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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t영상]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23 22:33:52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저희 회사로 예를 든다면 고현정씨의 피부를 바탕으로 상품화하는 것은 이미 브랜드에서 필요로 하는 과정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 이상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은 그 브랜드에 대해 이미 신뢰를 하고 있다는 것이죠. 특정한 이미지나 캐릭터를 통하여 만들어지는 머천다이징...
[K-프로듀서스] ⑩ 아이오케이 컴퍼니 지성욱 대표 2014-01-15 14:41:32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합니다. 저희 회사로 예를 든다면 고현정씨의 피부를 바탕으로 상품화하는 것은 이미 브랜드에서 필요로 하는 과정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필요 이상의 마케팅을 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은 그 브랜드에 대해 이미 신뢰를 하고 있다는 것이죠. 특정한 이미지나 캐릭터를 통하여 만들어지는 머천다이징...
병원홍보, 광고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 경쟁 2014-01-14 19:55:55
교차점을 가장 효과적인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탄탄한 기업이다. 서 실장은 “광고는 사실을 바탕으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병원과 같이 신뢰가 소비자와의 소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반이 되어야 하는 경우, 거부감 없이 소비자들의...
`소장-가치-펀드슈퍼` 삼각편대 뜬다 2014-01-07 17:39:44
어려운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신영,밸류, 에셋플러스자산운용 등 가치투자펀드를 운용하는 펀드들이 안정적이고 꾸준한 성과를 보여주며, 지난해 자금유입 상위 펀드를 휩쓸었다는 점도 고려됩니다. 여기에 소장펀드가 2030 젊은 세대들의 목돈 마련 상품인 만큼, 3월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갈 예정인 펀드슈퍼마켓을...
‘세계를 깨운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1-03 12:40:04
신생 기획사에서 데뷔해 홍보마케팅이 어려웠지만 길거리 공연으로 얼굴을 알리며 밑바닥부터 차근차근 실력을 다져온 그들이다. 2013년 대중음악의 트렌드를 이끈 ‘작은 거인’ 크레용팝의 모든 것을 파헤쳐본다. ◆ 하얀 도화지에 처음 그려진 오색빛깔 ‘크레용팝’ 혹자는 크레용팝이 어느 날 갑자기 벼락스타가 된...
[2013 올해의 CEO 대상] 한국투자저축은행 남영우 사장, 서민엔 '햇살론' 中企엔 맞춤 대출…저축은행 '12년 연속 흑자' 신화 2013-12-19 06:59:01
전용 상품인 ‘햇살론’ 전담팀을 만들고, 적극적이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2013년 10월 말 기준 햇살론 취급 전 금융회사 중 점유율 1위(6.2%), 전 저축은행 중 점유율 1위(17.8%)를 기록했다. 우수한 사업 추진 및 적극적인 교육으로 점유율만 1위인 것이 아니라 대출잔액 대비 상당히 낮은 연체율을 유지하고 있다. ...
"IHQ, '실적개선 2014' 레디, 큐!"-미래 2013-12-17 13:29:55
향후 ihq의 아티스트 조달 및 콘텐츠 생산에 이르는 밸류체인 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 ihq는 올해 두쏠뷰티라는 뷰티숍을 신규 런칭했으며 최근 6개월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현재 12개 점포를 확보하고 있다. ihq 연예인 및 콘텐츠를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위시로 2014년 매장수를 약...
프리미엄 물티슈 몽드드, 소비자 중심 경영 더블 트리플 크라운 수상 2013-12-16 13:49:44
했다. 이 같은 결과는 몽드드의 브랜드 밸류가 얼마큼 성장했는지 보여준다. 티몬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이번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역시 몽드드와의 파트너쉽이래 최고 매출액을 돌파하지 않을까 기대를 모은다. 지속적인 고객 지지도를 기반으로 2014년에도 몽드드의 인기는 꾸준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VVIP들도 돈 넣는다…대한민국 상위 0.3% 펀드 2013-12-15 22:07:31
임덕진 미래에셋자산운용 리테일마케팅 이사는 “글로벌 대표기업에 투자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내수소비 시장은 선진국은 물론 이머징시장까지 꾸준히 성장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어 장기적으로 안정적 성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안상미 기자 saramin@hankyung.com ▶'박람회장...
없어서 못 구하는 홈쇼핑계 ‘대박 삼총사’ 2013-11-27 09:31:31
소비자들의 반응을 파악하고 마케팅을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은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어필하는 홈쇼핑의 강점이다. 촌각을 다투며 변화하는 트렌드와 소비자의 심리가 반영 가능하다는 것은 보다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유도해낼 수 있다는 의미다. 보다 신선한, 색다른, 매력적인 제품군이 매일매일 새로이 선보이는데...