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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 경영] 11번가, 연중무휴 24시간 콜센터 운영…배송 늦어지면 할인쿠폰 지급 2014-08-20 07:00:28
판매한 사람은 11번가가 직접 고발한다. 11번가는 소비자 불편을 덜기 위해 한국의류산업협회와 제휴, 협회에 소속된 300여개 브랜드 제품에 신고가 들어올 경우 직접 진품 여부를 판별해주고 있다. 11번가 측은 “소비자가 직접 가품 여부를 문의해야 하는 불편을 줄이기 위해 제휴를 맺었다”고 설명했다.이...
아이나비, 내비와 블랙박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 2014-08-06 09:58:39
이흥복, www.thinkware.co.kr) 아이나비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의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2년연속 1위에 선정됐다. ‘아이나비’는 ‘2014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선정 브랜드 중 유일하게 2관왕에 오르며, 국민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다. 올해로 벌써...
정기예금, 만기 3~6개월 '끊어치기' 고수익 노린다면 '특금' 관심가질 만 2014-08-06 07:00:02
개인의 투자 실적은 여전히 부진하다. 코스피지수가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지만 체감 경기는 여전히 좋지 않다. 갈 데 없는 돈이 원금 손실 가능성이 없는 정기예금으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는 얘기다.“금리 더 떨어지기 전에 가입해야”전문가들은 한국은행이 최근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시사한 만큼 금리가...
50만원 넘는 진공청소기 '모션싱크'…"잘 팔리네" 2014-07-17 11:16:18
글로벌 고객만족지수(gcsi)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다.최구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전무는 "프리미엄 디자인 및 미세먼지 차단에 대한 소비자 욕구 증대로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과 사용편리성이 강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확대해...
[2014 글로벌 고객만족도] 세계가 엄지 치켜 세운 기업들…10년의 노하우 2014-07-16 07:10:0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속적인 지수 상승은 소비자들이 고객만족을 위한 한국 기업의 노력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는 의미로 해석된다.191개 조사 대상 상품군의 gcsi 지수 분석 결과 지난해에 이어 전자정보통신산업군에서 삼성 갤럭시가 74.75로 전체 지수 1위를 기록했다. 이는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2014 한국서비스대상] "소비자 한 사람도 소중히 여겨라" 2014-07-10 07:10:00
한국표준협회가 공동 개발한 직원만족도지수(ks-esi)를 신청기업 직원들을 대상으로 조사해 평가 결과에 반영했다. 이 지수는 만족도가 높은 직원이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고 이를 통해 서비스기업의 수익 창출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서비스 수익 체인 이론에 입각해 만들어졌다.2014년 한국서비스대상에서 롯데건설과...
[2014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생명, 철저한 리스크 관리로 지급능력 최고등급 2014-07-10 07:02:26
노력하고 있다.신한생명은 자산 20조원을 달성하고, 한국신용평가의 보험금 지급능력평가 7년 연속 최고등급 ‘aaa’를 획득하는 등 우수 생명보험사로 자리잡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금융감독원 민원평가등급 3년 연속 우수등급(2등급)을 받았고 2012년엔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소비자보호체계 및 제도개선...
[글로벌 마켓 나우]美증시 또 한 번 사상최고, 그 내막은 2014-07-02 13:47:03
호조` - 美 소비자들, `Big-Ticket Item(고부가 가치 상품)` 구매 시작(부담 ↓·소비여력↑) - 최근 소비지표들 `주춤` 상쇄 제로헷지 美 `사상최고`의 함정, 유동성 vs. 펀더멘탈 S&P500지수, 주식-경제 표시 기능 상실 BECTN 중국, 사상 첫 지방정부 `디폴트` 中 산동성 `치뤼은행` 채무 불이행 MSCI 한국지수 0.80%,...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삼성화재, 전국 5곳에 소비자보호센터…'고객중심' 선도 2014-06-26 07:01:35
시장 전략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평가에서 자동차보험 1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삼성화재는 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cco(chief customer officer·최고소비자보호책임자)를 두고, 소비자정책팀을 신설하는 등 조직적으로 소비자보호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또 지난 5월에는 고객의 목소리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해...
[2014 KS-SQI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코웨이, 고객 기대 넘어서는 '엄마 같은' 서비스 2014-06-26 07:00:39
기자 ] 코웨이(대표 김동현·사진)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를 차지했다.코웨이는 고객만족경영 전략을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감동(beyond expectation)’으로 정하고 일상적인 서비스 제공을 넘어선 ‘엄마 같은 꼼꼼함’ ‘내 일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