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LOCK&LOCK, 소비자 건강 우선…주방용품 1위 2013-03-03 10:08:46
락앤락은 플라스틱 생활용품 회수 및 재활용 체계 마련을 위한 연구와 업계의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한국플라스틱공업협동조합연합회와 환경부의 ‘플라스틱 생활용품 재활용을 위한 자발적 협약’도 이끌어냈다. 역회수 프로그램 ‘헌 용기 바꾸세요’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플라스틱의 유용성과 자원순환성을 느낄 수...
해외 홈쇼핑서 대박난 한국상품 뭔가 봤더니… 2013-02-27 13:24:21
문화로 인해 40~50대 남성들의 주방용품 구매가 높았다고 분석했다.인도의 경우 빨래 건조대, 수납상품 매출이 높았다. 급격한 도시화와 주거비용 증가로 인해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도에서 인기를 끌었다.cj오쇼핑 관계자는 "각 시장 상황에 적합하면서도 제품력을 갖춘 중소기업 제품을...
혼수열전 대형 가전 마트 BEST4 제품은? 2013-02-18 10:33:08
및 주방용품 등 혼수 상품 매출이 증가했다. g마켓에서는 이 기간 가전부문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크게 늘었다. 벽걸이형 에어컨(75%), led tv(64%), 홈시어터(35%), 드럼세탁기(16%) 등의 순으로 매출이 크게 증가했다. 옥션에서는 소파(50%), 드럼세탁기(25%), 2인용 식탁(25%) 등의 제품 판매가 늘었다. 냉장고,...
[한경 마케팅 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생활미학·소통공간으로 2013-02-04 15:31:06
수상했다. 키친아트는 1960년 설립된 주방용품 전문 업체다. ‘주방 속의 예술감각’이라는 슬로건 아래 주방의 개념을 생활 미학의 공간으로, 가족의 소통 공간으로 재탄생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회사 측은 환경과 건강을 우선하는 국내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키친아트는 지난 53년간 ...
락앤락 vs 삼광유리…세계무대서 양보 없는 '그릇 싸움' 2013-01-23 17:00:03
中企 맞수 열전(3) 주방 밀폐용기 라이벌 락앤락, 플라스틱 용기로 시장선점…지난해 5146억원 매출 제품군 다변화로 사세확장 삼광유리, 유리제조 기술로 차별화 독일 생활용품 박람회서 韓 기업 최초 명품관 입성 4조2740억원. 올해 예상되는 전 세계 밀폐용기 시장 규모다. 전년 대비 약 4.6% 늘어난 수준이다. 이...
북유럽의 따뜻한 감성이 인테리어에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2013-01-11 17:36:26
가구 기업 이케아(ikea)는 저가형 가구, 액세서리, 주방용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기도 전에 온라인을 통해 입소문이 퍼졌다. 이케아는 좋은 디자인과 싼 가격, 그리고 무엇보다 소비자가 직접 조립할 수 있는 dyi가구다. 특히 국내 시장에서 특히 싱글족, 신혼부부를 비롯한 젊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