렌딩해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린 프리미엄 국산 위스키. 이번에 선보이는 선물세트는 스카치블루 21년산, 스페셜 17년산, 인터내셔널 3가지 제품. 한층 고급스러워진 패키지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했으며, 세트별로 고급 온더락 ...
순한 위스키 골든블루…'나만 잘나가' 2014-01-08 21:42:28
또 롯데칠성의 ‘스카치블루’도 16.5% 감소했다. 반면 부산에 본사를 둔 국산 위스키 골든블루는 지난해 판매량이 12만2595상자로 전년 대비 107.4%나 늘었다. 이 같은 추세가 계속된다면 골든블루는 2~3년 내 국내 3대 메이저 위스키로 급부상할 것이라는 관측도 나오고 있다.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지난해 양주소비 급감!...경기불황 여파 내리막길 질주 2014-01-08 14:28:52
`스카치블루`의 롯데주류 출고량도 27만3,15상자로 전년의 32만7,549상자에 비해 16.5% 줄었다. 위스키 시장 브랜드 1위는 윈저(62만9,869상자)에 돌아갔고 임페리얼(45만5,307상자), 스카치블루(27만3,401상자), 골든블루, 밸런타인(7만4,912상자) 등의 순이었다. 업계 관계자는 "오랜 불황 등의 영향으로 소비자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