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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한국동서발전, 에너지 기술 사업화 협약 체결 2014-05-13 09:27:41
후 국내로 이송, 화력발전소에 활용하기 위해 개발됐다. 한국동서발전은 동 기술 개발을 위해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등과 2008년 11월부터 2012년 10월까지 4년간 198억원의 연구비를 들여 국책 연구과제를 공동으로 수행해 저등급 석탄 열량을 4,200kcal에서 6,500kcal로 높이는 데 성공했다. 이번 기술을 국내 수입...
증권가, 이건희 회장 건강 이상에 '촉각'…주가 전망 엇갈려 2014-05-12 09:11:16
높다"며 "이 부회장이 지분을 가져가기엔 비용이 지나치게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이를 어떻게 처리할지가 관건"이라고 말했다.익명을 요구한 한 증권사 관계자는 "이 회장의 경영 참여 중단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을 클 수밖에 없다"고 진단했다.그는 "이 회장의 경영 카리스마가 워낙 뛰어난...
가로주택정비사업, 조합 80%만 동의하면 추진 2014-04-29 18:11:02
국가 또는 시·도로부터 비용의 일부를 보조 또는 융자받을 수 있게 하고 지자체장이 사용료를 면제할 수 있도록 했다. 가로주택정비사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조합 설립에 필요한 동의율을 완화했다. 개정안은 조합의 설립인가 신청에 필요한 토지등소유자의 동의율을 9/10 이상에서 8/10 이상으로 하향 조정하도록 했다....
삼성전자 화성사업장, 규제개혁으로 7조 투자 효과(종합) 2014-03-20 19:19:32
이송을 위해 1.2㎞를 우회하는 데드는 시간과 비용 낭비가 발생했다. 하지만 이번에 도시공원 아래에 185m의 지하통로를 설치해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다. 도시공원법에서 정한 공용시설이 아니라는 이유로 8년 동안 연결시설 설치 허가를 내주지 않던 경기도가, 법규를 적극적으로 재해석해 재난 대비 시설 등...
'손톱 밑 가시' 기업 현장애로 101건 추가 개선 2014-03-20 10:00:30
이송을 위해 1.2㎞를 우회하는 데 드는 시간과 비용 낭비가 발생했다. 하지만 이번에 도시공원 아래에 185m의 지하통로를 설치해 문제를 해결할 수있었다. 도시공원법에서 정한 공용시설이 아니라는 이유로 8년 동안 연결시설 설치 허가를 내주지 않던 경기도가, 법규를 적극적으로 재해석해 재난 대비 시설...
선행 베푼 대한항공, 각계각층 감사 인사 이어져 2014-03-18 09:49:28
지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프라하에서 한국에 돌아오기 위해서 의식불명 상태였던 김효정양을 수송하기 위해 항공기 좌석 6석을 이용해 침대 좌석(스트레쳐, Stretcher)을 만드는 비용과, 동승한 현지 의사 2명의 항공권 비용까지 모두 부담했습니다. 앞으로도 대한항공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체코 여대생 귀국, 대한항공 등 각계 지원 잇따라 "의식 회복하길" 2014-03-07 13:33:30
도착, 곧바로 서울 아산병원 응급중환자실로 이송됐다. 교회 신도들과 함께 여행을 갔던 김양은 지난달 3일(현지시간) 체코의 한 고속도로에서 일어난 교통사고로 머리를 심하게 다쳐 의식을 찾지 못했다. 하지만 일용직 노동자인 김양의 아버지는 현지 치료비와 이송비 등 약 1억원에 달하는 비용 때문에 딸을 국내로...
현대오일뱅크, 체코서 의식불명 여대생 가족에 성금 2014-03-04 09:23:13
생계를 유지하는 김양의 아버지는 현지 의료비와 이송비용이 없어 애를태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임직원들의 급여 1%를 재원으로 어려움에 처한 이웃을 돕는 'SOS 사랑의 기금'을 조성하고 시민을 구하다 순직한 경찰관, 소방관과 재해로 인명과 재산 피해를 본 사람들에게...
현대오일뱅크, 체코 사고로 의식불명 여대생 가족 성금 2014-03-04 09:17:30
현지 의료비와 이송비용이 없어 애를 태우고 있습니다. 김창기 이사장은 "의식불명인 딸의 상태를 수화기 너머로만 전해 듣는 아버지의 마음은 누구보다 비통할 것이라며 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손길들이 모여 김양 가족의 아픔을 보듬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현대오일뱅크 1%나눔재단`은 임직원들의 급여 1를...
부산-유독물질 2만5천t '둥둥'…조난선박 처리 '하세월' 2014-02-26 16:17:59
항만이기 때문에 유독물질 해상 이송작업 경험도 많지 않다. 다른 피난항으로 남해안 항만 3곳이 거론되고 있지만 해수부는 2차 사고 걱정 때문에 선뜻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있다. 선사 측은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사고 선박을 지탱하는 비용만 하루 2억원이 넘고 화물운송 지연에 따른 피해가 어마어마하다는 게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